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퐁행 저가 항공권 검색

HPH

하이퐁행 저가 항공권 검색

왕복
일반석
시애틀 (SEA)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2/14 (금)
2/21 (금)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하이퐁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대한민국발 하이퐁행 항공편 정보

항공편 도착지 하이퐁
항공편 출발지 대한민국
항공권 가격 208,667원
항공사 비엣젯, 베트남항공

하이퐁행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하이퐁행 저가 항공운임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하이퐁행 왕복 항공권을 다음 가격 이하로 찾았답니다: 서울 출발 257,769원~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1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1월, 2월, 12월이에요. 하이퐁에 가기에 가장 저렴한 시기는 9월이랍니다.
위의 검색 양식에 선호 출발 공항과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최신 하이퐁 항공권 특가를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 하이퐁 항공권 예약

하이퐁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서울 출발 항공권 4시간 49분

하이퐁행 항공권 최저가는 얼마인가요?

대한민국 출발 하이퐁행 항공권 중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최저가는 서울 출발 하이퐁 도착하는 경우로 왕복 208,667원이었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하이퐁 도착 노선이며, 지난 72시간 동안 해당 노선의 최저가는 왕복 302,980원이었어요.

하이퐁에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보통 하이퐁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대한민국 출발 항공사는 비엣젯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노선이며, 해당 노선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비엣젯입니다.

하이퐁 중심가에서 하이퐁까지 거리가 어떻게 되나요?

하이퐁에서 하이퐁 중심가까지의 거리는 7km입니다. 지도에서 보기

하이퐁에 있는 공항은 이름이 뭔가요?

하이퐁에는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이 있는데, 이 공항은 캇바이국제공항 등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간단히 하이퐁공항이라고 부르기도 해요. 공항코드는 HPH입니다.

KAYAK은 어떻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다 찾아내는 건가요?

KAYAK은 연간 20억 개 이상의 여행 관련 쿼리를 처리하고, 수백 개의 항공사 및 기타 사이트를 표시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 옵션을 검색해드려요. 또한, 2백만 개가 넘는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렌터카, 에어텔, 액티비티, 그리고 수백만 개의 검증된 후기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께서 가능한 한 많은 여행 상품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KAYAK Mix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나요?

KAYAK Mix는 서로 다른 항공사의 편도 항공권을 결합하여 일반적인 왕복 항공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KAYAK은 다른 경쟁사보다 더 많은 항공권 예약 업체를 검색해주나요?

네, KAYAK은 온라인 여행사보다 더 방대한 데이터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확도 부문에서 지속해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KAYAK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를 알려주나요?

KAYAK의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지와 일정에 대한 가격이 7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우선 기다려야 할지, 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할지 알 수 있어요.

하이퐁행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왕복)
공항
출발지
서울
208,667원
이것만
208,667원
부산
471,565원
이것만
471,565원
목적지
하이퐁
208,667원
이것만
208,667원
2월 27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20일 금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08,667원
여정: 22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SGN
ICN
보통 2.0

단점: 최악

ICN
DAD
괜찮음 4.3

단점: 자리가 너무 좁아서 돌아오는내내 죽는줄 알았어요

BKK
HPH
좋음 6.0

장점: Kind and beautiful staffs were satisfied.

ICN
HAN
보통 2.0

단점: 연착이 이렇게 심한 항공사는 처음입니다. 오전 6시비행기라 거의 잠도 못자고 공항갔는데, 10시쯤 출발해서 ㅋㅋㅋ 이러면 뭐 8시쯤 왔어도 될뻔했네요. 좌석도 일반 이코노미보다 훨씬 좁구요. 물한잔도 주지않네요^^ 가격이 저렴한이유는 다있더라구요. 차라리 돈 조금 더 얹고 기내식도 나오고 연착없는 국적기 이용하시는게 즐거운 여행이 되실겁니다.

ICN
SGN
보통 2.0

단점: 모든써비스 좌석 가격 모든게 불만족하다...

3월 7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15일 일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12,204원
여정: 8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HAN
ICN
보통 3.0

장점: 가격이그나마...

단점: 냄새가좀심해요 기내에 짐넣을공간도없고 자리도진짜좁고 무엇보다 수하물진짜늦게나옵니다

SGN
ICN
보통 2.0

단점: 최악

HAN
HUI
최상급 9.5

장점: 이번 여행기간때 이용했던 베트남항공이나 제주항공과 달리 비상시에대한 안전수칙을 상세하게 시범을 보여 알려주었던 것이 좋았다.

DAD
ICN
좋음 6.3

장점: 친절하다

단점: 좌석간격이 너무 좁고 비행기가 매우 흔들린다

RGN
HAN
좋음 7.3

장점: 저렴한 비용과 승무원의 친절함은 마음에 듭니다.

단점: 불편한 좌석 ㆍ쓰레기등을 치우지 않은 점이 마음에 안듭니다.

3월 19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23일 월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12,204원
여정: 5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ICN
HAN
괜찮음 4.0

단점: 필요한간편한것들을제공안함 펜,물티슈등

ICN
HAN
보통 2.0

단점: 기내 수화물 7kg으로 제한하니 기내가 완전 엉망이 됩니다. 자리에 앉아 들고 가고 바닥에 뒹굴고 도대체 비행기 사고라도나면 어찌 감당할런지. 이럴려면 제발 다른 비행기와 동일하게 수화물비용 받지 마세요. 위탁수화물 무료로 전환이 시급합니다.

ICN
DAD
괜찮음 4.3

단점: 자리가 너무 좁아서 돌아오는내내 죽는줄 알았어요

HAN
ICN
보통 3.0

장점: 가격이그나마...

단점: 냄새가좀심해요 기내에 짐넣을공간도없고 자리도진짜좁고 무엇보다 수하물진짜늦게나옵니다

BKK
HPH
좋음 6.0

장점: Kind and beautiful staffs were satisfied.

5월 11일 월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26시간 30분
5월 22일 금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11시간 50분
471,565원
여정: 12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1,29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9
탑승 절차
7.8
쾌적도
7.7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6.6
기내식
7.2
SGN
ICN
좋음 6.6

장점: 베트남항공보다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고 코드쉐어로 대한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새 기종이라 쾌적했음.

단점: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별로였고, 코드쉐어는 사전 좌석 지정이 되지 않아 자리가 안 좋은 자리만 남았다. 화장실 앞자리라 밤새 시끄러웠음.

BKK
SGN
최상급 8.6

장점: 적당히 저렴한 가격. 적당한 승무원 태도 A321 좌선간 간격이 제법 넓다

단점: 보딩타임이 타항공사에 비해 빠르다 기내식이 샐러드 한 종류다

SGN
PUS
최상급 8.3

장점: 적당한 승무원의 서비스 태도. 남직원이 많아 위험상황 발생시 뭔가 안심이 된다. 기내식은 포크나 비프가 낫다

단점: 기종 노후화가 좀 있다. 모니터가 잘 안보인다. 뱅기에서 냄새가 좀 난다.

3월 6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16일 월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13,383원
여정: 10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ICN
HAN
괜찮음 4.0

단점: 필요한간편한것들을제공안함 펜,물티슈등

ICN
DAD
보통 3.0

단점: 비행기간 좌석이 매우 좁고 등받이 또한 충분히 뒤로 가지 않음

HAN
ICN
보통 3.0

장점: 가격이그나마...

단점: 냄새가좀심해요 기내에 짐넣을공간도없고 자리도진짜좁고 무엇보다 수하물진짜늦게나옵니다

HAN
DAD
좋음 6.4

장점: 조종사가 이착륙 시 불안하지 않음.

단점: 제 시간에 맞지를 않음.

RGN
HAN
좋음 7.3

장점: 저렴한 비용과 승무원의 친절함은 마음에 듭니다.

단점: 불편한 좌석 ㆍ쓰레기등을 치우지 않은 점이 마음에 안듭니다.

3월 7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16일 월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13,383원
여정: 9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DAD
ICN
좋음 6.3

장점: 친절하다

단점: 좌석간격이 너무 좁고 비행기가 매우 흔들린다

ICN
DAD
보통 3.0

단점: 비행기간 좌석이 매우 좁고 등받이 또한 충분히 뒤로 가지 않음

ICN
DAD
괜찮음 4.3

단점: 자리가 너무 좁아서 돌아오는내내 죽는줄 알았어요

BKK
HPH
좋음 6.0

장점: Kind and beautiful staffs were satisfied.

SGN
ICN
보통 2.0

단점: 최악

6월 6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4시간 50분
6월 13일 토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45분
214,562원
여정: 8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BKK
HPH
좋음 6.0

장점: Kind and beautiful staffs were satisfied.

ICN
HAN
괜찮음 4.0

단점: 필요한간편한것들을제공안함 펜,물티슈등

HAN
DAD
좋음 6.4

장점: 조종사가 이착륙 시 불안하지 않음.

단점: 제 시간에 맞지를 않음.

DAD
ICN
좋음 6.3

장점: 친절하다

단점: 좌석간격이 너무 좁고 비행기가 매우 흔들린다

ICN
HAN
보통 2.0

단점: 연착이 이렇게 심한 항공사는 처음입니다. 오전 6시비행기라 거의 잠도 못자고 공항갔는데, 10시쯤 출발해서 ㅋㅋㅋ 이러면 뭐 8시쯤 왔어도 될뻔했네요. 좌석도 일반 이코노미보다 훨씬 좁구요. 물한잔도 주지않네요^^ 가격이 저렴한이유는 다있더라구요. 차라리 돈 조금 더 얹고 기내식도 나오고 연착없는 국적기 이용하시는게 즐거운 여행이 되실겁니다.

3월 7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10일 화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40,498원
여정: 3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BKK
HPH
좋음 6.0

장점: Kind and beautiful staffs were satisfied.

HAN
HUI
최상급 9.5

장점: 이번 여행기간때 이용했던 베트남항공이나 제주항공과 달리 비상시에대한 안전수칙을 상세하게 시범을 보여 알려주었던 것이 좋았다.

ICN
HAN
보통 2.0

단점: 기내 수화물 7kg으로 제한하니 기내가 완전 엉망이 됩니다. 자리에 앉아 들고 가고 바닥에 뒹굴고 도대체 비행기 사고라도나면 어찌 감당할런지. 이럴려면 제발 다른 비행기와 동일하게 수화물비용 받지 마세요. 위탁수화물 무료로 전환이 시급합니다.

RGN
HAN
좋음 7.3

장점: 저렴한 비용과 승무원의 친절함은 마음에 듭니다.

단점: 불편한 좌석 ㆍ쓰레기등을 치우지 않은 점이 마음에 안듭니다.

HAN
ICN
좋음 7.0

장점: 저렴한 비용과 승무원의 친절함은 마음에 듭니다.

단점: 불편한 좌석 ㆍ쓰레기등을 치우지 않은 점이 마음에 안듭니다.

3월 28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31일 화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5시간 40분
252,287원
여정: 4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HAN
ICN
좋음 7.0

장점: 저렴한 비용과 승무원의 친절함은 마음에 듭니다.

단점: 불편한 좌석 ㆍ쓰레기등을 치우지 않은 점이 마음에 안듭니다.

ICN
HAN
괜찮음 4.0

단점: 필요한간편한것들을제공안함 펜,물티슈등

BKK
HPH
좋음 6.0

장점: Kind and beautiful staffs were satisfied.

HAN
HUI
최상급 9.5

장점: 이번 여행기간때 이용했던 베트남항공이나 제주항공과 달리 비상시에대한 안전수칙을 상세하게 시범을 보여 알려주었던 것이 좋았다.

HAN
ICN
괜찮음 4.3

장점: 그동안 저가항공 이것저것 타봤지만 비엣젯은 정말... 허허허허

단점: 의자가 거의 젖혀지지 않아요

3월 5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7일 토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60,539원
여정: 3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ICN
SGN
보통 2.0

단점: 모든써비스 좌석 가격 모든게 불만족하다...

ICN
DAD
괜찮음 4.3

단점: 자리가 너무 좁아서 돌아오는내내 죽는줄 알았어요

HAN
HUI
최상급 9.5

장점: 이번 여행기간때 이용했던 베트남항공이나 제주항공과 달리 비상시에대한 안전수칙을 상세하게 시범을 보여 알려주었던 것이 좋았다.

DAD
ICN
좋음 6.3

장점: 친절하다

단점: 좌석간격이 너무 좁고 비행기가 매우 흔들린다

HAN
ICN
보통 2.0

단점: 베트남 갈때만 연착이 될줄 알았는데 올때도 연착 장난아니네요. 비엣젯이름 연착젯이라고 바꿔야 할듯합니다.

2월 24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13시간 20분
3월 2일 월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5시간 30분
531,689원
여정: 8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1,29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9
탑승 절차
7.8
쾌적도
7.7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6.6
기내식
7.2
BKK
SGN
최상급 8.6

장점: 적당히 저렴한 가격. 적당한 승무원 태도 A321 좌선간 간격이 제법 넓다

단점: 보딩타임이 타항공사에 비해 빠르다 기내식이 샐러드 한 종류다

SGN
PUS
최상급 8.3

장점: 적당한 승무원의 서비스 태도. 남직원이 많아 위험상황 발생시 뭔가 안심이 된다. 기내식은 포크나 비프가 낫다

단점: 기종 노후화가 좀 있다. 모니터가 잘 안보인다. 뱅기에서 냄새가 좀 난다.

SGN
ICN
좋음 6.6

장점: 베트남항공보다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고 코드쉐어로 대한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새 기종이라 쾌적했음.

단점: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별로였고, 코드쉐어는 사전 좌석 지정이 되지 않아 자리가 안 좋은 자리만 남았다. 화장실 앞자리라 밤새 시끄러웠음.

3월 12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14일 토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61,718원
여정: 3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HAN
DAD
좋음 6.4

장점: 조종사가 이착륙 시 불안하지 않음.

단점: 제 시간에 맞지를 않음.

HAN
ICN
보통 3.0

장점: 가격이그나마...

단점: 냄새가좀심해요 기내에 짐넣을공간도없고 자리도진짜좁고 무엇보다 수하물진짜늦게나옵니다

SGN
ICN
보통 2.0

단점: 최악

RGN
HAN
좋음 7.3

장점: 저렴한 비용과 승무원의 친절함은 마음에 듭니다.

단점: 불편한 좌석 ㆍ쓰레기등을 치우지 않은 점이 마음에 안듭니다.

ICN
HAN
보통 2.0

단점: 기내 수화물 7kg으로 제한하니 기내가 완전 엉망이 됩니다. 자리에 앉아 들고 가고 바닥에 뒹굴고 도대체 비행기 사고라도나면 어찌 감당할런지. 이럴려면 제발 다른 비행기와 동일하게 수화물비용 받지 마세요. 위탁수화물 무료로 전환이 시급합니다.

7월 24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12시간 55분
8월 3일 월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1시간 40분
547,015원
여정: 11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1,29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9
탑승 절차
7.8
쾌적도
7.7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6.6
기내식
7.2
SGN
PUS
최상급 8.3

장점: 적당한 승무원의 서비스 태도. 남직원이 많아 위험상황 발생시 뭔가 안심이 된다. 기내식은 포크나 비프가 낫다

단점: 기종 노후화가 좀 있다. 모니터가 잘 안보인다. 뱅기에서 냄새가 좀 난다.

SGN
ICN
좋음 6.6

장점: 베트남항공보다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고 코드쉐어로 대한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새 기종이라 쾌적했음.

단점: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별로였고, 코드쉐어는 사전 좌석 지정이 되지 않아 자리가 안 좋은 자리만 남았다. 화장실 앞자리라 밤새 시끄러웠음.

BKK
SGN
최상급 8.6

장점: 적당히 저렴한 가격. 적당한 승무원 태도 A321 좌선간 간격이 제법 넓다

단점: 보딩타임이 타항공사에 비해 빠르다 기내식이 샐러드 한 종류다

3월 15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22일 일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80,581원
여정: 8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HAN
ICN
좋음 7.0

장점: 저렴한 비용과 승무원의 친절함은 마음에 듭니다.

단점: 불편한 좌석 ㆍ쓰레기등을 치우지 않은 점이 마음에 안듭니다.

HAN
ICN
보통 3.0

장점: 가격이그나마...

단점: 냄새가좀심해요 기내에 짐넣을공간도없고 자리도진짜좁고 무엇보다 수하물진짜늦게나옵니다

SGN
ICN
보통 2.0

단점: 최악

ICN
HAN
괜찮음 4.0

단점: 필요한간편한것들을제공안함 펜,물티슈등

ICN
DAD
보통 3.0

단점: 비행기간 좌석이 매우 좁고 등받이 또한 충분히 뒤로 가지 않음

3월 18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22일 일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80,581원
여정: 5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HAN
ICN
괜찮음 4.3

장점: 그동안 저가항공 이것저것 타봤지만 비엣젯은 정말... 허허허허

단점: 의자가 거의 젖혀지지 않아요

ICN
SGN
보통 2.0

단점: 모든써비스 좌석 가격 모든게 불만족하다...

BKK
HPH
좋음 6.0

장점: Kind and beautiful staffs were satisfied.

ICN
DAD
괜찮음 4.3

단점: 자리가 너무 좁아서 돌아오는내내 죽는줄 알았어요

HAN
ICN
좋음 7.0

장점: 저렴한 비용과 승무원의 친절함은 마음에 듭니다.

단점: 불편한 좌석 ㆍ쓰레기등을 치우지 않은 점이 마음에 안듭니다.

3월 15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18일 수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81,760원
여정: 4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DAD
ICN
좋음 6.3

장점: 친절하다

단점: 좌석간격이 너무 좁고 비행기가 매우 흔들린다

HAN
HUI
최상급 9.5

장점: 이번 여행기간때 이용했던 베트남항공이나 제주항공과 달리 비상시에대한 안전수칙을 상세하게 시범을 보여 알려주었던 것이 좋았다.

ICN
DAD
보통 3.0

단점: 비행기간 좌석이 매우 좁고 등받이 또한 충분히 뒤로 가지 않음

HAN
ICN
보통 3.0

장점: 가격이그나마...

단점: 냄새가좀심해요 기내에 짐넣을공간도없고 자리도진짜좁고 무엇보다 수하물진짜늦게나옵니다

ICN
DAD
괜찮음 4.3

단점: 자리가 너무 좁아서 돌아오는내내 죽는줄 알았어요

3월 16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19일 목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81,760원
여정: 4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ICN
HAN
괜찮음 4.0

단점: 필요한간편한것들을제공안함 펜,물티슈등

ICN
HAN
보통 2.0

단점: 연착이 이렇게 심한 항공사는 처음입니다. 오전 6시비행기라 거의 잠도 못자고 공항갔는데, 10시쯤 출발해서 ㅋㅋㅋ 이러면 뭐 8시쯤 왔어도 될뻔했네요. 좌석도 일반 이코노미보다 훨씬 좁구요. 물한잔도 주지않네요^^ 가격이 저렴한이유는 다있더라구요. 차라리 돈 조금 더 얹고 기내식도 나오고 연착없는 국적기 이용하시는게 즐거운 여행이 되실겁니다.

ICN
DAD
괜찮음 4.3

단점: 자리가 너무 좁아서 돌아오는내내 죽는줄 알았어요

BKK
HPH
좋음 6.0

장점: Kind and beautiful staffs were satisfied.

ICN
DAD
보통 3.0

단점: 비행기간 좌석이 매우 좁고 등받이 또한 충분히 뒤로 가지 않음

3월 18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23일 월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시간 15분
281,760원
여정: 6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HAN
HUI
최상급 9.5

장점: 이번 여행기간때 이용했던 베트남항공이나 제주항공과 달리 비상시에대한 안전수칙을 상세하게 시범을 보여 알려주었던 것이 좋았다.

ICN
DAD
보통 3.0

단점: 비행기간 좌석이 매우 좁고 등받이 또한 충분히 뒤로 가지 않음

ICN
HAN
괜찮음 4.0

단점: 필요한간편한것들을제공안함 펜,물티슈등

RGN
HAN
좋음 7.3

장점: 저렴한 비용과 승무원의 친절함은 마음에 듭니다.

단점: 불편한 좌석 ㆍ쓰레기등을 치우지 않은 점이 마음에 안듭니다.

ICN
SGN
보통 2.0

단점: 모든써비스 좌석 가격 모든게 불만족하다...

3월 8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11일 수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7시간 40분
287,654원
여정: 4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HAN
HUI
최상급 9.5

장점: 이번 여행기간때 이용했던 베트남항공이나 제주항공과 달리 비상시에대한 안전수칙을 상세하게 시범을 보여 알려주었던 것이 좋았다.

HAN
ICN
보통 3.0

장점: 가격이그나마...

단점: 냄새가좀심해요 기내에 짐넣을공간도없고 자리도진짜좁고 무엇보다 수하물진짜늦게나옵니다

ICN
SGN
보통 2.0

단점: 모든써비스 좌석 가격 모든게 불만족하다...

HAN
ICN
괜찮음 4.3

장점: 그동안 저가항공 이것저것 타봤지만 비엣젯은 정말... 허허허허

단점: 의자가 거의 젖혀지지 않아요

ICN
DAD
괜찮음 4.3

단점: 자리가 너무 좁아서 돌아오는내내 죽는줄 알았어요

3월 7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5시간 25분
3월 9일 월
HPH
하이퐁 캇바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9시간 10분
288,833원
여정: 2일간
5.6괜찮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5.6 괜찮음
240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5.9
쾌적도
5.6
승무원
6.5
엔터테인먼트
4.5
기내식
4.9
ICN
DAD
보통 3.0

단점: 비행기간 좌석이 매우 좁고 등받이 또한 충분히 뒤로 가지 않음

HAN
ICN
좋음 7.0

장점: 저렴한 비용과 승무원의 친절함은 마음에 듭니다.

단점: 불편한 좌석 ㆍ쓰레기등을 치우지 않은 점이 마음에 안듭니다.

SGN
ICN
보통 2.0

단점: 최악

HAN
DAD
좋음 6.4

장점: 조종사가 이착륙 시 불안하지 않음.

단점: 제 시간에 맞지를 않음.

ICN
HAN
괜찮음 4.0

단점: 필요한간편한것들을제공안함 펜,물티슈등

검색 결과 더 보기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나만의 여정 만들기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