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김포국제공항 출발 후쿠오카 도착 저가 항공권 검색

GMP - FUK

서울 김포국제공항 출발 후쿠오카 도착 저가 항공권 검색

왕복
일반석
서울 (GMP)
후쿠오카공항
1/04 (토)
1/11 (토)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후쿠오카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서울 김포국제공항발 후쿠오카행 항공편 정보

항공편 도착지 후쿠오카
항공편 출발지 서울 김포국제공항
항공권 가격 195,410원
거리 551km
항공사 제주항공, 에어부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일본항공 (JAL)

알아두면 좋은 점

비수기:
12월
가장 한산한 시기
2%
예상 가격 하락률
성수기:
2월
최고 인기 비행 시기
7%
예상 가격 상승률
평균 요금:
155,303원
(지난 2주간의 평균 요금)
특가:
146,736원
이하 (왕복)

서울 김포국제공항발 후쿠오카행 항공권 구매 타이밍

월별 평균 금액
여행 날짜 전까지의 항공료 정보
-1
-2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저가 항공권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해당 노선의 항공편을 146,736원 이하의 가격에 찾았답니다.
서울 김포국제공항발 후쿠오카행 최저가 항공권은 평균적으로 출발 65일 전에 검색되는 편이에요.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1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1월, 2월, 3월입니다. 가장 저렴한 시기는 12월입니다.
오전 출발편은 저녁 비행편보다 평균* 1% 비싼 편입니다.
*KAYAK 검색 결과에 표시된 다음 30일 이내에 출발하는 항공편의 최저가 평균 금액입니다.

서울 김포국제공항발 후쿠오카행 항공권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FAQ)

서울 김포국제공항발 후쿠오카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해당 노선의 경우 KAYAK 목록에 직항편이 없어요. 경유편 최단시간은 3시간 50분이에요.
서울 김포국제공항 - 후쿠오카 구간 취항 항공사 중 어떤 항공사가 최저가를 제공하나요?
지난 3일간 검색된 왕복 항공권 최저가는 195,410원(제주항공), 202,559원(에어부산), 339,585원(대한항공)입니다.
서울 김포국제공항발 후쿠오카행 항공권은 언제 예약해야 가장 저렴하나요?
서울 김포국제공항발 후쿠오카행 노선은 평균적으로 서울 김포국제공항이 가장 저렴한 편이며, 일요일이 가장 비싼 편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출발하여 서울 김포국제공항에 도착하는 경우, 월요일에 최저가를 찾기 쉬우며, 목요일이 가장 비싼 편입니다.
KAYAK은 어떻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다 찾아내는 건가요?
KAYAK은 연간 20억 개 이상의 여행 관련 쿼리를 처리하고, 수백 개의 항공사 및 기타 사이트를 표시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 옵션을 검색해드려요. 또한, 2백만 개가 넘는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렌터카, 에어텔, 액티비티, 그리고 수백만 개의 검증된 후기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께서 가능한 한 많은 여행 상품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KAYAK Mix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나요?
KAYAK Mix는 서로 다른 항공사의 편도 항공권을 결합하여 일반적인 왕복 항공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KAYAK은 다른 경쟁사보다 더 많은 항공권 예약 업체를 검색해주나요?
네, KAYAK은 온라인 여행사보다 더 방대한 데이터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확도 부문에서 지속해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KAYAK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를 알려주나요?
KAYAK의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지와 일정에 대한 가격이 7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우선 기다려야 할지, 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할지 알 수 있어요.

서울 김포국제공항 출발 후쿠오카 도착 저가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공항
출발지
서울
195,410원
이것만
195,410원
목적지
후쿠오카
195,410원
이것만
195,410원
12월 10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0시간 40분
1월 14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12시간 30분
195,410원
여정: 36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3월 1일 일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3시간 20분
3월 3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10시간 15분
202,559원
여정: 3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59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12월 17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4시간 50분
12월 19일 목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시간 50분
339,585원
여정: 3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84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8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ICN
TPE
최상급 10.0

장점:

단점: 없어요

ICN
CDG
최상급 9.6

장점: 불평할게 별로 없슴.

단점: 대한항공을 자주 이용하다 보니 기내 엔터테이먼트 프로그램 중 영화나 TV 다큐 등 이미 시청 한것이 바뀌지 않아 볼 게 별로 없는 경우가 있다는 점.

PEK
PUS
좋음 7.3

단점: 베이징에서 환승하는데 입국심사시간이 2시간 이상 걸림. 그리고 환승하는 터미널도 달라서 이동하는 노선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림

ATL
ICN
좋음 6.3

장점: 탑승절차중에서 승무원들이 차근차근하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비행중에 편하게 해주셔서 도착지까지 안전하게 올수있었습니다.

단점: 델타항공하고 같이 합동으로 운행하다보니, 대한항공의 매력이 다사라짐것같아요~ 영화나 게임 같은 엔터테이먼트 가지수가 많이 적어서 비행중에 시간을 보내는 것이 많이 힘들었습니다. 대한항공 비행기를 탈때에는 영화, 드라마, 게임등 가지수가 많았는데, 애틀란타에서 델타와 대한항공이 합작을 하니깐 더좋아지기보다는 뭔가 더 안좋아진 그런기분이라 오랜 비행시간이 견디기가 힘들었습니다. 다음에는 이런부분이 개선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기내식 및 서비스가 좋았음

12월 17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1시간 10분
12월 19일 목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0시간 00분
203,751원
여정: 3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월 28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4시간 20분
1월 30일 목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4시간 30분
203,751원
여정: 3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59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1월 15일 수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4시간 45분
1월 21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4시간 15분
424,183원
여정: 7일간
8.4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4 최상급
4,176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8.2
승무원
8.7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8.1
LAX
ICN
최상급 10.0

장점: 화장실이 많음

단점: 아시아나 짱짱

SFO
ICN
최상급 8.3

장점: GRETA KUANG GRETA KUANG님의 프로필 사진 gretakuang@yahoo.com

ICN
ORD
괜찮음 5.6

단점: 아시아나 777-200 너무 옛날기종입니다

BCN
ICN
최상급 10.0

장점: 서비스 좋고 편안했어요

ICN
SEA
최상급 8.3

장점: 영화가 진짜 좋았어요 - 란 영화 두 번 봤네요

단점: 출발이 1시간 지연됐는데 애완동물 탑승처리 때문이었다고 들었어요. 연결편 항공기 겨우 갈아탔는데 지연이 없었음 좋겠어요

4월 12일 일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6시간 10분
4월 14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6시간 00분
455,163원
여정: 3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39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NRT
ICN
최상급 9.0

장점: 항공스켸쥴이 좋고 저렴하였습니다.

단점: 일본행 기내식 샌드위치가 맛이없었어요.

NRT
ICN
최상급 10.0

장점: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RT
YVR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기내식도 맛있었습니다.

NRT
PUS
최상급 10.0

장점: 6:30분 비행기탑승 이였는데 6:15분에 도착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친철이 빠른잘차와 짐도 들고 뛰어 주시고 편한 앞자리도 주시고 직원분들에게 감사했어요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1월 7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4시간 20분
1월 10일 금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시간 45분
212,092원
여정: 4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59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12월 17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0시간 55분
12월 21일 토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0시간 00분
216,858원
여정: 5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월 17일 금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9시간 20분
1월 23일 목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8시간 30분
212,092원
여정: 7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59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1월 16일 목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24시간 45분
1월 21일 화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12시간 30분
218,049원
여정: 6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월 20일 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4시간 00분
1월 23일 목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5시간 30분
212,092원
여정: 4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59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12월 10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1시간 10분
12월 14일 토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0시간 00분
220,432원
여정: 5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2월 10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4시간 20분
12월 11일 수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4시간 45분
213,283원
여정: 2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59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2월 6일 목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7시간 15분
2월 10일 월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1시간 15분
220,432원
여정: 5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월 9일 목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6시간 45분
1월 15일 수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9시간 15분
213,283원
여정: 7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59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12월 21일 토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4시간 50분
12월 23일 월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시간 50분
350,309원
여정: 3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84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8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KIX
GMP
최상급 9.3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탑승절차도 신속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짧은 비행시간이었지만, 영화도 볼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았습니다.

단점: 비행시간이 짧아서 서비스 시간이 부족한 탓도 있었겠지만, 식사(연어 샌드위치)가 부실한 느낌이었습니다. 차라리 간단한 볶음밥이 나았을거 같아요.

ATL
ICN
괜찮음 5.0

장점: 친절한 승무원

단점: 자리가 좁다

ICN
DFW
최상급 8.0

장점: 좌석이 편했어요

단점: 좋았어요

PEK
PUS
좋음 7.3

단점: 베이징에서 환승하는데 입국심사시간이 2시간 이상 걸림. 그리고 환승하는 터미널도 달라서 이동하는 노선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림

ICN
HKG
최상급 10.0

장점: 비즈니스석은 다르다.

12월 17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0시간 55분
12월 18일 수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3시간 20분
222,815원
여정: 2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6.4
기내식
6.8
DAD
ICN
보통 3.0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1월 7일 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12시간 00분
1월 9일 목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7시간 15분
216,858원
여정: 3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59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6.8
기내식
7.0
PUS
GMP
좋음 6.0

장점: 정시출발 좌석을 간격도 비교적 편안했음

1월 12일 일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FUK
후쿠오카공항
3시간 50분
1월 13일 월
FUK
후쿠오카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5시간 40분
351,500원
여정: 2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84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8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ICN
TPE
최상급 10.0

장점:

단점: 없어요

ICN
DFW
최상급 8.0

장점: 좌석이 편했어요

단점: 좋았어요

ICN
MXP
괜찮음 5.6

장점: 공항 체크인 데스크 직원이 매우 친절함

단점: 기내 영화 및 음식이 식상하고 그닥......

KIX
GMP
최상급 9.3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탑승절차도 신속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짧은 비행시간이었지만, 영화도 볼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았습니다.

단점: 비행시간이 짧아서 서비스 시간이 부족한 탓도 있었겠지만, 식사(연어 샌드위치)가 부실한 느낌이었습니다. 차라리 간단한 볶음밥이 나았을거 같아요.

PEK
PUS
좋음 7.3

단점: 베이징에서 환승하는데 입국심사시간이 2시간 이상 걸림. 그리고 환승하는 터미널도 달라서 이동하는 노선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림

검색 결과 더 보기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표시된 운임은 지난 72시간 동안 공급 업체가 발견한 일반석 여정에 해당하며, 모든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제한되어 있으며 모든 항공편과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운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모든 항공편과 여행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항공사는 추가 위탁 수하물에 추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항공사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