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K

후쿠오카행 저가 항공권 검색

왕복
일반석
서울 (SEL)
후쿠오카공항
12/13 (금)
12/20 (금)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후쿠오카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대한민국발 후쿠오카행 항공편 정보

항공편 도착지 후쿠오카
항공편 출발지 대한민국
항공권 가격 70,958원
항공사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후쿠오카행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후쿠오카행 저가 항공운임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후쿠오카행 왕복 항공권을 다음 가격 이하로 찾았답니다: 대구국제공항 출발 77,868원~, 서울 출발 88,558원~,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105,181원~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1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1월, 2월, 3월이에요. 후쿠오카에 가기에 가장 저렴한 시기는 10월이랍니다.
위의 검색 양식에 선호 출발 공항과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최신 후쿠오카 항공권 특가를 확인해보세요.
휠체어 이용객 및 유아 동반 여행객은 일본 후쿠오카공항(FUK) 각 터미널 1층 안내소에서 휠체어 및 유모차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안내소는 국제선 도착로비 1층에 있으며 07:10부터 항공기 도착 일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됩니다.
후쿠오카공항에서 시내로 가기 전 자동판매기로 미리 심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제선 터미널 1층에 자동판매기 3대가 설치돼있으며,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유넥스트(U-next), 소넷(So-net), 라쿠텐커뮤니케이션즈(Rakuten communications)등의 심카드를 구매할 수 있으며, 3대 모두 06:00~21:40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한다면 시내로 나가기 전 후쿠오카공항 수유실에 들러보세요. 수유실은 국제선 1층 도착로비 북쪽 및 남쪽, 3층 출발로비 북쪽 및 남쪽에 있습니다. 수유실마다 온수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개인실 형태로 되어있어 다른 고객에게 방해받지 않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유할 수 있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 후쿠오카 항공권 예약

후쿠오카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구 출발 항공권 1시간 05분
부산 출발 항공권 0시간 56분
서울 출발 항공권 1시간 26분

후쿠오카행 항공권 최저가는 얼마인가요?

대한민국 출발 후쿠오카행 항공권 중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최저가는 서울 출발 후쿠오카 도착하는 경우로 왕복 70,958원이었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후쿠오카 도착 노선이며, 지난 72시간 동안 해당 노선의 최저가는 왕복 86,081원이었어요.

후쿠오카에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보통 후쿠오카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대한민국 출발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ANA 항공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노선이며, 해당 노선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ANA 항공, 일본항공 (JAL)입니다.

후쿠오카 중심가에서 후쿠오카까지 거리가 어떻게 되나요?

후쿠오카에서 후쿠오카 중심가까지의 거리는 3km입니다. 지도에서 보기

후쿠오카에 있는 공항은 이름이 뭔가요?

후쿠오카에는 후쿠오카공항이 있는데, 이 공항은 후쿠오카공항 등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공항코드는 FUK입니다.

후쿠오카공항 어디서 지하철을 탈 수 있나요?

국제선 도착로비 1층 밖으로 나와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국내선 터미널로 이동하세요. 버스 정류장은 4번과 5번 탑승구 사이에 있습니다. 국내선 터미널 종점에서 내리자마자 지하철 입구가 보입니다. 시내 중심에 있는 하카타, 텐진역까지는 각각 두 정거장, 다섯 정거장을 이동한 뒤 하차하면 됩니다. 하카타 및 텐진역 도착 기준 지하철 편도 요금은 ¥260(2,600원)입니다.

후쿠오카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시내에 갈 수 있나요?

공항과 시내가 매우 가깝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이 공항버스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주요 지하철 역인 하카타, 텐진역까지 약 15분 소요되며, 버스 정류장은 국제선 도착로비 5, 6번 출입구 사이에 있습니다. 편도 기준 승차권 요금은 하카타행 ¥260(2,600원), 텐진행 기준 ¥310(3,100원)입니다. 후쿠오카 원데이 패스로도 탑승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짐이 많다면 택시를 타세요. 시내와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요금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KAYAK은 어떻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다 찾아내는 건가요?

KAYAK은 연간 20억 개 이상의 여행 관련 쿼리를 처리하고, 수백 개의 항공사 및 기타 사이트를 표시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 옵션을 검색해드려요. 또한, 2백만 개가 넘는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렌터카, 에어텔, 액티비티, 그리고 수백만 개의 검증된 후기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께서 가능한 한 많은 여행 상품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KAYAK Mix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나요?

KAYAK Mix는 서로 다른 항공사의 편도 항공권을 결합하여 일반적인 왕복 항공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KAYAK은 다른 경쟁사보다 더 많은 항공권 예약 업체를 검색해주나요?

네, KAYAK은 온라인 여행사보다 더 방대한 데이터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확도 부문에서 지속해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KAYAK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를 알려주나요?

KAYAK의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지와 일정에 대한 가격이 7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우선 기다려야 할지, 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할지 알 수 있어요.

후쿠오카행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왕복)
공항
출발지
서울
70,958원
이것만
70,958원
부산
109,346원
이것만
109,346원
대구
73,285원
이것만
73,285원
목적지
후쿠오카
70,958원
이것만
70,958원
11월 27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20분
12월 3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35분
70,958원
여정: 7일간
종합평점 8.1 최상급
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7.6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7.3
11월 29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20분
12월 2일 월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20분
82,591원
여정: 4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2월 3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30분
12월 6일 금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30분
82,591원
여정: 4일간
7.4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6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6.9
승무원
7.9
엔터테인먼트
5.5
기내식
5.6
BKK
PUS
좋음 6.0

장점: 가장 중요한건 시간이죠

단점: 자가 항공임을 감안하면 붜 달리 불편한점은

FUK
ICN
최상급 8.0

장점: 저가항공임을 감안했을 때, 연착이 없고 수화물을 너무 심각하게 체크하지 않는단건 최고의 장점일 듯

PUS
BKK
괜찮음 5.6

장점: 시간이 제일중요해요 거의 제시간 출발

TPE
ICN
좋음 7.3

장점: 작은 비행기임에도(저가항공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HAN
ICN
보통 3.2

단점: 착륙시 비행기 강하를 너무 급하게 해서 여러 승객이 귀에 불편한 반응을 보였고 개인적으로는 평생 비행 탑승 처음으로 귀가 심하게 아프고 몇일 동안 멍멍한 상태 지속됨

12월 1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20분
12월 4일 수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35분
86,081원
여정: 4일간
7.0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0 좋음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3
쾌적도
6.7
승무원
7.8
엔터테인먼트
5.3
기내식
6.0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이 무척 친절했음

HKG
ICN
좋음 6.0

장점: 친절

단점: 비상구 좌석에서 물이 샘

11월 24일 일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0시간 55분
11월 25일 월
FUK
후쿠오카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0시간 50분
109,346원
여정: 2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11월 15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20분
11월 16일 토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25분
138,427원
여정: 2일간
8.4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4 최상급
13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8.2
승무원
8.7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8.1
ICN
ORD
괜찮음 5.6

단점: 아시아나 777-200 너무 옛날기종입니다

ICN
SIN
최상급 10.0

장점: 친절한 서비스가 너무좋앗습니다

GMP
KIX
최상급 8.6

장점: 친절한 공항직원, 친절한 승무원

단점: 기내식

ICN
FRA
최상급 9.3

장점: 식사 등 고객서비스가 전반적으로 좋았음

단점: 비행기가 지연을 당일 오전에서야 알려 주어 공항에서 대기시간이 너무 길었음

FRA
ICN
괜찮음 4.3

장점: flight attendants are always helpful and good time to sleep in flight.

단점: I got a connection in Frankfurt and I could send luggage first, because they are partnership airline. However it wasn’t possible to check in from departure. I had extra luggage and on website it says I can add luggage through customer service phone call or at Airport around 150 Euro, but they said they can’t offer for Asiana Airline, although at the beginning they sold this ticket as one product. I had to pay double. almost 280 Euro without connection ticket. I had to deal with it in Frankfurt(check in seperately) If I didn’t have enough time im frankfurt I might be in really really painful situation because of delay of Lufthansa as well. I won’t never ever buy this connection ticket. (ZRH- Frankfurt, Frankfurt- SEL) I have been taking flights pretty a lot and it was one of the worst experience and one of flight tickets, which is pretty expensive..!! They musst inform passenger, this kinds of problem because of flight tickets with partnership. Horrible.

11월 17일 일
TAE
대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05분
11월 19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TAE
대구국제공항
1시간 10분
73,285원
여정: 3일간
종합평점 8.1 최상급
25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7.6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7.3
12월 8일 일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00분
12월 12일 목
FUK
후쿠오카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0시간 55분
157,039원
여정: 5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8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OKA
ICN
최상급 10.0

장점: Two thumbs Up

단점: None.......................

ICN
HKG
최상급 10.0

장점: 비즈니스석은 다르다.

ICN
DFW
최상급 8.0

장점: 좌석이 편했어요

단점: 좋았어요

ATL
ICN
좋음 6.3

장점: 탑승절차중에서 승무원들이 차근차근하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비행중에 편하게 해주셔서 도착지까지 안전하게 올수있었습니다.

단점: 델타항공하고 같이 합동으로 운행하다보니, 대한항공의 매력이 다사라짐것같아요~ 영화나 게임 같은 엔터테이먼트 가지수가 많이 적어서 비행중에 시간을 보내는 것이 많이 힘들었습니다. 대한항공 비행기를 탈때에는 영화, 드라마, 게임등 가지수가 많았는데, 애틀란타에서 델타와 대한항공이 합작을 하니깐 더좋아지기보다는 뭔가 더 안좋아진 그런기분이라 오랜 비행시간이 견디기가 힘들었습니다. 다음에는 이런부분이 개선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ICN
TPE
최상급 10.0

장점:

단점: 없어요

11월 18일 월
TAE
대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05분
11월 19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TAE
대구국제공항
1시간 10분
73,285원
여정: 2일간
종합평점 8.1 최상급
25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7.6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7.3
12월 1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20분
12월 5일 목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20분
82,591원
여정: 5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2월 12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30분
12월 14일 토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45분
82,591원
여정: 3일간
7.4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6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6.9
승무원
7.9
엔터테인먼트
5.5
기내식
5.6
TPE
ICN
좋음 7.3

장점: 작은 비행기임에도(저가항공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BKK
PUS
좋음 6.0

장점: 가장 중요한건 시간이죠

단점: 자가 항공임을 감안하면 붜 달리 불편한점은

FUK
ICN
최상급 8.0

장점: 저가항공임을 감안했을 때, 연착이 없고 수화물을 너무 심각하게 체크하지 않는단건 최고의 장점일 듯

PUS
BKK
괜찮음 5.6

장점: 시간이 제일중요해요 거의 제시간 출발

HAN
ICN
보통 3.2

단점: 착륙시 비행기 강하를 너무 급하게 해서 여러 승객이 귀에 불편한 반응을 보였고 개인적으로는 평생 비행 탑승 처음으로 귀가 심하게 아프고 몇일 동안 멍멍한 상태 지속됨

12월 1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20분
12월 4일 수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35분
86,081원
여정: 4일간
7.0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0 좋음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3
쾌적도
6.7
승무원
7.8
엔터테인먼트
5.3
기내식
6.0
HKG
ICN
좋음 6.0

장점: 친절

단점: 비상구 좌석에서 물이 샘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이 무척 친절했음

11월 20일 수
TAE
대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00분
11월 21일 목
FUK
후쿠오카공항
TAE
대구국제공항
1시간 10분
73,285원
여정: 2일간
종합평점 8.1 최상급
25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7.6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7.3
12월 8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20분
12월 11일 수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20분
82,591원
여정: 4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1월 18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30분
12월 4일 수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30분
83,754원
여정: 17일간
7.4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6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6.9
승무원
7.9
엔터테인먼트
5.5
기내식
5.6
PUS
BKK
괜찮음 5.6

장점: 시간이 제일중요해요 거의 제시간 출발

TPE
ICN
좋음 7.3

장점: 작은 비행기임에도(저가항공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HAN
ICN
보통 3.2

단점: 착륙시 비행기 강하를 너무 급하게 해서 여러 승객이 귀에 불편한 반응을 보였고 개인적으로는 평생 비행 탑승 처음으로 귀가 심하게 아프고 몇일 동안 멍멍한 상태 지속됨

BKK
PUS
좋음 6.0

장점: 가장 중요한건 시간이죠

단점: 자가 항공임을 감안하면 붜 달리 불편한점은

FUK
ICN
최상급 8.0

장점: 저가항공임을 감안했을 때, 연착이 없고 수화물을 너무 심각하게 체크하지 않는단건 최고의 장점일 듯

11월 19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20분
12월 3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35분
87,244원
여정: 15일간
7.0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0 좋음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3
쾌적도
6.7
승무원
7.8
엔터테인먼트
5.3
기내식
6.0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이 무척 친절했음

HKG
ICN
좋음 6.0

장점: 친절

단점: 비상구 좌석에서 물이 샘

12월 8일 일
TAE
대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05분
12월 10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TAE
대구국제공항
1시간 10분
73,285원
여정: 3일간
종합평점 8.1 최상급
25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7.6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7.3
12월 13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20분
12월 16일 월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20분
82,591원
여정: 4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1월 20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30분
11월 21일 목
FUK
후쿠오카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30분
83,754원
여정: 2일간
7.4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6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6.9
승무원
7.9
엔터테인먼트
5.5
기내식
5.6
HAN
ICN
보통 3.2

단점: 착륙시 비행기 강하를 너무 급하게 해서 여러 승객이 귀에 불편한 반응을 보였고 개인적으로는 평생 비행 탑승 처음으로 귀가 심하게 아프고 몇일 동안 멍멍한 상태 지속됨

BKK
PUS
좋음 6.0

장점: 가장 중요한건 시간이죠

단점: 자가 항공임을 감안하면 붜 달리 불편한점은

PUS
BKK
괜찮음 5.6

장점: 시간이 제일중요해요 거의 제시간 출발

FUK
ICN
최상급 8.0

장점: 저가항공임을 감안했을 때, 연착이 없고 수화물을 너무 심각하게 체크하지 않는단건 최고의 장점일 듯

TPE
ICN
좋음 7.3

장점: 작은 비행기임에도(저가항공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12월 15일 일
TAE
대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시간 05분
12월 17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TAE
대구국제공항
1시간 10분
73,285원
여정: 3일간
종합평점 8.1 최상급
25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7.6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7.3
검색 결과 더 보기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