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천국제공항 출발 선전 Shenzhen 도착 저가 항공권 검색 (ICN - SZX)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선전 Shenzhen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12/17 (일)
12/24 (일)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알아두면 좋은 점

비수기:
9월
가장 한산한 시기
4%
예상 가격 하락률
성수기:
1월
최고 인기 비행 시기
23%
예상 가격 상승률
평균 요금:
1,388,161원
(지난 2주간의 평균 요금)
특가:
302,601원
이하 (왕복)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선전 Shenzhen행 항공권 구매 타이밍

월별 평균 금액
여행 날짜 전까지의 항공료 정보
-1
-2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저가 항공권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해당 노선의 항공편을 302,600원 이하의 가격에 찾았답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선전 Shenzhen행 최저가 항공권은 평균적으로 출발 50일 전에 검색되는 편이에요.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1주 전에 예약하세요.
오전 출발편은 저녁 비행편보다 평균* 7% 저렴합니다.
*KAYAK 검색 결과에 표시된 다음 30일 이내에 출발하는 항공편의 최저가 평균 금액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선전 Shenzhen행 항공권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FAQ)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선전 Shenzhen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직항편 평균 소요시간은 3시간 40분(거리: 2047 km)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 - 선전 Shenzhen 구간에 얼마나 많은 항공편이 있나요?
서울 인천국제공항 - 선전 Shenzhen 노선의 경우, 직항편이 하루 평균 10회, 주 74회 취항합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 - 선전 Shenzhen 구간 취항 항공사 중 어떤 항공사가 최저가를 제공하나요?
지난 3일간 검색된 왕복 항공권 최저가는 280,740원(산동항공), 318,825원(중국남방항공), 및 438,520원(중국동방항공)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 - 선전 Shenzhen 구간 비행 시 여권이 필요한가요?
네, 맞아요.
서울 인천국제공항 - 선전 Shenzhen 구간을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이 노선을 가장 자주 취항하는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日 3회), 선전항공(日 3회), 중국남방항공(日 2회)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선전 Shenzhen행 항공권은 언제 예약해야 가장 저렴하나요?
서울 인천국제공항발 선전 Shenzhen행 노선은 평균적으로 서울 인천국제공항이 가장 저렴한 편이며, 금요일이 가장 비싼 편입니다. 선전 Shenzhen에서 출발하여 서울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경우, 화요일에 최저가를 찾기 쉬우며, 금요일이 가장 비싼 편입니다.

서울 인천국제공항 출발 선전 Shenzhen 도착 저가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공항
출발지
서울
280,740원
이것만|제외
280,740원
목적지
선전
280,740원
이것만|제외
280,740원
1월 11일 목
ICN
SZX
19시간 15분
1월 18일 목
SZX
ICN
22시간 50분
280,740원
여정: 8일간
종합평점 6.4 좋음
52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6.4
안락함
6.5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5.8
식사
6.2
3월 20일 화
ICN
SZX
11시간 40분
3월 24일 토
SZX
ICN
7시간 10분
318,825원
여정: 5일간
5.0괜찮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5.0 괜찮음
1개의 후기 참고
종합
7.1
탑승 절차
7.2
안락함
7.0
승무원
7.5
엔터테인먼트
6.8
식사
6.7
PVG
ICN
우수 10.0

승무원들이 굉장히 친절했고 비행기도 안락했다 또한 헤드디스플레이가 최신이었고 프로그램도 많아서 좋았다

CAN
ICN
좋음 7.0

프놈펜 발 광저우 경우 인천행 비행기를 탔었는데 지연도착 + 1시간의 환승시간 + 탑승동 거리 문제로 뛰어서 갈아타러 갔네요

CDG
BCN
우수 8.0

두번이나 콜라를 달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눈을 흘기고 물을 줌 인종차별인가 생각이 들었음

HGH
CAN
괜찮음 4.0

일단 티켓팅 직원들이 거의 영어를 못 써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고 다음경유지에서 짐을 안 찾아도 되는지 물었더니 안 찾아도 된다고.. 확실하냐고 했더니 그제서야 다른데 전화해보더니 찾아야한다고 ㅠㅠ 뭔가 엄청 서툴러 보였음.

12월 22일 금
ICN
SZX
9시간 15분
12월 29일 금
SZX
ICN
16시간 10분
438,520원
여정: 8일간
6.3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3 좋음
4104개의 후기 참고
종합
6.4
탑승 절차
6.5
안락함
6.4
승무원
6.8
엔터테인먼트
6.1
식사
5.9
CDG
PVG
보통 2.0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BKK
NKG
보통 2.0

It was terrible

Everything

NKG
BKK
보통 2.6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PVG
ICN
우수 8.6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ICN
PVG
좋음 6.3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5월 5일 토
ICN
SZX
3시간 40분
5월 7일 월
SZX
ICN
3시간 40분
441,785원
여정: 3일간
10.0우수후기 보기
종합평점 10.0 우수
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안락함
8.2
승무원
8.7
엔터테인먼트
8.0
식사
8.2
ICN
FRA
우수 8.0

전체적 서비스가 친절하고 대응이 빠르고 적극적으로 이루어져서 좋았습니다

비행기 안이 건조하니물을 아예 0.5 페트병으로 주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ICN
SIN
우수 10.0

친절한 서비스가 너무좋앗습니다

ICN
SEA
우수 8.3

영화가 진짜 좋았어요 - 란 영화 두 번 봤네요

출발이 1시간 지연됐는데 애완동물 탑승처리 때문이었다고 들었어요. 연결편 항공기 겨우 갈아탔는데 지연이 없었음 좋겠어요

SFO
ICN
우수 8.3

GRETA KUANG GRETA KUANG님의 프로필 사진 gretakuang@yahoo.com

KIX
ICN
우수 10.0

한국어 안내, 기내식등 만족한 수준으로 편리하였음

5월 22일 화
ICN
SZX
8시간 35분
5월 28일 월
SZX
ICN
9시간 15분
318,825원
여정: 7일간
5.0괜찮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5.0 괜찮음
1개의 후기 참고
종합
7.1
탑승 절차
7.2
안락함
7.0
승무원
7.5
엔터테인먼트
6.8
식사
6.7
PVG
ICN
우수 10.0

승무원들이 굉장히 친절했고 비행기도 안락했다 또한 헤드디스플레이가 최신이었고 프로그램도 많아서 좋았다

CAN
ICN
좋음 7.0

프놈펜 발 광저우 경우 인천행 비행기를 탔었는데 지연도착 + 1시간의 환승시간 + 탑승동 거리 문제로 뛰어서 갈아타러 갔네요

CDG
BCN
우수 8.0

두번이나 콜라를 달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눈을 흘기고 물을 줌 인종차별인가 생각이 들었음

HGH
CAN
괜찮음 4.0

일단 티켓팅 직원들이 거의 영어를 못 써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고 다음경유지에서 짐을 안 찾아도 되는지 물었더니 안 찾아도 된다고.. 확실하냐고 했더니 그제서야 다른데 전화해보더니 찾아야한다고 ㅠㅠ 뭔가 엄청 서툴러 보였음.

12월 29일 금
ICN
SZX
11시간 15분
12월 31일 일
SZX
ICN
15시간 40분
371,056원
여정: 3일간
5.0괜찮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5.0 괜찮음
1개의 후기 참고
종합
7.1
탑승 절차
7.2
안락함
7.0
승무원
7.5
엔터테인먼트
6.8
식사
6.7
CDG
BCN
우수 8.0

두번이나 콜라를 달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눈을 흘기고 물을 줌 인종차별인가 생각이 들었음

PVG
ICN
우수 10.0

승무원들이 굉장히 친절했고 비행기도 안락했다 또한 헤드디스플레이가 최신이었고 프로그램도 많아서 좋았다

CAN
ICN
좋음 7.0

프놈펜 발 광저우 경우 인천행 비행기를 탔었는데 지연도착 + 1시간의 환승시간 + 탑승동 거리 문제로 뛰어서 갈아타러 갔네요

HGH
CAN
괜찮음 4.0

일단 티켓팅 직원들이 거의 영어를 못 써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고 다음경유지에서 짐을 안 찾아도 되는지 물었더니 안 찾아도 된다고.. 확실하냐고 했더니 그제서야 다른데 전화해보더니 찾아야한다고 ㅠㅠ 뭔가 엄청 서툴러 보였음.

1월 26일 금
ICN
SZX
11시간 15분
2월 4일 일
SZX
ICN
7시간 10분
371,056원
여정: 10일간
5.0괜찮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5.0 괜찮음
1개의 후기 참고
종합
7.1
탑승 절차
7.2
안락함
7.0
승무원
7.5
엔터테인먼트
6.8
식사
6.7
PVG
ICN
우수 10.0

승무원들이 굉장히 친절했고 비행기도 안락했다 또한 헤드디스플레이가 최신이었고 프로그램도 많아서 좋았다

CDG
BCN
우수 8.0

두번이나 콜라를 달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눈을 흘기고 물을 줌 인종차별인가 생각이 들었음

CAN
ICN
좋음 7.0

프놈펜 발 광저우 경우 인천행 비행기를 탔었는데 지연도착 + 1시간의 환승시간 + 탑승동 거리 문제로 뛰어서 갈아타러 갔네요

HGH
CAN
괜찮음 4.0

일단 티켓팅 직원들이 거의 영어를 못 써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고 다음경유지에서 짐을 안 찾아도 되는지 물었더니 안 찾아도 된다고.. 확실하냐고 했더니 그제서야 다른데 전화해보더니 찾아야한다고 ㅠㅠ 뭔가 엄청 서툴러 보였음.

12월 24일 일
ICN
SZX
11시간 30분
12월 27일 수
SZX
ICN
21시간 15분
373,232원
여정: 4일간
5.0괜찮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5.0 괜찮음
1개의 후기 참고
종합
7.1
탑승 절차
7.2
안락함
7.0
승무원
7.5
엔터테인먼트
6.8
식사
6.7
CDG
BCN
우수 8.0

두번이나 콜라를 달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눈을 흘기고 물을 줌 인종차별인가 생각이 들었음

HGH
CAN
괜찮음 4.0

일단 티켓팅 직원들이 거의 영어를 못 써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고 다음경유지에서 짐을 안 찾아도 되는지 물었더니 안 찾아도 된다고.. 확실하냐고 했더니 그제서야 다른데 전화해보더니 찾아야한다고 ㅠㅠ 뭔가 엄청 서툴러 보였음.

PVG
ICN
우수 10.0

승무원들이 굉장히 친절했고 비행기도 안락했다 또한 헤드디스플레이가 최신이었고 프로그램도 많아서 좋았다

CAN
ICN
좋음 7.0

프놈펜 발 광저우 경우 인천행 비행기를 탔었는데 지연도착 + 1시간의 환승시간 + 탑승동 거리 문제로 뛰어서 갈아타러 갔네요

12월 22일 금
ICN
SZX
17시간 10분
12월 25일 월
SZX
ICN
10시간 55분
538,629원
여정: 4일간
6.3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3 좋음
4104개의 후기 참고
종합
6.4
탑승 절차
6.5
안락함
6.4
승무원
6.8
엔터테인먼트
6.1
식사
5.9
CDG
PVG
보통 2.0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NKG
BKK
보통 2.6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PVG
FCO
괜찮음 4.6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JFK
PVG
괜찮음 4.6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PVG
CDG
우수 9.0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검색 결과 더 보기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표시된 운임은 지난 72시간 동안 공급 업체가 발견한 일반석 여정에 해당하며, 모든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제한되어 있으며 모든 항공편과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운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모든 항공편과 여행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항공사는 추가 위탁 수하물에 추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항공사 사이트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