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행 저가 항공권 검색

왕복
일반석
위치토 (ICT)
영국
12/16 (월)
12/23 (월)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영국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Flights to 영국 information

Popular destinations 런던, 맨체스터, 에든버러
항공편 출발지 대한민국
항공권 가격 459,891원
거리 8,968km
평균 비행시간 11시간 45분
항공사 터키항공, 중국동방항공, 루프트한자, 선전항공, LOT 폴란드항공

최신 영국 항공권 특가

런던
직항편 최저 703,598원
직항편 최저 725,218원
맨체스터
1회 경유 최저 852,812원
1회 경유 최저 843,090원
글래스고
1회 경유 최저 770,183원
1회 경유 최저 916,346원
버밍엄
1회 경유 최저 1,173,128원
1회 경유 최저 1,170,183원
에든버러
1회 경유 최저 826,371원
1회 경유 최저 826,627원

영국행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영국행 저가 항공운임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영국행 왕복 항공권을 다음 가격 이하로 찾았답니다: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638,234원~, 서울 출발 882,079원~, 서울 인천국제공항 출발 913,743원~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1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6월, 7월, 8월이에요. 영국에 가기에 가장 저렴한 시기는 11월이랍니다.
위의 검색 양식에 선호 출발 공항과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최신 영국 항공권 특가를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 영국 항공권 예약

영국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출발 영국행 직항편은 보통 23시간 55분(거리: 8946km) 정도 걸려요.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런던 도착 노선이며, 평균 비행시간은 12시간 00분 정도예요.

영국행 항공권 최저가는 얼마인가요?

대한민국 출발 영국행 항공권 중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최저가는 왕복 459,891원이었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런던 도착 노선으로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해당 노선의 최저가는 왕복 459,891원이었어요.

영국에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영국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대한민국 출발 항공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영국항공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런던 도착 노선이며, 해당 노선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영국항공입니다.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KAYAK 항공권 검색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영국행 전체 검색량의 94%를 차지한 런던입니다. 그다음으로 인기 많은 여행지는 맨체스터(3%), 글래스고(1%)입니다. 버밍엄행(1%) 항공편, 사우샘프턴행(1%) 항공편 및 에든버러행(0%) 항공편 검색 또한 인기가 많은 편이에요.

KAYAK은 어떻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다 찾아내는 건가요?

KAYAK은 연간 20억 개 이상의 여행 관련 쿼리를 처리하고, 수백 개의 항공사 및 기타 사이트를 표시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 옵션을 검색해드려요. 또한, 2백만 개가 넘는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렌터카, 에어텔, 액티비티, 그리고 수백만 개의 검증된 후기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께서 가능한 한 많은 여행 상품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KAYAK Mix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나요?

KAYAK Mix는 서로 다른 항공사의 편도 항공권을 결합하여 일반적인 왕복 항공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KAYAK은 다른 경쟁사보다 더 많은 항공권 예약 업체를 검색해주나요?

네, KAYAK은 온라인 여행사보다 더 방대한 데이터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확도 부문에서 지속해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KAYAK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를 알려주나요?

KAYAK의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지와 일정에 대한 가격이 7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우선 기다려야 할지, 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할지 알 수 있어요.

영국 도착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왕복)
공항
출발지
서울
459,891원
이것만
459,891원
950,052원
이것만
950,052원
제주
576,319원
이것만
576,319원
목적지
맨체스터
648,504원
이것만
648,504원
런던
459,891원
이것만
459,891원
683,432원
이것만
683,432원
576,319원
이것만
576,319원
12월 7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HR
런던 히드로공항
24시간 15분
12월 13일 금
LHR
런던 히드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0시간 00분
459,891원
여정: 7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2,440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0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3
엔터테인먼트
8.1
기내식
8.0
IST
PRG
좋음 7.6

장점: 다른 비행기를 예약했다가 놓치는 바람에 당일 구매하여 탑승을 하게 되었는데 다른 항공사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전체적으로는 좋은 비행기였습니다. 마일리지는 스타얼라이언스로 50% 적립되었습니다. 비행기 내부도 청결한 편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단점: 국적기에 비해서 영화 등의 수가 많지 않습니다. 유선 리모콘이 잘 작동이 되지 않아 애를 좀 먹었습니다. 무료로 나눠지는 이어폰은 상당히 저가의 상품인지라 개인의 것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어폰잭 꽂는 곳이 접촉불량이라 손으로 잡고 영화를 봐야했습니다. 국적기에서의 서비스와 달리, 음료 등이 제공되는 시간 외애는 필요한 것을 가져다 주는 것 보단 음료나 음식이 있는 곳에 가서 달라하고 받아와야 했습니다.

ICN
IST
좋음 7.6

장점: 다른 비행기를 예약했다가 놓치는 바람에 당일 구매하여 탑승을 하게 되었는데 다른 항공사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전체적으로는 좋은 비행기였습니다. 마일리지는 스타얼라이언스로 50% 적립되었습니다. 비행기 내부도 청결한 편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단점: 국적기에 비해서 영화 등의 수가 많지 않습니다. 유선 리모콘이 잘 작동이 되지 않아 애를 좀 먹었습니다. 무료로 나눠지는 이어폰은 상당히 저가의 상품인지라 개인의 것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어폰잭 꽂는 곳이 접촉불량이라 손으로 잡고 영화를 봐야했습니다. 국적기에서의 서비스와 달리, 음료 등이 제공되는 시간 외애는 필요한 것을 가져다 주는 것 보단 음료나 음식이 있는 곳에 가서 달라하고 받아와야 했습니다.

FRA
IST
최상급 8.6

장점: 맥주를 제공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통로좌석을 제공해 주어서 다행히 편안히 올 수 있었습니다.

단점: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맴버였는데 수화물의 priority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는 이슬라마바드 공항의 잘못이라 생각합니다. 터키항공의 이어폰이 좋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많은 승객들이 이어폰을 훔쳐가서 그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1월 23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HR
런던 히드로공항
17시간 35분
12월 1일 일
LHR
런던 히드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9시간 55분
536,733원
여정: 9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45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ICN
PVG
괜찮음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ICN
PVG
괜찮음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PVG
ICN
보통 2.0

장점: 마음에 드는 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최악의 항공편입니다.

단점: 더러운화장실냄새로 가득한 기내. 불필요한 서류를 작성하라고 무더기로 여러장 주는 불필요한 서비스. 차갑다못해 딱딱하기까지 한 빵을 주는 기내식 불러도 오지 않는 승무원. 70~80년대에 사용했을 것 같은 기내좌석 허름하고 낡고 더러워서 앉기조차 불쾌한 좌석 중국어밖에 못하는 승무원. 영어하는 직원을 불러야 해서 기다려야 함. 불친절하기 그지 없는 승무원.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PVG
ICN
최상급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2월 24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HR
런던 히드로공항
25시간 30분
3월 6일 금
LHR
런던 히드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3시간 25분
590,290원
여정: 12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099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9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7
기내식
7.6
PEK
MUC
좋음 6.0

단점: 좀 더 청결하면 좋겠습니다. 수화물 1개가 도착되지 않아서 이틀 뒤에 숙소로 배송받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담당 직원들의 대처가 정확하지 못해 일정에 차질을 빚음.

ZRH
FRA
괜찮음 5.0

장점: captain informs well every detail about delay

단점: I got connection in Frankfurt and I could send luggage first, because they are partnership airline. However it wasn’t possible to check in from departure. I had extra luggage and on website it says I can add luggage through customer service phone call or at Airport around 150 Euro, but they said they can’t offer for Asiana Airline, although at the beginning they sold this ticket as one product. Why the hell they didn’t inform as well?? that I had to check in seperately etc. I had to pay double. almost 280 Euro without connection ticket. I had to deal with it in Frankfurt(check in seperately) If I didn’t have enough time im frankfurt I might be in really really painful situation because of delay of Lufthansa as well. I won’t never ever buy this connection ticket. (ZRH- Frankfurt, Frankfurt- SEL) I have been taking flights pretty a lot and it was one of the worst experience and one of flight tickets, which is pretty expensive..!!

ICN
FRA
괜찮음 4.0

단점: 연착시 연결편의 탑승을 보장.

BCN
FRA
괜찮음 4.0

단점: 카약에서 결제후 보딩패스를 받기 위해 발권을 하는데 창구에서 항공표가 예약이 안되었다고 전산에 뜨지 않는다고 중궁항공사랑 얘기하라고만 하셔서 몇시간동안 엄청 불안하고 불편했습니다. 몇시간 기다린후 결국 베이징에서 부산 보딩패스는 못받고 현지에서 받으라고 하였고, 짐은 따로 확인을 해야 하므로 베이징에서 재 확인하라고 해서 불편했습니다.

PRG
FRA
최상급 8.6

장점: 승무원들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12월 25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HR
런던 히드로공항
37시간 45분
12월 31일 화
LHR
런던 히드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2시간 00분
650,832원
여정: 7일간
종합평점 6.7 좋음
78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2
엔터테인먼트
5.5
기내식
6.2
12월 2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CY
런던시티공항
34시간 10분
12월 9일 월
LCY
런던시티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5시간 50분
683,432원
여정: 8일간
7.4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5,05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4
탑승 절차
7.4
쾌적도
7.4
승무원
7.9
엔터테인먼트
6.9
기내식
7.0
ICN
WAW
괜찮음 5.6

단점: 영화 종류가 옛날것 뿐이었고 한국어 자막이 없어서 아쉬웠다.

TXL
WAW
좋음 6.0

장점: 빠른 수속과 빠른 도착.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단점: 물도 안주시던데, 그리고 엔터테인먼트가 없죠. 짧으니

ICN
WAW
최상급 10.0

장점: 한국->바르샤바행 비행기에서는 한국인을 배려해서 신라면이 있다는것과 스낵바가 있어서 배고플때 직접 간식을 고르러 갈 수 있다는것이 좋았고, 바르샤바->일본행 비행기에서는 일본라면이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승무원들이 다들 듬직하고 멋있었다. 짱짱!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다!!

단점: 마음에 들지 않다기 보다는... 그 나라말을 할줄 아는 사람이 한명 이상이 있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WAW
NRT
최상급 10.0

장점: 도쿄->인천행이라서 밥 없을줄 알았는데, 기내식이 나와서 좋았다 ㅎㅎ 그리고 역시나 영화ㅎㅎ짱!

WAW
ICN
괜찮음 4.3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하고 신라면도 맛있었어요

단점: 자리도 좁고 복도가 좁아서 조금만 몸이 밖으로 나와도 사람들을 계속 치게되네요. 잠 하나도 못잤어요

5월 6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GW
런던 개트윅공항
23시간 30분
5월 20일 수
LGW
런던 개트윅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7시간 25분
695,075원
여정: 15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6,14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9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8.2
기내식
7.7
HKG
ICN
좋음 6.6

장점: 충전 가능, 홍콩 공항 내 셀프 체크인, 두꺼운 벨트+ 벨트 둘러싼 가죽

단점: 담요 질감, 엔터테인먼트 터치스크린,

HKG
MXP
보통 3.6

단점: 비행기 안이 건조하다. 수하물 무게에 대한 정보가 온라인상 헷갈리게 적혀있어서 공항에 도착해서 힘들었습니다.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하고 한국-홍콩 스케줄이 다양해서 만족합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도 다양해요.

ICN
HKG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

ICN
HKG
괜찮음 5.0

단점: 서울 지상 승무원이 불친절 했다.

12월 2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HR
런던 히드로공항
15시간 45분
12월 9일 월
LHR
런던 히드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4시간 10분
749,796원
여정: 8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3,46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0
탑승 절차
8.0
쾌적도
7.7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2
기내식
7.5
NUE
AMS
좋음 7.0

장점: 좌석은 좁은 것 같은데 승무원 분들이 친절하네요.

단점: 좌석사이사이 거리 너무좁음ㅋ 난 몸집이작은데도 엄청 좁다고늠

ICN
AMS
최상급 10.0

장점: 체크인 시간에 늦었음에도 인천공항 KLM 직원 분의 친절한 응대와 배려덕분에 무사히 비행기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CDG
AMS
최상급 10.0

장점: 친절한 서비스와 와인이 좋아어요

1월 16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GW
런던 개트윅공항
20시간 50분
1월 22일 수
LGW
런던 개트윅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5시간 25분
776,575원
여정: 7일간
8.3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3 최상급
14,76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3
탑승 절차
8.3
쾌적도
8.2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1
CHC
SYD
최상급 9.3

단점: 승객이 만석이어서 그런지 음료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아 식사후 커피를 마실 기회를 못 잡았네요.

DXB
ACC
보통 3.3

장점: I do not remember much of goodness in this flight except that one of the crew members was quite helpful in any demands of passengers such as putting luggage up or getting fixed the seat.

단점: I noticed flight attendants were treating African passengers more strictly than others when it comes to the cabin luggage weight and also the passport control. They kept asking me to show the passport whenever we moved on from the boarding gate to another mid-gate and also after taking a shuttle to get to the flight. They checked over and over again and it consumed lots of time. I don't understand why this is necessary since it was my first trip to Africa with Emirates.

CPT
DXB
최상급 10.0

장점: 음식부터 승무원들까지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DXB
ICN
좋음 6.0

단점: 추워서 항공사 제공 담요 외 개인적으로 미리 소지한 담요까지 덮었으나 계속 춥더니... 입국 시 고체온으로 메르스 의심된다며 체온 3번이나 잼. 결국 감기 들었음

ICN
DXB
최상급 8.3

장점: 음식이 맛있었고 항공기가 커서 안전하게 느껴짐

단점: 승무원이 조금 더 친절했으면 좋겠습니다

1월 26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HR
런던 히드로공항
12시간 30분
1월 31일 금
LHR
런던 히드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1시간 00분
897,660원
여정: 6일간
7.4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4 좋음
1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4
탑승 절차
7.6
쾌적도
7.2
승무원
8.0
엔터테인먼트
7.0
기내식
6.8
LHR
ICN
최상급 10.0

장점: 서울에서 런던행 기내식 최고여요!! 2주간 4개의 항공사를 이용했는데 제일 좋았어요~

단점: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1월 24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HR
런던 히드로공항
16시간 20분
2월 1일 토
LHR
런던 히드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8시간 50분
932,588원
여정: 9일간
7.9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9 좋음
3,55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9
탑승 절차
8.0
쾌적도
7.5
승무원
8.3
엔터테인먼트
7.3
기내식
7.2
HEL
ICN
최상급 10.0

장점: airplane was good and many good movies. Seat are good enough as well.

HEL
ARN
최상급 9.3

장점: Enough to see the Baltic ocean.

단점: Narrow body plane is hard to moving.

ICN
HEL
보통 2.6

장점: I don’t know. It was hard to think They offer free wifi because my Entertainment of Seat didn’t work at all for 10 hrs.

단점: Flight was 2 hrs delayed, and I had a connection after 2hrs and Half an hour of scheduled arrival: 16:30 pm.They said it happens time to time, especially in winter. The problem is there is no another flight to Zürich after my planned to flight. But I do only have 30 mins. There are 10 more guest who booked a flight to Zürich. The flight arrived early so we could have more time to transfer but Helsinki, we need to access Terminal with Bus. I wish it would be much better that Finnair organized extra Bus for passenger, that should transfer in 20 to 30 mins rather than waiting with all others. And my entertainment didn’t work I had to fly without Entertainment for 10 hrs.

ICN
HEL
최상급 9.3

장점: Good seat, good cabin service, good IFE and early gate pass. My seat is 21L.

단점: Still empty space when legs stretch. OMG

ZRH
HEL
최상급 9.6

장점: everything was nice. Not only airplane but also crew were nice. Entertainment was good as well.

단점: 16 mins delay and ended up 40 mins late arrival. I was nervous because of connection.

1월 8일 수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LHR
런던 히드로공항
32시간 05분
2월 19일 수
LHR
런던 히드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0시간 30분
950,052원
여정: 43일간
8.7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7 최상급
5,87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7
탑승 절차
8.7
쾌적도
8.5
승무원
8.8
엔터테인먼트
8.4
기내식
8.2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모든 점이 맘에 들었다

단점: 2시간 지연 출발

TPE
MNL
최상급 10.0

장점: 탑승 절차가 생각 보다 빨랐음. 3시 비행기라서 2시에 도착해서 늦은줄 알았는데 카운터 직원이 아직 가능하다고해서 다행이 비행기를 탔음. 음식도 생각보다 맛있었음. 기내식 치고는 맛있는 오뎅, 밥, 고기 등등. 승무원들도 너무 가식적으로 친절하기 보단 친근한 느낌으로 편함.

4월 10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AN
맨체스터국제공항
28시간 30분
4월 18일 토
MAN
맨체스터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9시간 45분
953,545원
여정: 9일간
종합평점 7.1 좋음
570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1
탑승 절차
7.2
쾌적도
7.1
승무원
7.6
엔터테인먼트
6.7
기내식
6.9
5월 4일 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LGW
런던 개트윅공항
34시간 10분
5월 16일 토
LGW
런던 개트윅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1시간 35분
990,802원
여정: 13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3,59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0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3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7.6
TPE
ICN
최상급 8.3

장점: 밥이너무맛있음....

단점: 한국인이 볼 영화나 엔터테인먼트가 없어 아쉬웠지만 외국항공사니깐 괜찮았다

PUS
TPE
좋음 6.0

장점: 좌석은 매우 편안했습니다. 거의 완전히 누울수 있습니다.

LAX
TPE
괜찮음 4.3

장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단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TPE
PUS
좋음 6.3

장점: 승무원의 서비스는 부족한 점이 없었어요. 좌석 간격은 넓게 느껴졌슴.

단점: 단거리 노선(부산-타이페이)이므로 비행기가 다소 오래되었고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그래서 거의 없었죠. 단거리라서 식사도 가벼운 스낵이었슴.

TPE
ICN
보통 3.6

장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단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5월 7일 목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LHR
런던 히드로공항
19시간 05분
5월 12일 화
LHR
런던 히드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17시간 05분
1,061,823원
여정: 6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368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NRT
PUS
최상급 10.0

장점: 6:30분 비행기탑승 이였는데 6:15분에 도착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친철이 빠른잘차와 짐도 들고 뛰어 주시고 편한 앞자리도 주시고 직원분들에게 감사했어요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NRT
YVR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기내식도 맛있었습니다.

NRT
ICN
최상급 9.0

장점: 항공스켸쥴이 좋고 저렴하였습니다.

단점: 일본행 기내식 샌드위치가 맛이없었어요.

NRT
ICN
최상급 10.0

장점: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1월 22일 금
CJU
제주국제공항
LGW
런던 개트윅공항
23시간 40분
11월 29일 금
LGW
런던 개트윅공항
CJU
제주국제공항
16시간 00분
576,319원
여정: 8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4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NKG
BKK
보통 2.6

단점: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ICN
PVG
괜찮음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PVG
ARN
보통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3월 25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HR
런던 히드로공항
25시간 30분
4월 2일 목
LHR
런던 히드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3시간 55분
590,290원
여정: 9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099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9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7
기내식
7.6
MUC
PEK
좋음 6.0

단점: 수화물 접수 담당 직원의 불친절함

FRA
CDG
괜찮음 5.6

장점: 이코노미석도 나름 편안했음

단점: 탑승절차없이 무질서한 탑승으로 인해 혼란했음

PRG
FRA
최상급 8.6

장점: 승무원들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PEK
MUC
좋음 6.0

단점: 좀 더 청결하면 좋겠습니다. 수화물 1개가 도착되지 않아서 이틀 뒤에 숙소로 배송받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담당 직원들의 대처가 정확하지 못해 일정에 차질을 빚음.

ICN
FRA
괜찮음 4.0

단점: 연착시 연결편의 탑승을 보장.

12월 29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GW
런던 개트윅공항
20시간 55분
1월 8일 수
LGW
런던 개트윅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7시간 55분
577,483원
여정: 11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45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TPE
PVG
최상급 10.0

장점: 전체적으로 편안한 비행이었습니다.

BKK
NKG
보통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PVG
FCO
괜찮음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PVG
JFK
좋음 6.0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12월 2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GW
런던 개트윅공항
25시간 30분
12월 6일 금
LGW
런던 개트윅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6시간 30분
693,911원
여정: 5일간
8.0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0 최상급
22,439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0
탑승 절차
7.9
쾌적도
7.8
승무원
8.3
엔터테인먼트
8.1
기내식
8.0
ICN
IST
좋음 7.6

장점: 다른 비행기를 예약했다가 놓치는 바람에 당일 구매하여 탑승을 하게 되었는데 다른 항공사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전체적으로는 좋은 비행기였습니다. 마일리지는 스타얼라이언스로 50% 적립되었습니다. 비행기 내부도 청결한 편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단점: 국적기에 비해서 영화 등의 수가 많지 않습니다. 유선 리모콘이 잘 작동이 되지 않아 애를 좀 먹었습니다. 무료로 나눠지는 이어폰은 상당히 저가의 상품인지라 개인의 것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어폰잭 꽂는 곳이 접촉불량이라 손으로 잡고 영화를 봐야했습니다. 국적기에서의 서비스와 달리, 음료 등이 제공되는 시간 외애는 필요한 것을 가져다 주는 것 보단 음료나 음식이 있는 곳에 가서 달라하고 받아와야 했습니다.

IST
PRG
좋음 7.6

장점: 다른 비행기를 예약했다가 놓치는 바람에 당일 구매하여 탑승을 하게 되었는데 다른 항공사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전체적으로는 좋은 비행기였습니다. 마일리지는 스타얼라이언스로 50% 적립되었습니다. 비행기 내부도 청결한 편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단점: 국적기에 비해서 영화 등의 수가 많지 않습니다. 유선 리모콘이 잘 작동이 되지 않아 애를 좀 먹었습니다. 무료로 나눠지는 이어폰은 상당히 저가의 상품인지라 개인의 것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어폰잭 꽂는 곳이 접촉불량이라 손으로 잡고 영화를 봐야했습니다. 국적기에서의 서비스와 달리, 음료 등이 제공되는 시간 외애는 필요한 것을 가져다 주는 것 보단 음료나 음식이 있는 곳에 가서 달라하고 받아와야 했습니다.

FRA
IST
최상급 8.6

장점: 맥주를 제공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통로좌석을 제공해 주어서 다행히 편안히 올 수 있었습니다.

단점: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맴버였는데 수화물의 priority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는 이슬라마바드 공항의 잘못이라 생각합니다. 터키항공의 이어폰이 좋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많은 승객들이 이어폰을 훔쳐가서 그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월 10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GW
런던 개트윅공항
21시간 05분
2월 20일 목
LGW
런던 개트윅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3시간 30분
585,633원
여정: 11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45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PVG
ARN
보통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KMG
PVG
최상급 8.0

장점: 식사, 서비스

단점: 좁음

CDG
PVG
보통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REP
PVG
최상급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2월 18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MAN
맨체스터국제공항
19시간 45분
3월 9일 월
MAN
맨체스터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3시간 15분
648,504원
여정: 20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10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9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7
기내식
7.6
BCN
FRA
괜찮음 4.0

단점: 카약에서 결제후 보딩패스를 받기 위해 발권을 하는데 창구에서 항공표가 예약이 안되었다고 전산에 뜨지 않는다고 중궁항공사랑 얘기하라고만 하셔서 몇시간동안 엄청 불안하고 불편했습니다. 몇시간 기다린후 결국 베이징에서 부산 보딩패스는 못받고 현지에서 받으라고 하였고, 짐은 따로 확인을 해야 하므로 베이징에서 재 확인하라고 해서 불편했습니다.

MUC
PEK
좋음 6.0

단점: 수화물 접수 담당 직원의 불친절함

PRG
FRA
최상급 8.6

장점: 승무원들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ICN
FRA
최상급 8.6

장점: 전체적으로 다 좋았습니다

단점: 환승시간이 너무 촉박한 항공권이면 애초에 팔지 않았으면 합니다

FRA
CDG
괜찮음 5.6

장점: 이코노미석도 나름 편안했음

단점: 탑승절차없이 무질서한 탑승으로 인해 혼란했음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