톈진 서울 실시간 항공권 검색

TSN - SEL

톈진 서울 실시간 항공권 검색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서울행 특가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왕복
일반석
톈진 (TSN)
서울 모든 공항
9/25 (토)
10/02 (토)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 저렴한 항공편을 찾고 계신가요? 25%의 사용자가 해당 노선의 항공편을 편도 107,835원, 왕복 207,932원 이하로 찾았습니다.
  • 오전 출발편은 저녁 비행편보다 평균* 45% 저렴합니다.
*KAYAK 검색 결과에 표시된 다음 30일 이내에 출발하는 항공편의 최저가 평균 금액입니다.

톈진 출발 서울행 항공권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FAQ)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발 톈진 발 행 서울행 항공편에 변경 취소 가능 정책을 적용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서울 여행이 가능한가요? 서울 입국 시 여행 제한이 있나요?

서울 입국 후에 자가격리를 면제받을 수 있나요?

서울 방문 전에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야 하나요?

서울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다른 제한사항이 있나요?

톈진 출발 서울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톈진 - 서울 구간에는 몇 편의 항공편이 있나요?

톈진 - 서울 구간 취항 항공사 중 어떤 항공사에서 최저가를 제공하나요?

톈진 - 서울 구간을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톈진 출발 서울행 항공권은 언제 예약해야 가장 저렴하나요?

톈진 에서 서울까지 비행 시, 어떤 공항을 이용하게 되나요?

카약은 톈진 $발 [35982,city, 서울 최저가 항공권을 어떻게 찾습니까?

카약의 항공권 가격 예측 도구를 사용하면 발 톈진 발 행 서울행 항공권을 언제 사는 게 좋은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발 톈진 , 행 서울 간 왕복 여행 시 카약 Mix 옵션은 어떻게 되나요?

카약의 "변경 가능 일자" 기능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톈진 발 서울행 항공권 검색에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톈진 출발 서울 취항 우수 항공사

KAYAK 고객 평점에 따른 점수

8.7
대한항공
4,958개 후기에 따른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6
쾌적도
9.0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8.4
식사
항공사 리뷰

장점: "서비스 훌륭, 좌석 최고"

장점: "식사와 승무원의 서비스가 훌륭"
단점: "없음"

장점: "좌석이 편했어요"
단점: "좋았어요"

장점: "불평할게 별로 없슴."
단점: "대한항공을 자주 이용하다 보니 기내 엔터테이먼트 프로그램 중 영화나 TV 다큐 등 이미 시청 한것이 바뀌지 않아 볼 게 별로 없는 경우가 있다는 점."

장점: "비즈니스석은 다르다."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탑승절차도 신속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짧은 비행시간이었지만, 영화도 볼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았습니다."
단점: "비행시간이 짧아서 서비스 시간이 부족한 탓도 있었겠지만, 식사(연어 샌드위치)가 부실한 느낌이었습니다. 차라리 간단한 볶음밥이 나았을거 같아요."

장점: "공항 체크인 데스크 직원이 매우 친절함"
단점: "기내 영화 및 음식이 식상하고 그닥......"

장점: "친절한 승무원"
단점: "자리가 좁다"

장점: "탑승절차중에서 승무원들이 차근차근하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비행중에 편하게 해주셔서 도착지까지 안전하게 올수있었습니다."
단점: "델타항공하고 같이 합동으로 운행하다보니, 대한항공의 매력이 다사라짐것같아요~ 영화나 게임 같은 엔터테이먼트 가지수가 많이 적어서 비행중에 시간을 보내는 것이 많이 힘들었습니다. 대한항공 비행기를 탈때에는 영화, 드라마, 게임등 가지수가 많았는데, 애틀란타에서 델타와 대한항공이 합작을 하니깐 더좋아지기보다는 뭔가 더 안좋아진 그런기분이라 오랜 비행시간이 견디기가 힘들었습니다. 다음에는 이런부분이 개선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단점: "베이징에서 환승하는데 입국심사시간이 2시간 이상 걸림. 그리고 환승하는 터미널도 달라서 이동하는 노선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림"

장점: "기내식 및 서비스가 좋았음"

장점: "Two thumbs Up"
단점: "None......................."

장점: "다"
단점: "없어요"

장점: "깨끗한 공할"
단점: "와이파이가 잘안됩니다"

장점: "깨끗한 비행기 친절한 승무원"
단점: "2시간 넘게 딜레이"

단점: "카약에서 결제후 보딩패스를 받기 위해 발권을 하는데 창구에서 항공표가 예약이 안되었다고 전산에 뜨지 않는다고 중궁항공사랑 얘기하라고만 하셔서 몇시간동안 엄청 불안하고 불편했습니다. 몇시간 기다린후 결국 베이징에서 부산 보딩패스는 못받고 현지에서 받으라고 하였고, 짐은 따로 확인을 해야 하므로 베이징에서 재 확인하라고 해서 불편했습니다"

장점: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장점: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장점: "치킨라이스가 김치볶음밥이더라구요? 매우 맛있었습니다~"

단점: "출발지연과 관련하여 전광판의 시간이 장소에 따라 불일치 준비시간 부족인지 청결도가 좀 떨어짐"

장점: "승무원들 좋음"
단점: "베이징 경유시 보안검색을 한번 더하더니 이 개씌발새끼들이 면세점에서 산술을 다뺏아감 이게 사람 새끼들인가 쌩돈을 뺏는거랑 뭐가틀려 환승인데 왜 보안검색을 하며 물건을 뺏아데 시발 진짜 어이가 없어서 에어차이나는 될 수있으면 피하세요 비행기가 문제라기보다 베이징 공항이 지랄입니다."

장점: "승무원들 열심히함"
단점: "베이징 경유시 보안검색을 한번 더하더니 이 개씌발새끼들이 면세점에서 산술을 다뺏아감 이게 사람 새끼들인가 쌩돈을 뺏는거랑 뭐가틀려 환승인데 왜 보안검색을 하며 물건을 뺏아데 시발 진짜 어이가 없어서 에어차이나는 될 수있으면 피하세요 비행기가 문제라기보다 베이징 공항이 지랄입니다."

단점: "짐이 하루이상 딜레이 됨 제대로 씻지도 못하고 옷도 못 갈아입는 등 불편 말도 안통해서 아주 곤욕임 심지어 이런일이 빈번히 일어나고 개선이 없다는게 문제"

장점: "김치볶음밥"

장점: "그닥"
단점: "베이징 경유 시 짐을 찾아서 다시 비행기에 타야 하는 문제 발생 그러다 보니 경유 비행기를 놓칠 가능성이 농후함 실제로 10분 남기고 뛰어가서 탐"

장점: "서비스는 괜찮다"
단점: "짐 부치는데만 1시간을 넘게 기다리고 인력 배치가 잘 되어 있지 않아 공항에서만 시간을 매우 많이 버린다"

장점: "가격은 정말 저렴했으나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불만족합니다."
단점: "1. 모든 상황에서 딜레이 - 이륙시 딜레이, 착륙시 딜레이, 환승시에도 딜레이의 연속 (비행기에서 탈 때부터 내릴 때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딜레이) 2. 기내식 - 왠만한 세계 음식을 맛있게 먹는 편이었지만 에어차이나의 기내식은 중국식임을 감안하더라도 향이 너무 강하고 면은 불어있고 먹기가 불편할 정도였다 3. 엔터테인먼트 - 개인 모니터 리모콘이 너무 오래되어 버튼의 용도를 알 수 없을정도로 손상되어 조작이 어려웠거나 - 조작 자체도 잘 되지 않아 항로정보나 영화 등을 보기가 매우 어려웠음 장거리 여행엔 정말 비추함 (장거리 여행시 다른 항공기에서 제공하는 일회용 슬리퍼나 안대 등은 바라지도 않음. 따로 챙겨온 목베게를 사용해도 이상하게 좌석이 너무 불편했다)"

장점: "결항 후의 조치 - 따로 요구를 하지 않았어도 알아서 공항 근처 호텔-교통편-식사 제공"
단점: "딜레이에서 결항에 이르기 까지 거의 2시간 이상 앉아있었고, 호텔에 도착하기 까지는 거의 4시간 걸린듯 베이징에 4시 20분 도착 후 환승이 6시 40분 비행기라 저녁을 먹을 시간도 없었는데, 기다리는 동안 뭔가 간식거리가 필요했지만 물만 계속 제공 배고픔과 피곤함에 치인 일정이었음 또한 결항 후의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공유가 되지 않아 계속해서 불안해하거나 헤매며 다녀야 했음 - 결항 후 프로세스를 비행기 내에서 일괄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하기 후 게이트에서 지상승무원의 안내를 받으라 했으나, 지상승무원은 한글로 쓰여진 팻말만을 들고 있었으며 자세한 이야기를 없었음 (T3C에 가서 11번문의 버스를 타고 호텔에서 휴식 후 다음날 7시 비행기를 타라고 적혀있기만 함) - 승객들은 T3C가 어디인지도 몰랐으며, 나가기 위해 공항에서 겪어야 할 절차(입국심사, 임시비자 발급)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한채 무작정 기다렸다가 이리저리 끌려다니며 위의 상황들을 겪었고, 흩어졌다 모였다를 반복하며 우리가 제대로 가고 있는지 불안해해야 했음. 에어차이나측 인솔자는 임시비자 발급 이후부터는 어디론가 사라져서 출국장에서 사람들이 헤매는 상황 다수 - 암튼 장거리 여행에는 이용하지 않을 생각임 ㅠㅠ"

장점: "탑승 수속 밟을 때, 비자관련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티켓도 프린트해서 주신 승무원 분 감사드려요. 그냥 탑승했으면 입출국 때 귀찮아졌을 지도 모르는데 편하게 입출국 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 "스튜어디스에게 물을 부탁하면 기다리란 말만 들려오고 밥을 먹은뒤에 갔다줍니다. 그리고 담요와 베게는 배급을 받구요. 그나마 달라는 말을 안하면 모자라서 없구요."

장점: "화장실이 많았던 것."
단점: "자리가 너무 불편합니다. 기내식 제공 이외의 시간에는 아무 것도 안줘서 배고팠습니다."

대한항공에 관해 더 알아보기
코로나19 관련 정보

톈진 - 서울 취항 항공사의 안전 조치

톈진 - 서울 취항 항공사는 탑승객의 안전을 위해 추가 안전 조치를 취하고 정책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정책은 항공사에 따라 다릅니다.

강화된 위생 관리

톈진 - 서울 항공편에서 매일 기내 청소, 기내 헤파(HEPA)필터 장착

마스크 필수 착용

톈진 - 서울 항공편에서 기내 마스크 필수 착용, 항공사에서 마스크 지급

기내 사회적 거리두기

톈진 - 서울 항공편에서 가운데 좌석 예약 불가

비행 전 코로나 검사

톈진 - 서울 항공편의 증상 검사 및 항체 검사

톈진 출발 서울 도착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최신 왕복 항공권 특가 상품

10/12
직항
대한항공
1시간 50분
TSN - ICN
11/23
직항
대한항공
2시간 00분
ICN - TSN
10/12
2회 경유
항공사 조합
23시간 25분
TSN - ICN
11/23
직항
항공사 조합
2시간 00분
ICN - TSN
11/10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24시간 10분
TSN - ICN
11/13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14시간 35분
ICN - TSN
11/10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24시간 10분
TSN - ICN
11/13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21시간 45분
ICN - TSN
12/28
직항
항공사 조합
1시간 45분
TSN - ICN
12/31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6시간 30분
ICN - TSN
11/10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24시간 10분
TSN - ICN
11/13
2회 경유
항공사 조합
15시간 20분
ICN - TSN
12/28
직항
항공사 조합
1시간 45분
TSN - ICN
12/31
2회 경유
항공사 조합
15시간 40분
ICN - TSN
10/12
3회 경유
항공사 조합
24시간 05분
TSN - ICN
11/23
직항
항공사 조합
2시간 00분
ICN - TSN
3/4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17시간 50분
TSN - GMP
3/7
2회 경유
항공사 조합
16시간 25분
GMP - TSN
3/4
2회 경유
항공사 조합
13시간 35분
TSN - GMP
3/7
2회 경유
항공사 조합
16시간 35분
GMP - TSN
3/4
2회 경유
항공사 조합
13시간 35분
TSN - GMP
3/7
2회 경유
항공사 조합
16시간 35분
GMP - TSN
검색 결과 더 보기

최신 편도 항공권 특가 상품

10/17
1회 경유
샤먼항공
14시간 35분
TSN - ICN
10/19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22시간 15분
TSN - ICN
10/19
직항
대한항공
1시간 50분
TSN - ICN
10/29
1회 경유
샤먼항공
14시간 35분
TSN - ICN
1/4
1회 경유
중국국제항공
21시간 55분
TSN - ICN
10/15
1회 경유
샤먼항공
14시간 35분
TSN - ICN
10/12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22시간 15분
TSN - ICN
10/5
1회 경유
선전항공
24시간 50분
TSN - ICN
10/13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9시간 45분
TSN - ICN
11/9
직항
대한항공
1시간 45분
TSN - ICN
12/3
1회 경유
샤먼항공
19시간 25분
TSN - ICN
10/19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22시간 15분
TSN - ICN
10/26
직항
대한항공
1시간 50분
TSN - ICN
10/8
1회 경유
샤먼항공
14시간 20분
TSN - ICN
10/5
직항
대한항공
1시간 50분
TSN - ICN
11/9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20시간 00분
TSN - ICN
10/5
직항
대한항공
1시간 50분
TSN - ICN
10/8
2회 경유
항공사 조합
22시간 10분
TSN - ICN
10/5
1회 경유
항공사 조합
22시간 15분
TSN - ICN
10/1
1회 경유
샤먼항공
14시간 20분
TSN - ICN
검색 결과 더 보기
-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나만의 여정 만들기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