집, 사무실, 그리고 여행 중 어디에서든 여행 일정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도와주는 KAYAK만의 솔루션, Trip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고객님의 예약 확인 메일을 이메일 주소로부터 trips@kayak.co.kr로 전달해주시면, 저희가 여행 일정을 만들어드립니다. 해당 이메일과 연결된 KAYAK 계정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저희가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드리며, 해당 이메일 계정으로 본인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여행 정보를 보고 싶으시면, KAYAK 웹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Trips" 버튼을 클릭하세요. 모바일 기기에서는 항공권, 호텔 등과 함께 홈 스크린 옵션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예약 확인증을 보낼 이메일 주소를 여러 개 보유하고 계시면, “예약 영수증” 섹션을 Trips 설정 페이지에서 찾은 다음, 나머지 이메일 주소를 “발신자"에 추가해 보내주세요.

    Trips는 공급 업체로부터 직접 예약 확인증을 바로 가져오는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예약 확인증은 고객님께서 본인 메일 계정으로부터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 스마트폰을 갖고 계신가요? KAYAK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어디에서든 여행 일정에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나면, Trips 설정 페이지에 꼭 들르셔서 휴대폰 번호를 추가하시고 항공편 상태 문자 알리미 서비스도 받으세요.

    항공편 상태 이메일 알리미 서비스는 KAYAK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로 자동 전송됩니다. 항공편 상태 알리미는 트립 상세 정보 중 트립 섹션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 상태 알리미 기능이 설정된 트립은 “켜짐"이라는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KAYAK은 24시간 전 체크인 알리미, 출발 3시간 전 알리미, 지연 및 결항 알리미, 게이트 및 터미널 변경, 연결편 정보, 정시 도착 여부 그리고 수하물 찾는 곳 관련 정보에 관한 알리미를 보내드립니다.

  • 트립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고객님의 트립은 기본적으로 고객님에게만 보여집니다. 링크를 공유하지 않은 제3자는 해당 트립 정보를 검색할 수 없으며 접근 역시 불가능합니다.

    다른 사람과 트립을 준비하거나, 고객님의 방문을 기다리시는 분이 고객님의 여행 계획을 알 필요가 있다면, 그분들이 특정 트립에만 접근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트립 페이지 맨 위쪽의 개요 섹션에서 “트립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트립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실 때, 보기 또는 수정 가능 여부를 제한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 가능 권한은 본인 이외에 가족들이나 단체 여행객들과 함께 트립 계획을 짤 때, 다른 이들에게 부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만약 모든 트립을 공유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Trips 설정 페이지 내 “새로운 트립 공유하기” 섹션에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세요. 보기 및 수정 권한 부여는 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캘린더에 트립을 추가하세요. Trips 설정 페이지에서, 캘린더 피드 링크를 복사한 후, 지시 사항을 따라 링크를 캘린더 애플리케이션에 추가해보세요.

Trips 관련 FAQ
도움이 필요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