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국제공항행 저가 항공권 검색

MCO

올랜도국제공항행 저가 항공권 검색

왕복
일반석
보스턴 (BOS)
올랜도국제공항
1/24 (금)
1/31 (금)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올랜도국제공항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대한민국발 올랜도국제공항행 항공편 정보

항공편 도착지 올랜도국제공항
항공편 출발지 대한민국
항공권 가격 878,960원
항공사 중국동방항공, 일본항공 (JAL), 유나이티드항공, 델타항공, ANA 항공

올랜도국제공항행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올랜도국제공항행 저가 항공운임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올랜도국제공항행 왕복 항공권을 다음 가격 이하로 찾았답니다: 서울 출발 943,967원~,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1,084,065원~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2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6월, 7월, 8월이에요. 올랜도국제공항에 가기에 가장 저렴한 시기는 10월이랍니다.
위의 검색 양식에 선호 출발 공항과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최신 올랜도국제공항 항공권 특가를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 올랜도국제공항 항공권 예약

올랜도국제공항행 항공권 최저가는 얼마인가요?

대한민국 출발 올랜도국제공항행 항공권 중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최저가는 서울 출발 올랜도국제공항 도착하는 경우로 왕복 878,960원이었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올랜도국제공항 도착 노선이며, 지난 72시간 동안 해당 노선의 최저가는 왕복 1,665,949원이었어요.

올랜도 중심가에서 올랜도국제공항까지 거리가 어떻게 되나요?

올랜도국제공항에서 올랜도 중심가까지의 거리는 14km입니다. 지도에서 보기

KAYAK은 어떻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다 찾아내는 건가요?

KAYAK은 연간 20억 개 이상의 여행 관련 쿼리를 처리하고, 수백 개의 항공사 및 기타 사이트를 표시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 옵션을 검색해드려요. 또한, 2백만 개가 넘는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렌터카, 에어텔, 액티비티, 그리고 수백만 개의 검증된 후기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께서 가능한 한 많은 여행 상품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KAYAK Mix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나요?

KAYAK Mix는 서로 다른 항공사의 편도 항공권을 결합하여 일반적인 왕복 항공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KAYAK은 다른 경쟁사보다 더 많은 항공권 예약 업체를 검색해주나요?

네, KAYAK은 온라인 여행사보다 더 방대한 데이터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확도 부문에서 지속해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KAYAK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를 알려주나요?

KAYAK의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지와 일정에 대한 가격이 7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우선 기다려야 할지, 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할지 알 수 있어요.

올랜도국제공항행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왕복)
공항
출발지
서울
878,960원
이것만
878,960원
987,229원
이것만
987,229원
부산
931,348원
이것만
931,348원
목적지
올랜도
878,960원
이것만
878,960원
3월 2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31시간 41분
3월 8일 일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4시간 23분
878,960원
여정: 6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5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ICN
PVG
좋음 6.3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PVG
PUS
괜찮음 4.0

단점: 항공기 지연되었는데 연락따로 주지않아 공항 입출국심사 후 대기를 거의 네시간가량했어요.. 세시간 연기라 해놓고 한시간 정도 또 지연....... 하....... 다시 이용못하겠습니다.

ICN
PVG
괜찮음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LAX
PVG
보통 3.6

장점: 특별히 마음에 드는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단점: 지상직 승무원은 매우 불친절하고 일행임에도 묻지도 않고 따로 좌석을 배정하고, 설명도 해주지 않더군요. 매우 고압적인 태도여서 너무 불친절하고 기분 나빴습니다. 기내 승무원들도 영어를 못하고 아시아인이면 무조건 중국어로 이야기 하고, 승객이 기다리고 있음에도 자기들끼리 얘기하느라 정신없고, 매우 불쾌했습니다.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PVG
JFK
좋음 6.0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2월 9일 일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46시간 44분
2월 11일 화
MCO
올랜도국제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23시간 04분
931,348원
여정: 3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427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NRT
ICN
최상급 10.0

장점: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RT
YVR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기내식도 맛있었습니다.

NRT
PUS
최상급 10.0

장점: 6:30분 비행기탑승 이였는데 6:15분에 도착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친철이 빠른잘차와 짐도 들고 뛰어 주시고 편한 앞자리도 주시고 직원분들에게 감사했어요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NRT
ICN
최상급 9.0

장점: 항공스켸쥴이 좋고 저렴하였습니다.

단점: 일본행 기내식 샌드위치가 맛이없었어요.

3월 24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20시간 35분
4월 23일 목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2시간 35분
932,512원
여정: 31일간
7.3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3 좋음
66,83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3
탑승 절차
7.4
쾌적도
7.0
승무원
7.7
엔터테인먼트
6.6
기내식
6.5
CMH
IAD
괜찮음 4.3

장점: 별고지의 방송을 못들었는데 기상악화로 한시간여 지연출발했습니다 안내방송이밓읍했어요 어이가없더군요 비행기탄후에 방송으로 지여된것으로사과한다고 하더군요하아

SFO
YYC
최상급 10.0

장점: 편안한 시트 안정적 비행

단점: 연착

BOS
ORD
보통 2.0

단점: 7시간이나 딜레이된 미친 힝공사입니다.

GUM
HNL
좋음 7.0

단점: 공간이 너무 좁아서 미칠뻔 했어요.

BOS
ORD
최상급 10.0

장점: 일찍 도착

단점: 연착 2시간

4월 1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30시간 39분
4월 15일 수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0시간 30분
936,005원
여정: 15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56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DCA
LAX
최상급 9.0

장점: 원래 기대를 많이 안해서인지 만족스러웠음. 기내식도 좋았음

CDG
IAD
보통 2.0

장점: 없음.

단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MDW
ATL
좋음 6.6

장점: 음료 서비스와 넓은 좌석 그리고 친절히 승무원 응대

단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가 전혀 안되있었음 인터넷 사용은 가능 했지만 엔터테인먼트 사용을 위해 앱 다운도 안되고 불편했음

NGO
DTW
최상급 10.0

단점: 밥먹을때 안깨워주고 음식도 안줌

SEA
SFO
최상급 10.0

장점: Staffs are friendly and care me well

단점: Little bit noisy than usual

3월 3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35시간 41분
3월 8일 일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4시간 23분
878,960원
여정: 5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5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NKG
BKK
보통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PVG
ICN
최상급 8.0

장점: 식사, 서비스

단점: 좁음

REP
PVG
최상급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PVG
ICN
최상급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2월 28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19시간 10분
3월 1일 일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8시간 35분
938,333원
여정: 3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56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SEA
SFO
최상급 10.0

장점: Staffs are friendly and care me well

단점: Little bit noisy than usual

CDG
IAD
보통 2.0

장점: 없음.

단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MDW
ATL
좋음 6.6

장점: 음료 서비스와 넓은 좌석 그리고 친절히 승무원 응대

단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가 전혀 안되있었음 인터넷 사용은 가능 했지만 엔터테인먼트 사용을 위해 앱 다운도 안되고 불편했음

DTW
YYZ
최상급 10.0

장점: 빨리도착함 ㅎ

DCA
LAX
최상급 9.0

장점: 원래 기대를 많이 안해서인지 만족스러웠음. 기내식도 좋았음

3월 9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43시간 33분
3월 12일 목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3시간 27분
884,781원
여정: 4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5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PVG
FCO
괜찮음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PVG
ICN
최상급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CDG
PVG
보통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PVG
CDG
최상급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REP
PVG
최상급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6월 7일 일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41시간 44분
6월 13일 토
MCO
올랜도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7시간 17분
987,229원
여정: 7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427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NRT
ICN
최상급 9.0

장점: 항공스켸쥴이 좋고 저렴하였습니다.

단점: 일본행 기내식 샌드위치가 맛이없었어요.

NRT
ICN
최상급 10.0

장점: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RT
YVR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기내식도 맛있었습니다.

NRT
PUS
최상급 10.0

장점: 6:30분 비행기탑승 이였는데 6:15분에 도착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친철이 빠른잘차와 짐도 들고 뛰어 주시고 편한 앞자리도 주시고 직원분들에게 감사했어요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2월 7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18시간 43분
2월 14일 금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8시간 05분
939,497원
여정: 8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56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LHR
CDG
보통 2.0

장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단점: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NGO
DTW
최상급 10.0

단점: 밥먹을때 안깨워주고 음식도 안줌

SEA
SFO
최상급 10.0

장점: Staffs are friendly and care me well

단점: Little bit noisy than usual

MDW
ATL
좋음 6.6

장점: 음료 서비스와 넓은 좌석 그리고 친절히 승무원 응대

단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가 전혀 안되있었음 인터넷 사용은 가능 했지만 엔터테인먼트 사용을 위해 앱 다운도 안되고 불편했음

DTW
YYZ
최상급 10.0

장점: 빨리도착함 ㅎ

2월 7일 금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22시간 53분
2월 17일 월
MCO
올랜도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6시간 00분
2,177,026원
여정: 11일간
종합평점 8.8 최상급
4,53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5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4
기내식
8.3
7월 1일 수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27시간 40분
7월 8일 수
MCO
올랜도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4시간 32분
1,014,005원
여정: 8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427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NRT
YVR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기내식도 맛있었습니다.

NRT
ICN
최상급 10.0

장점: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RT
ICN
최상급 9.0

장점: 항공스켸쥴이 좋고 저렴하였습니다.

단점: 일본행 기내식 샌드위치가 맛이없었어요.

NRT
PUS
최상급 10.0

장점: 6:30분 비행기탑승 이였는데 6:15분에 도착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친철이 빠른잘차와 짐도 들고 뛰어 주시고 편한 앞자리도 주시고 직원분들에게 감사했어요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2월 4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29시간 02분
2월 11일 화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9시간 15분
942,990원
여정: 8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56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NGO
DTW
최상급 10.0

단점: 밥먹을때 안깨워주고 음식도 안줌

JFK
KEF
보통 2.6

단점: We stayed more than 4 hours in the airplane after landing.

DTW
YYZ
최상급 10.0

장점: 빨리도착함 ㅎ

SEA
SFO
최상급 10.0

장점: Staffs are friendly and care me well

단점: Little bit noisy than usual

DCA
LAX
최상급 9.0

장점: 원래 기대를 많이 안해서인지 만족스러웠음. 기내식도 좋았음

2월 20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20시간 30분
2월 27일 목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8시간 45분
942,990원
여정: 8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56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MDW
ATL
좋음 6.6

장점: 음료 서비스와 넓은 좌석 그리고 친절히 승무원 응대

단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가 전혀 안되있었음 인터넷 사용은 가능 했지만 엔터테인먼트 사용을 위해 앱 다운도 안되고 불편했음

NGO
DTW
최상급 10.0

단점: 밥먹을때 안깨워주고 음식도 안줌

LHR
CDG
보통 2.0

장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단점: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DCA
LAX
최상급 9.0

장점: 원래 기대를 많이 안해서인지 만족스러웠음. 기내식도 좋았음

JFK
KEF
보통 2.6

단점: We stayed more than 4 hours in the airplane after landing.

2월 7일 금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26시간 11분
2월 14일 금
MCO
올랜도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5시간 15분
1,078,035원
여정: 8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427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NRT
YVR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기내식도 맛있었습니다.

NRT
PUS
최상급 10.0

장점: 6:30분 비행기탑승 이였는데 6:15분에 도착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친철이 빠른잘차와 짐도 들고 뛰어 주시고 편한 앞자리도 주시고 직원분들에게 감사했어요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NRT
ICN
최상급 9.0

장점: 항공스켸쥴이 좋고 저렴하였습니다.

단점: 일본행 기내식 샌드위치가 맛이없었어요.

NRT
ICN
최상급 10.0

장점: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월 3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19시간 38분
3월 10일 화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0시간 15분
942,990원
여정: 7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56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CDG
IAD
보통 2.0

장점: 없음.

단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MDW
ATL
좋음 6.6

장점: 음료 서비스와 넓은 좌석 그리고 친절히 승무원 응대

단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가 전혀 안되있었음 인터넷 사용은 가능 했지만 엔터테인먼트 사용을 위해 앱 다운도 안되고 불편했음

DTW
YYZ
최상급 10.0

장점: 빨리도착함 ㅎ

JFK
KEF
보통 2.6

단점: We stayed more than 4 hours in the airplane after landing.

LHR
CDG
보통 2.0

장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단점: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3월 3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22시간 36분
3월 8일 일
MCO
올랜도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6시간 09분
1,083,856원
여정: 5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427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NRT
ICN
최상급 9.0

장점: 항공스켸쥴이 좋고 저렴하였습니다.

단점: 일본행 기내식 샌드위치가 맛이없었어요.

NRT
YVR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기내식도 맛있었습니다.

NRT
PUS
최상급 10.0

장점: 6:30분 비행기탑승 이였는데 6:15분에 도착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친철이 빠른잘차와 짐도 들고 뛰어 주시고 편한 앞자리도 주시고 직원분들에게 감사했어요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NRT
ICN
최상급 10.0

장점: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월 4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22시간 41분
2월 18일 화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2시간 13분
1,230,544원
여정: 15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5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ICN
PVG
좋음 6.3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ICN
PVG
괜찮음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PVG
JFK
좋음 6.0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3월 5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19시간 38분
3월 14일 토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1시간 21분
1,000,035원
여정: 9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56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JFK
KEF
보통 2.6

단점: We stayed more than 4 hours in the airplane after landing.

DTW
YYZ
최상급 10.0

장점: 빨리도착함 ㅎ

GSP
ATL
괜찮음 4.0

장점: 없다

단점: 자리가 좁다

LHR
CDG
보통 2.0

장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단점: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NGO
DTW
최상급 10.0

단점: 밥먹을때 안깨워주고 음식도 안줌

3월 9일 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21시간 24분
3월 12일 목
MCO
올랜도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46시간 24분
1,214,245원
여정: 4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427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NRT
YVR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기내식도 맛있었습니다.

NRT
ICN
최상급 9.0

장점: 항공스켸쥴이 좋고 저렴하였습니다.

단점: 일본행 기내식 샌드위치가 맛이없었어요.

NRT
ICN
최상급 10.0

장점: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RT
PUS
최상급 10.0

장점: 6:30분 비행기탑승 이였는데 6:15분에 도착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친철이 빠른잘차와 짐도 들고 뛰어 주시고 편한 앞자리도 주시고 직원분들에게 감사했어요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4월 8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CO
올랜도국제공항
17시간 20분
4월 18일 토
MCO
올랜도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9시간 15분
1,003,528원
여정: 11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56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DCA
LAX
최상급 9.0

장점: 원래 기대를 많이 안해서인지 만족스러웠음. 기내식도 좋았음

GSP
ATL
괜찮음 4.0

장점: 없다

단점: 자리가 좁다

LHR
CDG
보통 2.0

장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단점: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MDW
ATL
좋음 6.6

장점: 음료 서비스와 넓은 좌석 그리고 친절히 승무원 응대

단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가 전혀 안되있었음 인터넷 사용은 가능 했지만 엔터테인먼트 사용을 위해 앱 다운도 안되고 불편했음

DTW
YYZ
최상급 10.0

장점: 빨리도착함 ㅎ

검색 결과 더 보기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여행제조기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