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행 저가 항공권 검색

온타리오행 저가 항공권 검색

왕복
일반석
보스턴 (BOS)
온타리오
2/21 (금)
2/28 (금)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온타리오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대한민국발 온타리오행 항공편 정보

항공편 도착지 온타리오
항공편 출발지 대한민국
항공권 가격 723,603원
항공사 중국동방항공, 델타항공, 캐세이퍼시픽, 아에로멕시코, 대한항공, 일본항공 (JAL), 에바항공, 에티오피아항공, 아시아나항공, 에티하드항공, 에어캐나다

최신 온타리오 항공권 특가

토론토
직항편 최저 1,030,741원
직항편 최저 1,015,591원
오타와
1회 경유 최저 959,059원
1회 경유 최저 1,187,827원

온타리오행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온타리오행 저가 항공운임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온타리오행 왕복 항공권을 다음 가격 이하로 찾았답니다: 서울 출발 994,900원~, 서울 인천국제공항 출발 1,101,709원~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2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7월, 8월, 9월이에요. 온타리오에 가기에 가장 저렴한 시기는 11월이랍니다.
위의 검색 양식에 선호 출발 공항과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최신 온타리오 항공권 특가를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 온타리오 항공권 예약

온타리오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출발 온타리오행 직항편은 보통 22시간 29분(거리: 10564km) 정도 걸려요.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토론토 도착 노선이며, 평균 비행시간은 12시간 45분 정도예요.

온타리오행 항공권 최저가는 얼마인가요?

대한민국 출발 온타리오행 항공권 중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최저가는 왕복 723,603원이었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토론토 도착 노선으로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해당 노선의 최저가는 왕복 723,603원이었어요.

온타리오에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온타리오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대한민국 출발 항공사는 에어캐나다,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토론토 도착 노선이며, 해당 노선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에어캐나다,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입니다.

온타리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KAYAK 항공권 검색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온타리오행 전체 검색량의 88%를 차지한 토론토입니다. 그다음으로 인기 많은 여행지는 오타와(11%), 선더베이(0%)입니다.

KAYAK은 어떻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다 찾아내는 건가요?

KAYAK은 연간 20억 개 이상의 여행 관련 쿼리를 처리하고, 수백 개의 항공사 및 기타 사이트를 표시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 옵션을 검색해드려요. 또한, 2백만 개가 넘는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렌터카, 에어텔, 액티비티, 그리고 수백만 개의 검증된 후기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께서 가능한 한 많은 여행 상품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KAYAK Mix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나요?

KAYAK Mix는 서로 다른 항공사의 편도 항공권을 결합하여 일반적인 왕복 항공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KAYAK은 다른 경쟁사보다 더 많은 항공권 예약 업체를 검색해주나요?

네, KAYAK은 온라인 여행사보다 더 방대한 데이터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확도 부문에서 지속해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KAYAK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를 알려주나요?

KAYAK의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지와 일정에 대한 가격이 7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우선 기다려야 할지, 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할지 알 수 있어요.

온타리오 도착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왕복)
공항
출발지
서울
723,603원
이것만
723,603원
723,603원
이것만
723,603원
목적지
토론토
723,603원
이것만
723,603원
2,052,985원
이것만
2,052,985원
4월 3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38시간 30분
4월 12일 일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6시간 00분
723,603원
여정: 10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6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ICN
PVG
괜찮음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ICN
PVG
좋음 6.3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PVG
ARN
보통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REP
PVG
최상급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3월 10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17시간 27분
3월 24일 화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0시간 00분
883,081원
여정: 15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89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2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LHR
CDG
보통 2.0

장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단점: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GSP
ATL
괜찮음 4.0

장점: 없다

단점: 자리가 좁다

DTW
YYZ
최상급 10.0

장점: 빨리도착함 ㅎ

MDW
ATL
좋음 6.6

장점: 음료 서비스와 넓은 좌석 그리고 친절히 승무원 응대

단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가 전혀 안되있었음 인터넷 사용은 가능 했지만 엔터테인먼트 사용을 위해 앱 다운도 안되고 불편했음

NGO
DTW
최상급 10.0

단점: 밥먹을때 안깨워주고 음식도 안줌

3월 13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24시간 00분
3월 18일 수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3시간 45분
979,482원
여정: 6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6,29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9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8.2
기내식
7.7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하고 한국-홍콩 스케줄이 다양해서 만족합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도 다양해요.

HKG
ICN
좋음 7.0

단점: 딜레이가 심했음 짐도 늦게나옴

ICN
HKG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

ICN
HKG
괜찮음 5.0

단점: 서울 지상 승무원이 불친절 했다.

HKG
ICN
좋음 6.6

장점: 충전 가능, 홍콩 공항 내 셀프 체크인, 두꺼운 벨트+ 벨트 둘러싼 가죽

단점: 담요 질감, 엔터테인먼트 터치스크린,

5월 12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24시간 30분
6월 25일 목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1시간 45분
990,193원
여정: 45일간
종합평점 7.6 좋음
9,16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6
탑승 절차
7.6
쾌적도
7.5
승무원
7.9
엔터테인먼트
7.3
기내식
7.1
3월 13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13시간 00분
3월 27일 금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3시간 45분
1,018,757원
여정: 15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3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ICN
MXP
괜찮음 5.6

장점: 공항 체크인 데스크 직원이 매우 친절함

단점: 기내 영화 및 음식이 식상하고 그닥......

KIX
GMP
최상급 9.3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탑승절차도 신속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짧은 비행시간이었지만, 영화도 볼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았습니다.

단점: 비행시간이 짧아서 서비스 시간이 부족한 탓도 있었겠지만, 식사(연어 샌드위치)가 부실한 느낌이었습니다. 차라리 간단한 볶음밥이 나았을거 같아요.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기내식 및 서비스가 좋았음

ICN
CDG
최상급 9.6

장점: 불평할게 별로 없슴.

단점: 대한항공을 자주 이용하다 보니 기내 엔터테이먼트 프로그램 중 영화나 TV 다큐 등 이미 시청 한것이 바뀌지 않아 볼 게 별로 없는 경우가 있다는 점.

ICN
DFW
최상급 8.0

장점: 좌석이 편했어요

단점: 좋았어요

3월 5일 목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26시간 20분
4월 23일 목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5시간 15분
1,029,468원
여정: 49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45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NRT
ICN
최상급 9.0

장점: 항공스켸쥴이 좋고 저렴하였습니다.

단점: 일본행 기내식 샌드위치가 맛이없었어요.

NRT
PUS
최상급 10.0

장점: 6:30분 비행기탑승 이였는데 6:15분에 도착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친철이 빠른잘차와 짐도 들고 뛰어 주시고 편한 앞자리도 주시고 직원분들에게 감사했어요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NRT
ICN
최상급 10.0

장점: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RT
YVR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기내식도 맛있었습니다.

3월 13일 금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20시간 40분
3월 26일 목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9시간 35분
1,322,241원
여정: 14일간
8.7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7 최상급
6,09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7
탑승 절차
8.7
쾌적도
8.5
승무원
8.8
엔터테인먼트
8.4
기내식
8.2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모든 점이 맘에 들었다

단점: 2시간 지연 출발

TPE
MNL
최상급 10.0

장점: 탑승 절차가 생각 보다 빨랐음. 3시 비행기라서 2시에 도착해서 늦은줄 알았는데 카운터 직원이 아직 가능하다고해서 다행이 비행기를 탔음. 음식도 생각보다 맛있었음. 기내식 치고는 맛있는 오뎅, 밥, 고기 등등. 승무원들도 너무 가식적으로 친절하기 보단 친근한 느낌으로 편함.

4월 3일 금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31시간 35분
4월 12일 일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7시간 25분
723,603원
여정: 10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6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LAX
PVG
보통 3.6

장점: 특별히 마음에 드는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단점: 지상직 승무원은 매우 불친절하고 일행임에도 묻지도 않고 따로 좌석을 배정하고, 설명도 해주지 않더군요. 매우 고압적인 태도여서 너무 불친절하고 기분 나빴습니다. 기내 승무원들도 영어를 못하고 아시아인이면 무조건 중국어로 이야기 하고, 승객이 기다리고 있음에도 자기들끼리 얘기하느라 정신없고, 매우 불쾌했습니다.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PVG
ICN
최상급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PVG
CDG
최상급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PVG
PUS
괜찮음 4.0

단점: 항공기 지연되었는데 연락따로 주지않아 공항 입출국심사 후 대기를 거의 네시간가량했어요.. 세시간 연기라 해놓고 한시간 정도 또 지연....... 하....... 다시 이용못하겠습니다.

PVG
FCO
괜찮음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3월 2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38시간 30분
3월 13일 금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0시간 30분
727,173원
여정: 11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6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PVG
ICN
보통 2.0

장점: 마음에 드는 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최악의 항공편입니다.

단점: 더러운화장실냄새로 가득한 기내. 불필요한 서류를 작성하라고 무더기로 여러장 주는 불필요한 서비스. 차갑다못해 딱딱하기까지 한 빵을 주는 기내식 불러도 오지 않는 승무원. 70~80년대에 사용했을 것 같은 기내좌석 허름하고 낡고 더러워서 앉기조차 불쾌한 좌석 중국어밖에 못하는 승무원. 영어하는 직원을 불러야 해서 기다려야 함. 불친절하기 그지 없는 승무원.

ICN
PVG
괜찮음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TPE
PVG
최상급 10.0

장점: 전체적으로 편안한 비행이었습니다.

ICN
PVG
좋음 6.3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3월 15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38시간 00분
3월 30일 월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9시간 20분
727,173원
여정: 16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6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KMG
PVG
최상급 8.0

장점: 식사, 서비스

단점: 좁음

ICN
PVG
좋음 6.3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BKK
NKG
보통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ICN
PVG
괜찮음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3월 23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17시간 18분
4월 23일 목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5시간 51분
883,081원
여정: 32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89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2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MDW
ATL
좋음 6.6

장점: 음료 서비스와 넓은 좌석 그리고 친절히 승무원 응대

단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가 전혀 안되있었음 인터넷 사용은 가능 했지만 엔터테인먼트 사용을 위해 앱 다운도 안되고 불편했음

DCA
LAX
최상급 9.0

장점: 원래 기대를 많이 안해서인지 만족스러웠음. 기내식도 좋았음

GSP
ATL
괜찮음 4.0

장점: 없다

단점: 자리가 좁다

LHR
CDG
보통 2.0

장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단점: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JFK
KEF
보통 2.6

단점: We stayed more than 4 hours in the airplane after landing.

3월 8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45시간 25분
4월 26일 일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0시간 15분
1,894,697원
여정: 50일간
7.2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2 좋음
2,294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7.1
쾌적도
7.2
승무원
7.6
엔터테인먼트
6.7
기내식
6.7
ICN
NRT
최상급 10.0

장점: 친절한 스탭, 정시 출발을 위한 노력들 :) 승객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단점: 없습니다

3월 6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12시간 45분
3월 13일 금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4시간 00분
1,900,648원
여정: 7일간
8.4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4 최상급
4,229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8.2
승무원
8.7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8.1
GMP
KIX
최상급 8.6

장점: 친절한 공항직원, 친절한 승무원

단점: 기내식

ICN
FRA
최상급 9.3

장점: 식사 등 고객서비스가 전반적으로 좋았음

단점: 비행기가 지연을 당일 오전에서야 알려 주어 공항에서 대기시간이 너무 길었음

KIX
ICN
최상급 10.0

장점: 한국어 안내, 기내식등 만족한 수준으로 편리하였음

ICN
SIN
최상급 10.0

장점: 친절한 서비스가 너무좋앗습니다

ICN
DAD
좋음 6.0

장점: 핸드폰 충존도 안되고. 불편한 비행이었음 승무원은 어디 숨었는지 보이지도 않고

3월 21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38시간 00분
3월 28일 토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0시간 30분
727,173원
여정: 8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6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PVG
FCO
괜찮음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ICN
PVG
괜찮음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PVG
ICN
최상급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JFK
PVG
괜찮음 4.6

장점: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았던 것 같다.

단점: 내가 앉았던 좌석이 각도 조절에 이상이 있었다. 뒤로 젖혀도 고정이 되질 않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14시간 비행내내 직각으로 앉아왔다. 그리고 식사가 최악이었다 볶음밥과 누들 모두 다 맛이 없었다..

TPE
PVG
최상급 10.0

장점: 전체적으로 편안한 비행이었습니다.

3월 4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18시간 27분
3월 11일 수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0시간 15분
887,842원
여정: 7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89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2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NGO
DTW
최상급 10.0

단점: 밥먹을때 안깨워주고 음식도 안줌

CDG
IAD
보통 2.0

장점: 없음.

단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GSP
ATL
괜찮음 4.0

장점: 없다

단점: 자리가 좁다

DCA
LAX
최상급 9.0

장점: 원래 기대를 많이 안해서인지 만족스러웠음. 기내식도 좋았음

JFK
KEF
보통 2.6

단점: We stayed more than 4 hours in the airplane after landing.

2월 21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24시간 00분
2월 23일 일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41시간 10분
983,052원
여정: 3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6,29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9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8.2
기내식
7.7
HKG
ICN
좋음 6.6

장점: 충전 가능, 홍콩 공항 내 셀프 체크인, 두꺼운 벨트+ 벨트 둘러싼 가죽

단점: 담요 질감, 엔터테인먼트 터치스크린,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하고 한국-홍콩 스케줄이 다양해서 만족합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도 다양해요.

HKG
MXP
보통 3.6

단점: 비행기 안이 건조하다. 수하물 무게에 대한 정보가 온라인상 헷갈리게 적혀있어서 공항에 도착해서 힘들었습니다.

ICN
HKG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

ICN
HKG
괜찮음 5.0

단점: 서울 지상 승무원이 불친절 했다.

5월 30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24시간 30분
6월 13일 토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1시간 45분
990,193원
여정: 15일간
종합평점 7.6 좋음
9,16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6
탑승 절차
7.6
쾌적도
7.5
승무원
7.9
엔터테인먼트
7.3
기내식
7.1
8월 31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26시간 20분
9월 5일 토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4시간 30분
1,993,478원
여정: 6일간
7.4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6,588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4
탑승 절차
7.5
쾌적도
7.3
승무원
7.7
엔터테인먼트
7.4
기내식
7.0
AUH
ICN
최상급 8.0

단점: 서울-아부다비 구간인데 메뉴가 약간 한국과는 먼메뉴로만 구성 됀듯 메뉴때문에 에미레츠 항공이나 국적항공턴다는 주변 분이 많아요.

3월 9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TZ
토론토아일랜드공항
29시간 45분
4월 27일 월
YTZ
토론토아일랜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9시간 35분
2,052,985원
여정: 50일간
7.3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3 좋음
24,677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3
탑승 절차
7.4
쾌적도
7.1
승무원
7.8
엔터테인먼트
6.9
기내식
6.5
PVG
YUL
좋음 7.6

장점: 직원들이 친절하고 식사도 맛있었습니다!!^^

단점: 제 부모님도 에어케나다 이용했는데 1시간넘게 연착되고 그랬어요...연착되는게 좀 심했던거같아요

ICN
YVR
최상급 9.3

장점: 승무원들이 아주 친절했다 한식을 원하면 선택할 수 있다

단점: 밥이 아주 아주 맛있는 건 아니었다 2-30분 정도 연착되었다

YVR
PEK
좋음 6.6

단점: vegeterian meal 주문 했으나 준비되지 않았다며 소세지와 오믈렛을 주고, (소세지 없는 오믈렛을 달라고 했더니 감자가 든걸 줬음. 왜 처음부터 감자 든걸 주지 않았는지 모르겠음) 당근과 오이가 전부인 샌드위치를 줬음 (소스도 없고 너무 퍽퍽해서 먹을 수가 없었음) 돌아오는 항공편에서는 대체적으로 만족했으나, 토마토와 오이가 전부인 샌드위치는 제발 주지 않았으면 좋겠음. vegeterian에 대한 이해가 너무나 부족함. tempe를 이용하거나 소스정도는 넣어줬으면. 토마토는 그나마 수분기 있어서 나았지만 갈때 먹었던 당근 오이 샌드위치는 잊을 수가 없는 맛임.

YUL
YYZ
최상급 8.0

장점: 전체적인건 좋았급니다

단점: 연착만 신경써주세요

YYZ
YWG
좋음 7.6

장점: 위니펙 공항의 직원분들이 경유항공권처리에 친절히 대해 줌

단점: 제목과 같이 고의는 아니었지만 약 1시간 이상의 출발지연이 있었음

3월 31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18시간 30분
4월 7일 화
YYZ
토론토 피어슨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0시간 30분
727,173원
여정: 8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6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PVG
FCO
괜찮음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PVG
ICN
최상급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PVG
CDG
최상급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PVG
JFK
좋음 6.0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나만의 여정 만들기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