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천국제공항 출발 캘거리국제공항 도착 저가 항공권 검색 (ICN - YYC)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캘거리국제공항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12/14 (목)
12/21 (목)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알아두면 좋은 점

비수기:
2월
가장 한산한 시기
3%
예상 가격 하락률
성수기:
8월
최고 인기 비행 시기
15%
예상 가격 상승률
평균 요금:
3,581,166원
(지난 2주간의 평균 요금)
특가:
1,062,712원
이하 (왕복)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캘거리국제공항행 항공권 구매 타이밍

월별 평균 금액
여행 날짜 전까지의 항공료 정보
-1
-2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저가 항공권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해당 노선의 항공편을 1,062,712원 이하의 가격에 찾았답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캘거리국제공항행 최저가 항공권은 평균적으로 출발 51일 전에 검색되는 편이에요.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4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7월, 8월, 9월입니다. 가장 저렴한 시기는 2월입니다.
오전 출발편은 저녁 비행편보다 평균* 23% 저렴합니다.
*KAYAK 검색 결과에 표시된 다음 30일 이내에 출발하는 항공편의 최저가 평균 금액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캘거리국제공항행 항공권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FAQ)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캘거리국제공항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직항편 평균 소요시간은 20시간 28분(거리: 8544 km)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 - 캘거리국제공항 구간 취항 항공사 중 어떤 항공사가 최저가를 제공하나요?
지난 3일간 검색된 왕복 항공권 최저가는 879,085원(항공사 조합) 및 1,611,111원(중국동방항공)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 - 캘거리국제공항 구간 비행 시 여권이 필요한가요?
네, 맞아요.

서울 인천국제공항 출발 캘거리국제공항 도착 저가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공항
출발지
서울
879,085원
이것만|제외
879,085원
목적지
캘거리
879,085원
이것만|제외
879,085원
5월 12일 토
ICN
YYC
23시간 59분
5월 19일 토
YYC
ICN
35시간 05분
879,085원
여정: 8일간
종합평점 0.0 별로
0개의 후기 참고
1월 8일 월
ICN
YYC
27시간 27분
2월 9일 금
YYC
ICN
24시간 25분
1,611,111원
여정: 33일간
6.3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3 좋음
4092개의 후기 참고
종합
6.4
탑승 절차
6.5
안락함
6.4
승무원
6.8
엔터테인먼트
6.1
식사
5.9
BKK
NKG
보통 2.0

It was terrible

Everything

ICN
PVG
괜찮음 5.0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PVG
ICN
우수 8.6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PVG
CDG
우수 9.0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PVG
FCO
괜찮음 4.6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6월 1일 금
ICN
YYC
25시간 49분
6월 16일 토
YYC
ICN
28시간 15분
979,303원
여정: 16일간
종합평점 0.0 별로
0개의 후기 참고
3월 17일 토
ICN
YYC
20시간 28분
3월 24일 토
YYC
ICN
13시간 35분
991,285원
여정: 8일간
종합평점 0.0 별로
0개의 후기 참고
12월 24일 일
ICN
YYC
22시간 58분
12월 31일 일
YYC
ICN
46시간 05분
1,016,340원
여정: 8일간
종합평점 0.0 별로
0개의 후기 참고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표시된 운임은 지난 72시간 동안 공급 업체가 발견한 일반석 여정에 해당하며, 모든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제한되어 있으며 모든 항공편과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운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모든 항공편과 여행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항공사는 추가 위탁 수하물에 추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항공사 사이트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