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저가 항공권 검색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저가 항공권 검색

왕복
일반석
위치토 (ICT)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2/20 (금)
12/27 (금)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대한민국발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항공편 정보

항공편 도착지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항공편 출발지 대한민국
항공권 가격 68,857원
항공사 피치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 진에어,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저가 항공운임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왕복 항공권을 다음 가격 이하로 찾았답니다: 청주국제공항 출발 92,408원~, 서울 출발 119,402원~,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122,775원~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1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1월, 2월, 3월이에요.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에 가기에 가장 저렴한 시기는 10월이랍니다.
위의 검색 양식에 선호 출발 공항과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최신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항공권 특가를 확인해보세요.
미리 환전을 못하셨다면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KIX)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환전소가 제1 터미널 4층에 두 군데, 2층에 한 군데, 1층에 다섯 군데가 있습니다. 제2 터미널에는 국제선 1층에 두 군데와 난카이 전철 간사이공항역 개찰구 정면에도 하나가 있습니다. 은행에서 금융 업무를 보시려면 제 1터미널 2층 북측에 있는 미쓰비시 은행을 찾으세요. ATM도 공항 제 1터미널 1~4층 곳곳에 있으며 제 2터미널 국내선과 국제선에도 있습니다.
간사이국제공항에서 효고현 고베로 저렴한 비용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싶으시다면 고속선박을 이용해 보세요. 간사이국제공항에는 고베공항(UKB)까지 가는 고속선박이 있습니다. 약 30분이 소요되며 요금은 편도 ¥1,850(약 18,900원), 왕복 ¥3,000(약 30,600원)입니다. 제1 터미널에서 이용하시려면 1층 고속선 티켓 카운터에서 승차권 구입 후 같은 층 12번 버스 정류장에서 항구 터미널행 전용 셔틀버스를 탑승해주세요. 제2터미널에 이용하실 경우 국제선 도착 구역 고속선 티켓 카운터에서 승차권을 구입하시고 항구 터미널행 전용 셔틀버스에 탑승하세요.
간사이국제공항에는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시설이 준비돼 있습니다. 제1터미널 각층 안내 카운터, 2층 북측 안내 센터에서 휠체어와 유모차를 대여합니다. 제2터미널 건물안내 센터에서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대형 침상이 제1터미널 1~4층 국제선 게이트 중앙, 북측, 남측과 국내선 게이트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2터미널 국내선 일반 구역과 국내선 게이트 구역에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항공권 예약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서울 출발 항공권 1시간 54분
대구 출발 항공권 1시간 25분
부산 출발 항공권 1시간 29분
제주 출발 항공권 1시간 52분
청주 출발 항공권 1시간 50분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항공권 최저가는 얼마인가요?

대한민국 출발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항공권 중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최저가는 서울 출발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도착하는 경우로 왕복 68,857원이었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도착 노선이며, 지난 72시간 동안 해당 노선의 최저가는 왕복 88,697원이었어요.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에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보통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대한민국 출발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ANA 항공, 일본항공 (JAL)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노선이며, 해당 노선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ANA 항공, 일본항공 (JAL)입니다.

오사카 중심가에서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까지 거리가 어떻게 되나요?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에서 오사카 중심가까지의 거리는 36km입니다. 지도에서 보기

간사이국제공항에서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나요?

간사이국제공항에는 코인식 배터리 충전기가 총 6대 설치돼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카메라 배터리가 닳았을 때 코인식 충전기를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은 ¥100(약 1,000원)입니다. 제1 터미널 1층 남북 공중전화 코너에 각각 1대, 2층 중앙 안내 카운터 남측에 1대, 국제선 출국 구역 중앙 샤워룸 안에도 1대, 간사이 공항 전망홀 4층과 5층에 각각 1대씩 있습니다.

간사이국제공항에 샤워 시설이 있나요?

공항 도착 후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코인식 샤워시설이 있습니다. 제1터미널 2층 북측 라운지에는 24시간 이용 가능한 샤워시설이 있습니다. 샤워는 15분에 ¥510(약 5,200원), 수건은 ¥16(약 160원)입니다. 국제선 북측 중앙에도 24시간 이용 가능한 샤워시설이 있습니다. 15분에 ¥600(약 6,100원)입니다. 에어로 플라자 2층에는 18:00~09:00까지 개방되는 샤워시설이 있으며 15분에 ¥500 (약 5,100원)입니다.

KAYAK은 어떻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다 찾아내는 건가요?

KAYAK은 연간 20억 개 이상의 여행 관련 쿼리를 처리하고, 수백 개의 항공사 및 기타 사이트를 표시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 옵션을 검색해드려요. 또한, 2백만 개가 넘는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렌터카, 에어텔, 액티비티, 그리고 수백만 개의 검증된 후기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께서 가능한 한 많은 여행 상품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KAYAK Mix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나요?

KAYAK Mix는 서로 다른 항공사의 편도 항공권을 결합하여 일반적인 왕복 항공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KAYAK은 다른 경쟁사보다 더 많은 항공권 예약 업체를 검색해주나요?

네, KAYAK은 온라인 여행사보다 더 방대한 데이터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확도 부문에서 지속해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KAYAK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를 알려주나요?

KAYAK의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지와 일정에 대한 가격이 7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우선 기다려야 할지, 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할지 알 수 있어요.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행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왕복)
공항
출발지
서울
68,857원
이것만
68,857원
163,389원
이것만
163,389원
청주
94,532원
이것만
94,532원
부산
100,368원
이것만
100,368원
목적지
오사카
68,857원
이것만
68,857원
11월 29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45분
12월 1일 일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시간 00분
68,857원
여정: 3일간
7.2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2 좋음
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2
쾌적도
6.7
승무원
7.6
엔터테인먼트
5.6
기내식
6.1
KIX
ICN
괜찮음 4.6

장점: 딱히 마음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캐리온 가방 무게까지 전부 재고 안전 벨트를 맷는지 한명한명 옷까지 치워가며 확인하는게 짜증스러웠음. 좌석 등받이가 뒤로 움직이지 않게 고정되어 있고 너무 꼿꼿해서 불편함. 물 한잔도 제공하지 않음. 그리고 서울행은 왜 바코드를 프린트를 해서 가야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음.

CTS
ICN
괜찮음 5.0

장점: 저렴한 가격

단점: 두 시간 딜레이 되면서 아무 설명 없음. 한국인 승무원들은 항상 봐도 무뚝뚝하고 불친절하고 매너 최악임.

ICN
KIX
보통 2.8

장점: 없음.

단점: 이건 정말 너무 좁더라 3-3 열이었는데 가운데 앉았으면 얼마나 더 최악이었을까.. 복도쪽인데도 너무 좁아서 힘들었다. 그리고 오사카 공항 터미널도 피치항공만 다른 터미널이여서 별로.

ICN
KIX
보통 2.8

장점: 없음.

단점: 이건 정말 너무 좁더라 3-3 열이었는데 가운데 앉았으면 얼마나 더 최악이었을까.. 복도쪽인데도 너무 좁아서 힘들었다. 그리고 오사카 공항 터미널도 피치항공만 다른 터미널이여서 별로.

OKA
ICN
최상급 8.0

장점: 가격대비 양호 합니다.

단점: 병적인 화물 규정

11월 21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50분
12월 5일 목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시간 00분
88,697원
여정: 15일간
종합평점 8.1 최상급
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7.6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7.3
11월 22일 금
CJJ
청주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40분
11월 29일 금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CJJ
청주국제공항
2시간 00분
94,532원
여정: 8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1월 27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50분
12월 11일 수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시간 00분
99,201원
여정: 15일간
7.4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6.9
승무원
7.9
엔터테인먼트
5.5
기내식
5.6
FUK
ICN
최상급 8.0

장점: 저가항공임을 감안했을 때, 연착이 없고 수화물을 너무 심각하게 체크하지 않는단건 최고의 장점일 듯

TPE
ICN
좋음 7.3

장점: 작은 비행기임에도(저가항공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BKK
PUS
좋음 6.0

장점: 가장 중요한건 시간이죠

단점: 자가 항공임을 감안하면 붜 달리 불편한점은

PUS
BKK
괜찮음 5.6

장점: 시간이 제일중요해요 거의 제시간 출발

HAN
ICN
보통 3.2

단점: 착륙시 비행기 강하를 너무 급하게 해서 여러 승객이 귀에 불편한 반응을 보였고 개인적으로는 평생 비행 탑승 처음으로 귀가 심하게 아프고 몇일 동안 멍멍한 상태 지속됨

11월 28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50분
12월 3일 화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55분
99,201원
여정: 6일간
종합평점 8.0 최상급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0
기내식
7.2
12월 12일 목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30분
12월 15일 일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1시간 45분
117,874원
여정: 4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12월 21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45분
1월 7일 화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시간 00분
129,544원
여정: 18일간
7.1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1 좋음
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3
쾌적도
6.7
승무원
7.8
엔터테인먼트
5.3
기내식
6.0
HKG
ICN
좋음 6.0

장점: 친절

단점: 비상구 좌석에서 물이 샘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이 무척 친절했음

11월 25일 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45분
11월 28일 목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1시간 50분
163,389원
여정: 4일간
8.4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4 최상급
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8.2
승무원
8.7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8.1
ICN
PEK
괜찮음 4.0

단점: 연착

ICN
SEA
최상급 8.3

장점: 영화가 진짜 좋았어요 - 란 영화 두 번 봤네요

단점: 출발이 1시간 지연됐는데 애완동물 탑승처리 때문이었다고 들었어요. 연결편 항공기 겨우 갈아탔는데 지연이 없었음 좋겠어요

KIX
GMP
최상급 8.0

장점: 친절한 지상직원, 친절한 승무원, 정시 출도착

단점: 미흡한 기내식

ICN
ORD
괜찮음 5.6

단점: 아시아나 777-200 너무 옛날기종입니다

KIX
ICN
최상급 10.0

장점: 한국어 안내, 기내식등 만족한 수준으로 편리하였음

11월 24일 일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45분
11월 26일 화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1시간 50분
173,893원
여정: 3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8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8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ICN
CDG
최상급 9.6

장점: 불평할게 별로 없슴.

단점: 대한항공을 자주 이용하다 보니 기내 엔터테이먼트 프로그램 중 영화나 TV 다큐 등 이미 시청 한것이 바뀌지 않아 볼 게 별로 없는 경우가 있다는 점.

OKA
ICN
최상급 10.0

장점: Two thumbs Up

단점: None.......................

ICN
DFW
최상급 8.0

장점: 좌석이 편했어요

단점: 좋았어요

ATL
ICN
괜찮음 5.0

장점: 친절한 승무원

단점: 자리가 좁다

ICN
TPE
최상급 10.0

장점:

단점: 없어요

11월 22일 금
CJJ
청주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40분
11월 29일 금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CJJ
청주국제공항
2시간 00분
94,532원
여정: 8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1월 30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50분
12월 4일 수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시간 55분
99,201원
여정: 5일간
종합평점 8.0 최상급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0
기내식
7.2
11월 21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50분
12월 4일 수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시간 00분
100,368원
여정: 14일간
종합평점 8.1 최상급
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7.6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7.3
11월 29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50분
12월 2일 월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시간 00분
100,368원
여정: 4일간
7.4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6.9
승무원
7.9
엔터테인먼트
5.5
기내식
5.6
FUK
ICN
최상급 8.0

장점: 저가항공임을 감안했을 때, 연착이 없고 수화물을 너무 심각하게 체크하지 않는단건 최고의 장점일 듯

TPE
ICN
좋음 7.3

장점: 작은 비행기임에도(저가항공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PUS
BKK
괜찮음 5.6

장점: 시간이 제일중요해요 거의 제시간 출발

BKK
PUS
좋음 6.0

장점: 가장 중요한건 시간이죠

단점: 자가 항공임을 감안하면 붜 달리 불편한점은

HAN
ICN
보통 3.2

단점: 착륙시 비행기 강하를 너무 급하게 해서 여러 승객이 귀에 불편한 반응을 보였고 개인적으로는 평생 비행 탑승 처음으로 귀가 심하게 아프고 몇일 동안 멍멍한 상태 지속됨

11월 22일 금
CJJ
청주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40분
11월 29일 금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CJJ
청주국제공항
2시간 00분
94,532원
여정: 8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2월 1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50분
12월 7일 토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시간 05분
99,201원
여정: 7일간
종합평점 8.0 최상급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0
기내식
7.2
12월 2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50분
12월 6일 금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시간 25분
100,368원
여정: 5일간
7.4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6.9
승무원
7.9
엔터테인먼트
5.5
기내식
5.6
PUS
BKK
괜찮음 5.6

장점: 시간이 제일중요해요 거의 제시간 출발

BKK
PUS
좋음 6.0

장점: 가장 중요한건 시간이죠

단점: 자가 항공임을 감안하면 붜 달리 불편한점은

FUK
ICN
최상급 8.0

장점: 저가항공임을 감안했을 때, 연착이 없고 수화물을 너무 심각하게 체크하지 않는단건 최고의 장점일 듯

TPE
ICN
좋음 7.3

장점: 작은 비행기임에도(저가항공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HAN
ICN
보통 3.2

단점: 착륙시 비행기 강하를 너무 급하게 해서 여러 승객이 귀에 불편한 반응을 보였고 개인적으로는 평생 비행 탑승 처음으로 귀가 심하게 아프고 몇일 동안 멍멍한 상태 지속됨

12월 9일 월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30분
12월 11일 수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1시간 30분
100,368원
여정: 3일간
종합평점 8.1 최상급
25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8
쾌적도
7.6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7.3
11월 25일 월
CJJ
청주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40분
11월 26일 화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CJJ
청주국제공항
2시간 00분
94,532원
여정: 2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1월 28일 목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20분
11월 30일 토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1시간 40분
116,707원
여정: 3일간
7.2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2 좋음
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2
쾌적도
6.7
승무원
7.6
엔터테인먼트
5.6
기내식
6.1
CTS
ICN
괜찮음 5.0

장점: 저렴한 가격

단점: 두 시간 딜레이 되면서 아무 설명 없음. 한국인 승무원들은 항상 봐도 무뚝뚝하고 불친절하고 매너 최악임.

KIX
ICN
괜찮음 4.6

장점: 딱히 마음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캐리온 가방 무게까지 전부 재고 안전 벨트를 맷는지 한명한명 옷까지 치워가며 확인하는게 짜증스러웠음. 좌석 등받이가 뒤로 움직이지 않게 고정되어 있고 너무 꼿꼿해서 불편함. 물 한잔도 제공하지 않음. 그리고 서울행은 왜 바코드를 프린트를 해서 가야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음.

OKA
ICN
최상급 8.0

장점: 가격대비 양호 합니다.

단점: 병적인 화물 규정

ICN
KIX
보통 2.8

장점: 없음.

단점: 이건 정말 너무 좁더라 3-3 열이었는데 가운데 앉았으면 얼마나 더 최악이었을까.. 복도쪽인데도 너무 좁아서 힘들었다. 그리고 오사카 공항 터미널도 피치항공만 다른 터미널이여서 별로.

12월 12일 목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1시간 30분
12월 15일 일
KIX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1시간 45분
117,874원
여정: 4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검색 결과 더 보기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