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천국제공항 출발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 도착 저가 항공권 검색 (ICN - CDG)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가는 날짜
오는 날짜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행 항공편 정보

항공편 도착지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
항공편 출발지 서울 인천국제공항
항공권 가격 547,196원
거리 8,927km
항공사 에어차이나, 중국동방항공, 영국항공

알아두면 좋은 점

비수기:
11월
가장 한산한 시기
3%
예상 가격 하락률
성수기:
8월
최고 인기 비행 시기
18%
예상 가격 상승률
평균 요금:
892,097원
(지난 2주간의 평균 요금)
특가:
727,467원
이하 (왕복)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행 항공권 구매 타이밍

월별 평균 금액
여행 날짜 전까지의 항공료 정보
-1
-2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저가 항공권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해당 노선의 항공편을 727,467원 이하의 가격에 찾았답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행 최저가 항공권은 평균적으로 출발 76일 전에 검색되는 편이에요.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6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7월, 8월, 9월입니다. 가장 저렴한 시기는 11월입니다.
오전 출발편은 저녁 비행편보다 평균* 3% 비싼 편입니다.
*KAYAK 검색 결과에 표시된 다음 30일 이내에 출발하는 항공편의 최저가 평균 금액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행 항공권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FAQ)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직항편 평균 소요시간은 17시간 10분(거리: 8927km)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 -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 구간에 얼마나 많은 항공편이 있나요?
서울 인천국제공항 -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 노선의 경우, 직항편이 하루 평균 9회, 주 66회 취항합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 -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 구간 취항 항공사 중 어떤 항공사가 최저가를 제공하나요?
지난 3일간 검색된 왕복 항공권 최저가는 547,196원(에어차이나), 578,592원(중국동방항공), 및 718,755원(영국항공)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 -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 구간을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이 노선을 가장 자주 취항하는 항공사는 에어프랑스(日 3회), 대한항공(日 3회), 아시아나항공(日 2회)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행 항공권은 언제 예약해야 가장 저렴하나요?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행 노선은 평균적으로 서울 인천국제공항이 가장 저렴한 편이며, 월요일이 가장 비싼 편입니다.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서울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경우, 월요일에 최저가를 찾기 쉬우며, 금요일이 가장 비싼 편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 출발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 도착 저가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공항
출발지
서울
547,196원
이것만|제외
547,196원
목적지
파리
547,196원
이것만|제외
547,196원
11월 14일 수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24시간 35분
11월 17일 토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16시간 25분
547,196원
여정: 4일간
6.5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5 좋음
4,785개의 후기 참고
종합
6.6
탑승 절차
6.8
안락함
6.5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1
식사
6.1
PEK
YUL
우수 10.0

장점: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FRA
PEK
보통 5.0

단점: 카약에서 결제후 보딩패스를 받기 위해 발권을 하는데 창구에서 항공표가 예약이 안되었다고 전산에 뜨지 않는다고 중궁항공사랑 얘기하라고만 하셔서 몇시간동안 엄청 불안하고 불편했습니다. 몇시간 기다린후 결국 베이징에서 부산 보딩패스는 못받고 현지에서 받으라고 하였고, 짐은 따로 확인을 해야 하므로 베이징에서 재 확인하라고 해서 불편했습니다

LHR
PEK
별로 3.3

장점: 가격은 정말 저렴했으나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불만족합니다.

단점: 1. 모든 상황에서 딜레이 - 이륙시 딜레이, 착륙시 딜레이, 환승시에도 딜레이의 연속 (비행기에서 탈 때부터 내릴 때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딜레이) 2. 기내식 - 왠만한 세계 음식을 맛있게 먹는 편이었지만 에어차이나의 기내식은 중국식임을 감안하더라도 향이 너무 강하고 면은 불어있고 먹기가 불편할 정도였다 3. 엔터테인먼트 - 개인 모니터 리모콘이 너무 오래되어 버튼의 용도를 알 수 없을정도로 손상되어 조작이 어려웠거나 - 조작 자체도 잘 되지 않아 항로정보나 영화 등을 보기가 매우 어려웠음 장거리 여행엔 정말 비추함 (장거리 여행시 다른 항공기에서 제공하는 일회용 슬리퍼나 안대 등은 바라지도 않음. 따로 챙겨온 목베게를 사용해도 이상하게 좌석이 너무 불편했다)

PEK
YVR
별로 2.6

단점: 짐이 하루이상 딜레이 됨 제대로 씻지도 못하고 옷도 못 갈아입는 등 불편 말도 안통해서 아주 곤욕임 심지어 이런일이 빈번히 일어나고 개선이 없다는게 문제

GMP
PEK
우수 10.0

장점: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12월 1일 토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33시간 45분
12월 8일 토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25시간 55분
578,592원
여정: 8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JFK
PVG
보통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ICN
PVG
보통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PVG
ICN
우수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CDG
PVG
별로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PVG
FCO
보통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1월 2일 수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17시간 15분
1월 31일 목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27시간 30분
718,755원
여정: 30일간
7.3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7.3 좋음
19,442개의 후기 참고
종합
7.4
탑승 절차
7.6
안락함
7.2
승무원
8.0
엔터테인먼트
6.9
식사
6.8
LHR
ICN
우수 10.0

장점: 서울에서 런던행 기내식 최고여요!! 2주간 4개의 항공사를 이용했는데 제일 좋았어요~

단점: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2월 27일 수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25시간 20분
3월 2일 토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17시간 45분
547,196원
여정: 4일간
6.5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5 좋음
4,785개의 후기 참고
종합
6.6
탑승 절차
6.8
안락함
6.5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1
식사
6.1
ICN
PEK
보통 4.6

장점: 김치볶음밥

LHR
PEK
별로 3.3

장점: 가격은 정말 저렴했으나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불만족합니다.

단점: 1. 모든 상황에서 딜레이 - 이륙시 딜레이, 착륙시 딜레이, 환승시에도 딜레이의 연속 (비행기에서 탈 때부터 내릴 때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딜레이) 2. 기내식 - 왠만한 세계 음식을 맛있게 먹는 편이었지만 에어차이나의 기내식은 중국식임을 감안하더라도 향이 너무 강하고 면은 불어있고 먹기가 불편할 정도였다 3. 엔터테인먼트 - 개인 모니터 리모콘이 너무 오래되어 버튼의 용도를 알 수 없을정도로 손상되어 조작이 어려웠거나 - 조작 자체도 잘 되지 않아 항로정보나 영화 등을 보기가 매우 어려웠음 장거리 여행엔 정말 비추함 (장거리 여행시 다른 항공기에서 제공하는 일회용 슬리퍼나 안대 등은 바라지도 않음. 따로 챙겨온 목베게를 사용해도 이상하게 좌석이 너무 불편했다)

ARN
PEK
별로 2.6

장점: 승무원들 열심히함

단점: 베이징 경유시 보안검색을 한번 더하더니 이 개씌발새끼들이 면세점에서 산술을 다뺏아감 이게 사람 새끼들인가 쌩돈을 뺏는거랑 뭐가틀려 환승인데 왜 보안검색을 하며 물건을 뺏아데 시발 진짜 어이가 없어서 에어차이나는 될 수있으면 피하세요 비행기가 문제라기보다 베이징 공항이 지랄입니다.

PEK
YUL
우수 10.0

장점: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ICN
PEK
우수 8.0

장점: 서비스는 괜찮다

단점: 짐 부치는데만 1시간을 넘게 기다리고 인력 배치가 잘 되어 있지 않아 공항에서만 시간을 매우 많이 버린다

5월 1일 수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28시간 35분
5월 10일 금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31시간 50분
583,077원
여정: 10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PVG
ARN
별로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BKK
NKG
별로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REP
PVG
우수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NKG
BKK
별로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PVG
ICN
우수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3월 29일 금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17시간 10분
4월 7일 일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24시간 20분
584,199원
여정: 10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REP
PVG
우수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NKG
BKK
별로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CDG
PVG
별로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JFK
PVG
보통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PVG
CDG
우수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1월 15일 화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31시간 40분
2월 25일 월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16시간 40분
586,441원
여정: 42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BKK
NKG
별로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PVG
CDG
우수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ICN
PVG
보통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NKG
BKK
별로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REP
PVG
우수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2월 25일 월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28시간 35분
3월 5일 화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15시간 30분
586,441원
여정: 9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PVG
ARN
별로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PVG
FCO
보통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PVG
CDG
우수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ICN
PVG
보통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ICN
PVG
보통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3월 31일 일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17시간 10분
4월 7일 일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18시간 55분
587,562원
여정: 8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REP
PVG
우수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BKK
NKG
별로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PVG
ICN
우수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ICN
PVG
보통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PVG
ICN
우수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4월 3일 수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17시간 10분
4월 9일 화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18시간 55분
587,562원
여정: 7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NKG
BKK
별로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BKK
NKG
별로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ICN
PVG
보통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PVG
ICN
우수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PVG
ARN
별로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12월 15일 토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21시간 10분
12월 24일 월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18시간 55분
605,503원
여정: 10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PVG
FCO
보통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CDG
PVG
별로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ICN
PVG
보통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BKK
NKG
별로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ICN
PVG
보통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11월 17일 토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28시간 35분
11월 24일 토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24시간 20분
612,231원
여정: 8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ICN
PVG
보통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REP
PVG
우수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PVG
FCO
보통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NKG
BKK
별로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ICN
PVG
보통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11월 26일 월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17시간 10분
11월 29일 목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16시간 40분
615,595원
여정: 4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REP
PVG
우수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ICN
PVG
보통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JFK
PVG
보통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PVG
ICN
우수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PVG
FCO
보통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1월 16일 수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17시간 10분
1월 29일 화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23시간 15분
618,959원
여정: 14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BKK
NKG
별로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JFK
PVG
보통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REP
PVG
우수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PVG
FCO
보통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PVG
CDG
우수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2월 7일 목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19시간 05분
2월 28일 목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35시간 15분
622,323원
여정: 22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PVG
ICN
우수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PVG
ARN
별로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ICN
PVG
보통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PVG
ICN
우수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PVG
CDG
우수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4월 28일 일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21시간 35분
5월 9일 목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17시간 05분
622,323원
여정: 12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PVG
ARN
별로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PVG
ICN
우수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NKG
BKK
별로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ICN
PVG
보통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JFK
PVG
보통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5월 4일 토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17시간 10분
5월 11일 토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31시간 35분
622,323원
여정: 8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REP
PVG
우수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ICN
PVG
보통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JFK
PVG
보통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CDG
PVG
별로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NKG
BKK
별로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1월 21일 월
ICN
Seoul Incheon Intl
CDG
Paris Charles de Gaulle
17시간 10분
2월 3일 일
CDG
Paris Charles de Gaulle
ICN
Seoul Incheon Intl
31시간 50분
667,175원
여정: 14일간
6.4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4 좋음
5,517개의 후기 참고
종합
6.5
탑승 절차
6.6
안락함
6.5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6.2
식사
6.0
PVG
ICN
우수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ICN
PVG
보통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PVG
CDG
우수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PVG
ICN
우수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CDG
PVG
별로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검색 결과 더 보기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표시된 운임은 지난 72시간 동안 공급 업체가 발견한 일반석 여정에 해당하며, 모든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제한되어 있으며 모든 항공편과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운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모든 항공편과 여행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항공사는 추가 위탁 수하물에 추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항공사 사이트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