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노공항행 저가 항공권 검색 (TRN)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토리노공항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9/27 (수)
10/04 (수)
상관없음
성인 1명
KAYAK 사이트와 비교 |

토리노공항 도착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왕복)
공항
출발지
서울
1,040,770원
이것만|제외
1,040,770원
목적지
토리노
1,040,770원
이것만|제외
1,040,770원
2월 14일 수
ICN
TRN
15시간 50분
2월 21일 수
TRN
ICN
18시간 05분
1,040,770원
여정: 8일간
7.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1658개의 후기 참고
종합
7.6
탑승 절차
7.7
안락함
7.3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6.8
식사
7.1
LIS
CDG
보통 2.0

리스본의 에어프랑스 직원은 친절했음. 그러나 딱 그 뿐.

1시간 연착 기내 승무원들 불친절. 별로 이용하고 싶지는 않음.

MAD
CDG
우수 8.6

기내 간식으로 나온 마카롱이 맛있었고 승무원이 친절했음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없는 것이 아쉬웠지만 2시간 정도의 비행이라 참을만 했음

LIS
CDG
우수 8.0

탑승수속 약간 딜레이가 있었지만, 안내방송 해줌. 좌석은 돈 낸만큼 편했음. 걍 이코노미 임. 밥 맛있음. 오 기대이상. 승무원 친절함.

CDG
ICN
괜찮음 5.0

12시간정도 비행이라 영화, 드라마, 게임등을 할 수 있어 좋았다. 기내식은 평범

친절하기만 하고 일을 제대로 못한다. 어디로 줄을 서야하는지 물어보는 사람마다 다르게 대답한다. 보딩패스 어디서 찾냐고 화냐니까 네명이서 고심하더니 데스크에 가서 처리해줬다. 탑승하는데 자세히보니 좌석 지정을 안해줌. 일 어지간히 못함.

12월 22일 금
ICN
TRN
33시간 20분
12월 31일 일
TRN
ICN
30시간 15분
1,164,213원
여정: 10일간
6.2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2 좋음
2823개의 후기 참고
종합
6.3
탑승 절차
6.5
안락함
6.3
승무원
6.7
엔터테인먼트
5.8
식사
5.8
PEK
YVR
보통 2.6

짐이 하루이상 딜레이 됨 제대로 씻지도 못하고 옷도 못 갈아입는 등 불편 말도 안통해서 아주 곤욕임 심지어 이런일이 빈번히 일어나고 개선이 없다는게 문제

PEK
GMP
보통 3.6

결항 후의 조치 - 따로 요구를 하지 않았어도 알아서 공항 근처 호텔-교통편-식사 제공

딜레이에서 결항에 이르기 까지 거의 2시간 이상 앉아있었고, 호텔에 도착하기 까지는 거의 4시간 걸린듯 베이징에 4시 20분 도착 후 환승이 6시 40분 비행기라 저녁을 먹을 시간도 없었는데, 기다리는 동안 뭔가 간식거리가 필요했지만 물만 계속 제공 배고픔과 피곤함에 치인 일정이었음 또한 결항 후의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공유가 되지 않아 계속해서 불안해하거나 헤매며 다녀야 했음 - 결항 후 프로세스를 비행기 내에서 일괄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하기 후 게이트에서 지상승무원의 안내를 받으라 했으나, 지상승무원은 한글로 쓰여진 팻말만을 들고 있었으며 자세한 이야기를 없었음 (T3C에 가서 11번문의 버스를 타고 호텔에서 휴식 후 다음날 7시 비행기를 타라고 적혀있기만 함) - 승객들은 T3C가 어디인지도 몰랐으며, 나가기 위해 공항에서 겪어야 할 절차(입국심사, 임시비자 발급)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한채 무작정 기다렸다가 이리저리 끌려다니며 위의 상황들을 겪었고, 흩어졌다 모였다를 반복하며 우리가 제대로 가고 있는지 불안해해야 했음. 에어차이나측 인솔자는 임시비자 발급 이후부터는 어디론가 사라져서 출국장에서 사람들이 헤매는 상황 다수 - 암튼 장거리 여행에는 이용하지 않을 생각임 ㅠㅠ

ICN
PEK
괜찮음 4.6

김치볶음밥

LHR
PEK
보통 3.3

가격은 정말 저렴했으나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불만족합니다.

1. 모든 상황에서 딜레이 - 이륙시 딜레이, 착륙시 딜레이, 환승시에도 딜레이의 연속 (비행기에서 탈 때부터 내릴 때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딜레이) 2. 기내식 - 왠만한 세계 음식을 맛있게 먹는 편이었지만 에어차이나의 기내식은 중국식임을 감안하더라도 향이 너무 강하고 면은 불어있고 먹기가 불편할 정도였다 3. 엔터테인먼트 - 개인 모니터 리모콘이 너무 오래되어 버튼의 용도를 알 수 없을정도로 손상되어 조작이 어려웠거나 - 조작 자체도 잘 되지 않아 항로정보나 영화 등을 보기가 매우 어려웠음 장거리 여행엔 정말 비추함 (장거리 여행시 다른 항공기에서 제공하는 일회용 슬리퍼나 안대 등은 바라지도 않음. 따로 챙겨온 목베게를 사용해도 이상하게 좌석이 너무 불편했다)

PEK
LJG
좋음 7.3

그닥

베이징 경유 시 짐을 찾아서 다시 비행기에 타야 하는 문제 발생 그러다 보니 경유 비행기를 놓칠 가능성이 농후함 실제로 10분 남기고 뛰어가서 탐

10월 28일 토
ICN
TRN
33시간 00분
11월 3일 금
TRN
ICN
18시간 05분
1,055,493원
여정: 7일간
7.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1658개의 후기 참고
종합
7.6
탑승 절차
7.7
안락함
7.3
승무원
8.2
엔터테인먼트
6.8
식사
7.1
CDG
ICN
괜찮음 5.0

12시간정도 비행이라 영화, 드라마, 게임등을 할 수 있어 좋았다. 기내식은 평범

친절하기만 하고 일을 제대로 못한다. 어디로 줄을 서야하는지 물어보는 사람마다 다르게 대답한다. 보딩패스 어디서 찾냐고 화냐니까 네명이서 고심하더니 데스크에 가서 처리해줬다. 탑승하는데 자세히보니 좌석 지정을 안해줌. 일 어지간히 못함.

MAD
CDG
우수 8.6

기내 간식으로 나온 마카롱이 맛있었고 승무원이 친절했음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없는 것이 아쉬웠지만 2시간 정도의 비행이라 참을만 했음

LIS
CDG
보통 2.0

리스본의 에어프랑스 직원은 친절했음. 그러나 딱 그 뿐.

1시간 연착 기내 승무원들 불친절. 별로 이용하고 싶지는 않음.

LIS
CDG
우수 8.0

탑승수속 약간 딜레이가 있었지만, 안내방송 해줌. 좌석은 돈 낸만큼 편했음. 걍 이코노미 임. 밥 맛있음. 오 기대이상. 승무원 친절함.

9월 29일 금
ICN
TRN
36시간 35분
10월 1일 일
TRN
ICN
20시간 55분
2,286,523원
여정: 3일간
종합평점 0.0 별로
0개의 후기 참고

토리노공항행 항공권

목적지:

토리노공항 (TRN) 이탈리아

복귀 항공편 상품:

토리노공항 - 대한민국

출발지 검색:

781,427원

목적지 검색:

781,427원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