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행 저가 항공권 검색

HKT

푸켓행 저가 항공권 검색

왕복
일반석
위치토 (ICT)
푸켓국제공항
1/26 (일)
2/02 (일)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푸켓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대한민국발 푸켓행 항공편 정보

항공편 도착지 푸켓
항공편 출발지 대한민국
항공권 가격 249,904원
항공사 베트남항공, 중국동방항공, 진에어, 춘추항공, 말레이시아항공, 홍콩익스프레스, 캐세이퍼시픽, 아시아나항공, 선전항공, 캐세이드래곤, 대한항공

푸켓행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푸켓행 저가 항공운임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푸켓행 왕복 항공권을 다음 가격 이하로 찾았답니다: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300,036원~, 서울 출발 354,968원~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3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1월, 2월, 3월이에요. 푸켓에 가기에 가장 저렴한 시기는 9월이랍니다.
위의 검색 양식에 선호 출발 공항과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최신 푸켓 항공권 특가를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 푸켓 항공권 예약

푸켓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서울 출발 항공권 6시간 14분

푸켓행 항공권 최저가는 얼마인가요?

대한민국 출발 푸켓행 항공권 중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최저가는 서울 출발 푸켓 도착하는 경우로 왕복 249,904원이었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푸켓 도착 노선이며, 지난 72시간 동안 해당 노선의 최저가는 왕복 648,115원이었어요.

푸켓에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보통 푸켓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대한민국 출발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에어캐나다, 타이항공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노선이며, 해당 노선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에어캐나다, 타이항공입니다.

푸켓 중심가에서 푸켓까지 거리가 어떻게 되나요?

푸켓에서 푸켓 중심가까지의 거리는 28km입니다. 지도에서 보기

푸켓에 있는 공항은 이름이 뭔가요?

푸켓에는 푸켓국제공항이 있는데, 이 공항은 푸켓국제공항 등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간단히 푸켓공항이라고 부르기도 해요. 공항코드는 HKT입니다.

KAYAK은 어떻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다 찾아내는 건가요?

KAYAK은 연간 20억 개 이상의 여행 관련 쿼리를 처리하고, 수백 개의 항공사 및 기타 사이트를 표시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 옵션을 검색해드려요. 또한, 2백만 개가 넘는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렌터카, 에어텔, 액티비티, 그리고 수백만 개의 검증된 후기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께서 가능한 한 많은 여행 상품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KAYAK Mix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나요?

KAYAK Mix는 서로 다른 항공사의 편도 항공권을 결합하여 일반적인 왕복 항공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KAYAK은 다른 경쟁사보다 더 많은 항공권 예약 업체를 검색해주나요?

네, KAYAK은 온라인 여행사보다 더 방대한 데이터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확도 부문에서 지속해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KAYAK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를 알려주나요?

KAYAK의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지와 일정에 대한 가격이 7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우선 기다려야 할지, 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할지 알 수 있어요.

푸켓행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왕복)
공항
출발지
서울
249,904원
이것만
249,904원
부산
638,772원
이것만
638,772원
제주
446,090원
이것만
446,090원
목적지
푸켓
249,904원
이것만
249,904원
6월 30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9시간 25분
7월 5일 일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0시간 00분
249,904원
여정: 6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1,285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9
탑승 절차
7.8
쾌적도
7.7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6.6
기내식
7.2
SGN
PUS
최상급 8.3

장점: 적당한 승무원의 서비스 태도. 남직원이 많아 위험상황 발생시 뭔가 안심이 된다. 기내식은 포크나 비프가 낫다

단점: 기종 노후화가 좀 있다. 모니터가 잘 안보인다. 뱅기에서 냄새가 좀 난다.

BKK
SGN
최상급 8.6

장점: 적당히 저렴한 가격. 적당한 승무원 태도 A321 좌선간 간격이 제법 넓다

단점: 보딩타임이 타항공사에 비해 빠르다 기내식이 샐러드 한 종류다

SGN
ICN
좋음 6.6

장점: 베트남항공보다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고 코드쉐어로 대한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새 기종이라 쾌적했음.

단점: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별로였고, 코드쉐어는 사전 좌석 지정이 되지 않아 자리가 안 좋은 자리만 남았다. 화장실 앞자리라 밤새 시끄러웠음.

3월 4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28시간 55분
3월 9일 월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0시간 55분
253,407원
여정: 5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5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PVG
ICN
최상급 8.0

장점: 식사, 서비스

단점: 좁음

PVG
ICN
최상급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BKK
NKG
보통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CDG
PVG
보통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REP
PVG
최상급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7월 29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6시간 20분
8월 2일 일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6시간 10분
289,608원
여정: 5일간
7.1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1 좋음
153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4
쾌적도
6.8
승무원
7.8
엔터테인먼트
5.4
기내식
6.1
HKG
ICN
좋음 6.0

장점: 친절

단점: 비상구 좌석에서 물이 샘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이 무척 친절했음

3월 1일 일
CJU
제주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14시간 15분
3월 10일 화
HKT
푸켓국제공항
CJU
제주국제공항
23시간 05분
446,090원
여정: 9일간
종합평점 6.5 좋음
3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6.9
쾌적도
6.2
승무원
7.2
엔터테인먼트
5.1
기내식
6.0
4월 2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28시간 20분
4월 6일 월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8시간 40분
446,090원
여정: 5일간
종합평점 7.2 좋음
1,50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2
탑승 절차
7.3
쾌적도
7.2
승무원
7.6
엔터테인먼트
7.0
기내식
6.7
2월 23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12시간 20분
3월 1일 일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5시간 45분
472,949원
여정: 8일간
7.0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0 좋음
20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2
쾌적도
6.7
승무원
7.2
엔터테인먼트
5.4
기내식
5.8
HKG
ICN
최상급 8.0

장점: 승무원 친절

단점: 너무 좁은 좌석과 배려없는 좌석 배치

HKG
ICN
보통 2.0

단점: 비행기시간 착오로 조금 늦게 도착하니 비행기를 탈수없었다 환불이 불가능 동일 날짜로 다음비행편 예약으로 비용이 두배

DAD
HKG
보통 2.0

단점: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 좋은 좌석이 남아 있었음. 어떤 승객분이 남는 자리인 거 같아 자리 옮겼더니 돈 내고 앉으라는 식으로 응대함. 서비스보다는 돈이 우선인 기업, 다신 이용 안 할 겁니다.

4월 10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30시간 00분
4월 15일 수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1시간 15분
478,787원
여정: 6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6,26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9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8.2
기내식
7.7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하고 한국-홍콩 스케줄이 다양해서 만족합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도 다양해요.

ICN
HKG
괜찮음 5.0

단점: 서울 지상 승무원이 불친절 했다.

HKG
ICN
좋음 7.0

단점: 딜레이가 심했음 짐도 늦게나옴

ICN
HKG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

HKG
MXP
보통 3.6

단점: 비행기 안이 건조하다. 수하물 무게에 대한 정보가 온라인상 헷갈리게 적혀있어서 공항에 도착해서 힘들었습니다.

6월 30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9시간 25분
7월 5일 일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0시간 00분
249,904원
여정: 6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1,285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9
탑승 절차
7.8
쾌적도
7.7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6.6
기내식
7.2
SGN
ICN
좋음 6.6

장점: 베트남항공보다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고 코드쉐어로 대한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새 기종이라 쾌적했음.

단점: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별로였고, 코드쉐어는 사전 좌석 지정이 되지 않아 자리가 안 좋은 자리만 남았다. 화장실 앞자리라 밤새 시끄러웠음.

BKK
SGN
최상급 8.6

장점: 적당히 저렴한 가격. 적당한 승무원 태도 A321 좌선간 간격이 제법 넓다

단점: 보딩타임이 타항공사에 비해 빠르다 기내식이 샐러드 한 종류다

SGN
PUS
최상급 8.3

장점: 적당한 승무원의 서비스 태도. 남직원이 많아 위험상황 발생시 뭔가 안심이 된다. 기내식은 포크나 비프가 낫다

단점: 기종 노후화가 좀 있다. 모니터가 잘 안보인다. 뱅기에서 냄새가 좀 난다.

4월 2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6시간 20분
4월 7일 화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6시간 05분
502,143원
여정: 6일간
8.4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4 최상급
9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8.2
승무원
8.7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8.1
GMP
KIX
최상급 8.6

장점: 친절한 공항직원, 친절한 승무원

단점: 기내식

LAX
ICN
최상급 10.0

장점: 기내 서비스, 인테리어, 식사, 승무원의 고객 접대 등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기본으로 나눠주는 슬리퍼도 무척 유용하구요(기내에서 안 쓰더라도 해외 호텔 이용시 유용), 화장실에 치약/칫솔을 비치해두는 등 사소한 차이들이 오랜 여행을 좀 더 편안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단점: 감기 걸린 승객을 위해 마스크를 준비해서 드리면 어떨까 싶습니다. 해당 승객을 위해서도, 그 주변에 앉는 다른 승객을 위해서도 좋을 것 같네요.

ICN
SEA
최상급 8.3

장점: 영화가 진짜 좋았어요 - 란 영화 두 번 봤네요

단점: 출발이 1시간 지연됐는데 애완동물 탑승처리 때문이었다고 들었어요. 연결편 항공기 겨우 갈아탔는데 지연이 없었음 좋겠어요

ICN
PEK
괜찮음 4.0

단점: 연착

LAX
ICN
최상급 10.0

장점: 화장실이 많음

단점: 아시아나 짱짱

3월 4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28시간 55분
3월 9일 월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0시간 55분
253,407원
여정: 5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5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ICN
PVG
괜찮음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PVG
ARN
보통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JFK
PVG
괜찮음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PVG
ICN
최상급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ICN
PVG
괜찮음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3월 15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26시간 25분
3월 28일 토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1시간 45분
544,183원
여정: 14일간
종합평점 6.8 좋음
8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6.8
쾌적도
6.6
승무원
7.3
엔터테인먼트
5.5
기내식
6.1
6월 9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9시간 25분
6월 18일 목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0시간 00분
251,071원
여정: 10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1,285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9
탑승 절차
7.8
쾌적도
7.7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6.6
기내식
7.2
SGN
ICN
좋음 6.6

장점: 베트남항공보다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고 코드쉐어로 대한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새 기종이라 쾌적했음.

단점: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별로였고, 코드쉐어는 사전 좌석 지정이 되지 않아 자리가 안 좋은 자리만 남았다. 화장실 앞자리라 밤새 시끄러웠음.

SGN
PUS
최상급 8.3

장점: 적당한 승무원의 서비스 태도. 남직원이 많아 위험상황 발생시 뭔가 안심이 된다. 기내식은 포크나 비프가 낫다

단점: 기종 노후화가 좀 있다. 모니터가 잘 안보인다. 뱅기에서 냄새가 좀 난다.

BKK
SGN
최상급 8.6

장점: 적당히 저렴한 가격. 적당한 승무원 태도 A321 좌선간 간격이 제법 넓다

단점: 보딩타임이 타항공사에 비해 빠르다 기내식이 샐러드 한 종류다

3월 6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13시간 00분
3월 11일 수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1시간 10분
253,407원
여정: 5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5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ICN
PVG
괜찮음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PVG
CDG
최상급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JFK
PVG
괜찮음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PVG
ARN
보통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NKG
BKK
보통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7월 29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6시간 20분
8월 2일 일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6시간 10분
289,608원
여정: 5일간
7.1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1 좋음
153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4
쾌적도
6.8
승무원
7.8
엔터테인먼트
5.4
기내식
6.1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이 무척 친절했음

HKG
ICN
좋음 6.0

장점: 친절

단점: 비상구 좌석에서 물이 샘

6월 9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9시간 25분
6월 18일 목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0시간 00분
251,071원
여정: 10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1,285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9
탑승 절차
7.8
쾌적도
7.7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6.6
기내식
7.2
SGN
ICN
좋음 6.6

장점: 베트남항공보다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고 코드쉐어로 대한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새 기종이라 쾌적했음.

단점: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별로였고, 코드쉐어는 사전 좌석 지정이 되지 않아 자리가 안 좋은 자리만 남았다. 화장실 앞자리라 밤새 시끄러웠음.

BKK
SGN
최상급 8.6

장점: 적당히 저렴한 가격. 적당한 승무원 태도 A321 좌선간 간격이 제법 넓다

단점: 보딩타임이 타항공사에 비해 빠르다 기내식이 샐러드 한 종류다

SGN
PUS
최상급 8.3

장점: 적당한 승무원의 서비스 태도. 남직원이 많아 위험상황 발생시 뭔가 안심이 된다. 기내식은 포크나 비프가 낫다

단점: 기종 노후화가 좀 있다. 모니터가 잘 안보인다. 뱅기에서 냄새가 좀 난다.

3월 6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13시간 00분
3월 11일 수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1시간 10분
253,407원
여정: 5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5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JFK
PVG
괜찮음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PVG
CDG
최상급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REP
PVG
최상급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ICN
PVG
좋음 6.3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4월 29일 수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25시간 55분
5월 5일 화
HKT
푸켓국제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26시간 35분
638,772원
여정: 7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900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9
탑승 절차
8.0
쾌적도
7.7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7.6
기내식
7.5
HKG
SHA
보통 3.6

단점: 딜레이.

5월 4일 월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8시간 45분
5월 10일 일
HKT
푸켓국제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16시간 50분
645,779원
여정: 7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865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8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ICN
TPE
최상급 10.0

장점:

단점: 없어요

ICN
MXP
괜찮음 5.6

장점: 공항 체크인 데스크 직원이 매우 친절함

단점: 기내 영화 및 음식이 식상하고 그닥......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기내식 및 서비스가 좋았음

ICN
DFW
최상급 8.0

장점: 좌석이 편했어요

단점: 좋았어요

OKA
ICN
최상급 10.0

장점: Two thumbs Up

단점: None.......................

6월 30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9시간 25분
7월 7일 화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0시간 00분
252,239원
여정: 8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1,285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9
탑승 절차
7.8
쾌적도
7.7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6.6
기내식
7.2
BKK
SGN
최상급 8.6

장점: 적당히 저렴한 가격. 적당한 승무원 태도 A321 좌선간 간격이 제법 넓다

단점: 보딩타임이 타항공사에 비해 빠르다 기내식이 샐러드 한 종류다

SGN
ICN
좋음 6.6

장점: 베트남항공보다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고 코드쉐어로 대한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새 기종이라 쾌적했음.

단점: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별로였고, 코드쉐어는 사전 좌석 지정이 되지 않아 자리가 안 좋은 자리만 남았다. 화장실 앞자리라 밤새 시끄러웠음.

SGN
PUS
최상급 8.3

장점: 적당한 승무원의 서비스 태도. 남직원이 많아 위험상황 발생시 뭔가 안심이 된다. 기내식은 포크나 비프가 낫다

단점: 기종 노후화가 좀 있다. 모니터가 잘 안보인다. 뱅기에서 냄새가 좀 난다.

3월 23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HKT
푸켓국제공항
11시간 05분
3월 26일 목
HKT
푸켓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0시간 55분
253,407원
여정: 4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5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ICN
PVG
괜찮음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ICN
PVG
좋음 6.3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JFK
PVG
괜찮음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NKG
BKK
보통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검색 결과 더 보기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여행제조기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