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 시작하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1.예약 영수증을 보낼 이메일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trips@kayak.co.kr로 예약 영수증을 보내주세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와 연결된 KAYAK 계정이 아직 없으시면, 자동으로 신규 계정을 만들어 드린 다음,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저희가 보내드린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셔서 계정 확인을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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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예약 영수증을 추가할 트립을 직접 정할 수 있나요?

트립명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원하시는 여행 정보를 저장할 트립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 trips@kayak.co.kr로 영수증을 보내실 때 현재 저장되어 있는 트립명을 메일 제목에 입력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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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예약 영수증을 여러 이메일 주소로부터 Trips 페이지로 가져올 수 있나요?

물론이죠. Trips 설정 페이지에 가시면, “예약 영수증" 섹션이 있습니다. 여기에 예약 영수증을 발신할 이메일 주소를 모두 추가하세요. 해당 이메일 계정의 소유자는 예약 영수증이 본인이 아닌 고객님의 Trips 페이지에 추가된다는 점에 동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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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Trips에서는 어떤 이메일을 다루나요?

사실 모든 것을 다룬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메일을 공급 업체에서가 아닌 고객님의 받은 편지함에서 보내주시기만 하면, Trips가 일반 텍스트, HTML, 첨부 파일 등을 빠짐없이 처리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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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trips@kayak.co.kr로 예약 영수증을 보냈는데 나타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로그아웃하셨다가 다시 로그인해보세요. 그래도 나타나지 않는다면, KAYAK에 로그인할 때 사용하신 이메일 계정과 다른 이메일 계정에서 예약 영수증을 보내셨기 때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웹사이트와 앱에서 각기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스마트폰 유저에게서 가장 흔히 발생하는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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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내 트립 정보는 누가 볼 수 있나요?

특정 트립에 관한 링크를 게시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하시면, 링크를 클릭한 사람은 누구든지 간에 해당 트립을 볼 수 있지만, 예약 및 결제 세부사항, 여행객 성명, 이메일 주소와 같은 민감한 정보는 여전히 볼 수 없습니다. 또한, 모든 트립은 검색 엔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누군가에게 특정 트립에 관련된 모든 예약 세부사항을 보여주고자 하시는 경우, 공동관리자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트립 페이지 상단에 있는 “공유” 링크를 클릭한 다음, 이메일을 입력하고 나서 "트립 수정 가능" 상자를 체크하세요. 보안상의 이유로 KAYAK에 등록된 사용자만 예약 세부사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새로 작성하는 모든 트립을 자동으로 누군가와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Trips 설정 페이지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트립 공유할 대상" 섹션에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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