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행 저가 항공권 검색

뉴질랜드행 저가 항공권 검색

왕복
일반석
취리히 (ZRH)
뉴질랜드
1/10 (금)
1/17 (금)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뉴질랜드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Flights to 뉴질랜드 information

Popular destinations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퀸스타운
항공편 출발지 대한민국
항공권 가격 633,545원
거리 9,698km
평균 비행시간 11시간 41분
항공사 중화항공, 콴타스항공, 중국동방항공, 에어뉴질랜드, 필리핀항공

최신 뉴질랜드 항공권 특가

오클랜드
1회 경유 최저 986,626원
1회 경유 최저 980,815원
크라이스트처치
1회 경유 최저 831,527원
1회 경유 최저 784,988원
퀸스타운
2회 이상 경유 최저 1,497,868원
2회 이상 경유 최저 1,142,416원
웰링턴
1회 경유 최저 1,214,310원
2회 이상 경유 최저 1,298,314원

뉴질랜드행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뉴질랜드행 저가 항공운임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뉴질랜드행 왕복 항공권을 다음 가격 이하로 찾았답니다: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760,205원~, 서울 인천국제공항 출발 1,051,633원~, 서울 출발 1,132,582원~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1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1월, 2월, 3월이에요. 뉴질랜드에 가기에 가장 저렴한 시기는 6월이랍니다.
위의 검색 양식에 선호 출발 공항과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최신 뉴질랜드 항공권 특가를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 뉴질랜드 항공권 예약

뉴질랜드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출발 뉴질랜드행 직항편은 보통 19시간 56분(거리: 9796km) 정도 걸려요.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오클랜드 도착 노선이며, 평균 비행시간은 11시간 10분 정도예요.

뉴질랜드행 항공권 최저가는 얼마인가요?

대한민국 출발 뉴질랜드행 항공권 중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최저가는 왕복 633,544원이었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오클랜드 도착 노선으로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해당 노선의 최저가는 왕복 633,544원이었어요.

뉴질랜드에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뉴질랜드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대한민국 출발 항공사는 에어뉴질랜드, 아시아나항공, KLM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오클랜드 도착 노선이며, 해당 노선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에어뉴질랜드, 아시아나항공, KLM입니다.

뉴질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KAYAK 항공권 검색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뉴질랜드행 전체 검색량의 78%를 차지한 오클랜드입니다. 그다음으로 인기 많은 여행지는 크라이스트처치(11%), 퀸스타운(7%)입니다. 웰링턴행(2%) 항공편, 해밀턴행(1%) 항공편 및 더니든행(1%) 항공편 검색 또한 인기가 많은 편이에요.

KAYAK은 어떻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다 찾아내는 건가요?

KAYAK은 연간 20억 개 이상의 여행 관련 쿼리를 처리하고, 수백 개의 항공사 및 기타 사이트를 표시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 옵션을 검색해드려요. 또한, 2백만 개가 넘는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렌터카, 에어텔, 액티비티, 그리고 수백만 개의 검증된 후기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께서 가능한 한 많은 여행 상품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KAYAK Mix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나요?

KAYAK Mix는 서로 다른 항공사의 편도 항공권을 결합하여 일반적인 왕복 항공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KAYAK은 다른 경쟁사보다 더 많은 항공권 예약 업체를 검색해주나요?

네, KAYAK은 온라인 여행사보다 더 방대한 데이터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확도 부문에서 지속해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KAYAK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를 알려주나요?

KAYAK의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지와 일정에 대한 가격이 7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우선 기다려야 할지, 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할지 알 수 있어요.

뉴질랜드 도착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왕복)
공항
출발지
서울
633,545원
이것만
633,545원
1,011,051원
이것만
1,011,051원
부산
833,611원
이것만
833,611원
목적지
크라이스트처치
699,043원
이것만
699,043원
오클랜드
633,545원
이것만
633,545원
퀸스타운
708,570원
이것만
708,570원
3월 4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1시간 25분
3월 11일 수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7시간 55분
633,544원
여정: 7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3,62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3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7.6
PUS
TPE
좋음 6.0

장점: 좌석은 매우 편안했습니다. 거의 완전히 누울수 있습니다.

TPE
ICN
보통 3.6

장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단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LAX
TPE
괜찮음 4.3

장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단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TPE
PUS
좋음 6.3

장점: 승무원의 서비스는 부족한 점이 없었어요. 좌석 간격은 넓게 느껴졌슴.

단점: 단거리 노선(부산-타이페이)이므로 비행기가 다소 오래되었고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그래서 거의 없었죠. 단거리라서 식사도 가벼운 스낵이었슴.

TPE
ICN
최상급 8.3

장점: 밥이너무맛있음....

단점: 한국인이 볼 영화나 엔터테인먼트가 없어 아쉬웠지만 외국항공사니깐 괜찮았다

2월 28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CHC
크라이스트처치국제공항
30시간 40분
3월 5일 목
CHC
크라이스트처치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8시간 05분
699,043원
여정: 7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4,787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2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9
기내식
7.6
YVR
SYD
좋음 7.0

장점: 안전감있게 운행했던 비행기라 좋았습니다.

단점: 담요 보풀이 옷에 다 뭍어서 불편했습니다.

KIX
SYD
괜찮음 4.0

단점: 자리가 매우 불편했음. 승무원들이 친절하긴 하나 콜을 해도 절대로 안옴. 10시간 넘는 비행에서 단 한번도 콜버튼을 눌렀을때 온적이 없음. 오사카에서 환승해야하고 보딩패스도 못받았는데 안내가 전혀없음. 탑승직전에 비행기 입구에서 받음.

2월 18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18시간 00분
2월 27일 목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1시간 20분
715,715원
여정: 10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08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BKK
NKG
보통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ICN
PVG
괜찮음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PVG
FCO
괜찮음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PVG
ICN
최상급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CDG
PVG
보통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3월 2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CHC
크라이스트처치국제공항
14시간 30분
3월 9일 월
CHC
크라이스트처치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5시간 20분
809,794원
여정: 7일간
8.6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6 최상급
2,72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6
탑승 절차
8.6
쾌적도
8.3
승무원
8.9
엔터테인먼트
8.5
기내식
8.2
AKL
SYD
보통 2.0

단점: 지연 설명 없음 최악

12월 29일 일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1시간 30분
2월 17일 월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34시간 40분
833,611원
여정: 51일간
7.5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5 좋음
2,93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5
탑승 절차
7.4
쾌적도
7.3
승무원
8.0
엔터테인먼트
6.9
기내식
7.1
LAX
MNL
괜찮음 4.3

단점: 허브공항인 마닐라공항 최악이에요

3월 27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11시간 20분
4월 5일 일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2시간 20분
858,620원
여정: 10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5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8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PEK
PUS
좋음 7.3

단점: 베이징에서 환승하는데 입국심사시간이 2시간 이상 걸림. 그리고 환승하는 터미널도 달라서 이동하는 노선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림

ICN
CDG
최상급 9.6

장점: 불평할게 별로 없슴.

단점: 대한항공을 자주 이용하다 보니 기내 엔터테이먼트 프로그램 중 영화나 TV 다큐 등 이미 시청 한것이 바뀌지 않아 볼 게 별로 없는 경우가 있다는 점.

ICN
DFW
최상급 8.0

장점: 좌석이 편했어요

단점: 좋았어요

ICN
MXP
괜찮음 5.6

장점: 공항 체크인 데스크 직원이 매우 친절함

단점: 기내 영화 및 음식이 식상하고 그닥......

KIX
GMP
최상급 9.3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탑승절차도 신속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짧은 비행시간이었지만, 영화도 볼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았습니다.

단점: 비행시간이 짧아서 서비스 시간이 부족한 탓도 있었겠지만, 식사(연어 샌드위치)가 부실한 느낌이었습니다. 차라리 간단한 볶음밥이 나았을거 같아요.

12월 16일 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8시간 45분
1월 25일 토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29시간 25분
1,011,051원
여정: 41일간
6.6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6 좋음
5,68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6
탑승 절차
6.8
쾌적도
6.6
승무원
7.1
엔터테인먼트
6.2
기내식
6.1
GMP
PEK
최상급 10.0

장점: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FRA
PEK
괜찮음 5.0

단점: 카약에서 결제후 보딩패스를 받기 위해 발권을 하는데 창구에서 항공표가 예약이 안되었다고 전산에 뜨지 않는다고 중궁항공사랑 얘기하라고만 하셔서 몇시간동안 엄청 불안하고 불편했습니다. 몇시간 기다린후 결국 베이징에서 부산 보딩패스는 못받고 현지에서 받으라고 하였고, 짐은 따로 확인을 해야 하므로 베이징에서 재 확인하라고 해서 불편했습니다

PEK
YUL
최상급 10.0

장점: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ICN
PEK
괜찮음 4.0

장점: 화장실이 많았던 것.

단점: 자리가 너무 불편합니다. 기내식 제공 이외의 시간에는 아무 것도 안줘서 배고팠습니다.

PEK
GMP
보통 3.6

장점: 결항 후의 조치 - 따로 요구를 하지 않았어도 알아서 공항 근처 호텔-교통편-식사 제공

단점: 딜레이에서 결항에 이르기 까지 거의 2시간 이상 앉아있었고, 호텔에 도착하기 까지는 거의 4시간 걸린듯 베이징에 4시 20분 도착 후 환승이 6시 40분 비행기라 저녁을 먹을 시간도 없었는데, 기다리는 동안 뭔가 간식거리가 필요했지만 물만 계속 제공 배고픔과 피곤함에 치인 일정이었음 또한 결항 후의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공유가 되지 않아 계속해서 불안해하거나 헤매며 다녀야 했음 - 결항 후 프로세스를 비행기 내에서 일괄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하기 후 게이트에서 지상승무원의 안내를 받으라 했으나, 지상승무원은 한글로 쓰여진 팻말만을 들고 있었으며 자세한 이야기를 없었음 (T3C에 가서 11번문의 버스를 타고 호텔에서 휴식 후 다음날 7시 비행기를 타라고 적혀있기만 함) - 승객들은 T3C가 어디인지도 몰랐으며, 나가기 위해 공항에서 겪어야 할 절차(입국심사, 임시비자 발급)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한채 무작정 기다렸다가 이리저리 끌려다니며 위의 상황들을 겪었고, 흩어졌다 모였다를 반복하며 우리가 제대로 가고 있는지 불안해해야 했음. 에어차이나측 인솔자는 임시비자 발급 이후부터는 어디론가 사라져서 출국장에서 사람들이 헤매는 상황 다수 - 암튼 장거리 여행에는 이용하지 않을 생각임 ㅠㅠ

12월 15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3시간 55분
12월 26일 목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4시간 20분
1,014,624원
여정: 12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6,19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9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8.2
기내식
7.7
HKG
MXP
보통 3.6

단점: 비행기 안이 건조하다. 수하물 무게에 대한 정보가 온라인상 헷갈리게 적혀있어서 공항에 도착해서 힘들었습니다.

HKG
ICN
좋음 6.6

장점: 충전 가능, 홍콩 공항 내 셀프 체크인, 두꺼운 벨트+ 벨트 둘러싼 가죽

단점: 담요 질감, 엔터테인먼트 터치스크린,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하고 한국-홍콩 스케줄이 다양해서 만족합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도 다양해요.

ICN
HKG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

HKG
ICN
좋음 7.0

단점: 딜레이가 심했음 짐도 늦게나옴

3월 2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7시간 00분
3월 8일 일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4시간 20분
1,078,931원
여정: 6일간
8.7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7 최상급
3,77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7
탑승 절차
8.9
쾌적도
8.5
승무원
9.0
엔터테인먼트
8.7
기내식
8.4
LOP
SIN
좋음 6.3

장점: 쪼금 늦게 공항에 도착해서 초조했는데 직원분들이 기다리고 있다가 친절하고 빠르게 안내해주셔서 무사히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 메뉴였던 옐로 치킨 라이스는 향신료 맛이 강하면서 간은 밍밍한게 맛이 전혀 없었으며 차이니즈 치킨 파스타는 누들의 양이 너무 적어 배가 고팠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것으로 알고있는 식전빵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SIN
DPS
최상급 10.0

장점: Everything flows as expected with this airline.

단점: In-flight food has some room to improve.

LAX
ICN
최상급 10.0

장점: 자리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1월 1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5시간 35분
2월 10일 월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3시간 30분
1,213,500원
여정: 41일간
7.2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7.2 좋음
5,494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2
탑승 절차
7.4
쾌적도
7.2
승무원
7.7
엔터테인먼트
6.9
기내식
6.8
PVG
ICN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굉장히 친절했고 비행기도 안락했다 또한 헤드디스플레이가 최신이었고 프로그램도 많아서 좋았다

ICN
PVG
괜찮음 4.3

장점: 먀음예얀드려

CAN
ICN
좋음 7.0

단점: 프놈펜 발 광저우 경우 인천행 비행기를 탔었는데 지연도착 + 1시간의 환승시간 + 탑승동 거리 문제로 뛰어서 갈아타러 갔네요

HGH
CAN
괜찮음 4.0

단점: 일단 티켓팅 직원들이 거의 영어를 못 써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고 다음경유지에서 짐을 안 찾아도 되는지 물었더니 안 찾아도 된다고.. 확실하냐고 했더니 그제서야 다른데 전화해보더니 찾아야한다고 ㅠㅠ 뭔가 엄청 서툴러 보였음.

CDG
BCN
최상급 8.0

단점: 두번이나 콜라를 달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눈을 흘기고 물을 줌 인종차별인가 생각이 들었음

12월 28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11시간 10분
1월 4일 토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1시간 55분
1,232,554원
여정: 8일간
8.4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4 최상급
4,176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8.2
승무원
8.7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8.1
ICN
SEA
최상급 8.3

장점: 영화가 진짜 좋았어요 - 란 영화 두 번 봤네요

단점: 출발이 1시간 지연됐는데 애완동물 탑승처리 때문이었다고 들었어요. 연결편 항공기 겨우 갈아탔는데 지연이 없었음 좋겠어요

LAX
ICN
최상급 10.0

장점: 기내 서비스, 인테리어, 식사, 승무원의 고객 접대 등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기본으로 나눠주는 슬리퍼도 무척 유용하구요(기내에서 안 쓰더라도 해외 호텔 이용시 유용), 화장실에 치약/칫솔을 비치해두는 등 사소한 차이들이 오랜 여행을 좀 더 편안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단점: 감기 걸린 승객을 위해 마스크를 준비해서 드리면 어떨까 싶습니다. 해당 승객을 위해서도, 그 주변에 앉는 다른 승객을 위해서도 좋을 것 같네요.

PEK
PUS
보통 2.0

단점: 베이징에서 보딩패스를 받은후 짐확인을 몇번이나 했었고, 제가 부산에 갔을때 아무문제 없이 짐을 받을수 있냐고 하였을때 그렇다고 하셨는데 부산에 도착했을때는 제 짐은 도착하지도 않은 상황이였고 어디에 있는지도 모른다고 최전을 다해 찾고 있다고만 하네요. 아직도 짐은 못 받은 상황이구요, 제가 불안해서 여러번 체크했는데도 불구하고 부산에 도착했을때 문제 없이 받는다고 하였는데도 아직 못받고 있습니다.

ICN
FRA
최상급 8.0

장점: 전체적 서비스가 친절하고 대응이 빠르고 적극적으로 이루어져서 좋았습니다

단점: 비행기 안이 건조하니물을 아예 0.5 페트병으로 주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ICN
SIN
최상급 10.0

장점: 친절한 서비스가 너무좋앗습니다

2월 24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32시간 50분
3월 10일 화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4시간 35분
1,250,417원
여정: 15일간
종합평점 7.2 좋음
1,47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7.2
탑승 절차
7.3
쾌적도
7.2
승무원
7.6
엔터테인먼트
7.0
기내식
6.7
3월 14일 토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1시간 25분
3월 22일 일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7시간 05분
633,544원
여정: 9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3,62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3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7.6
LAX
TPE
보통 3.0

단점: I lost my baggage without any explaine. Why didn’t explaine about my bag through whole airline.

LAX
TPE
괜찮음 4.3

장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단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TPE
ICN
보통 3.6

장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단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PUS
TPE
좋음 6.0

장점: 좌석은 매우 편안했습니다. 거의 완전히 누울수 있습니다.

TPE
PUS
좋음 6.3

장점: 승무원의 서비스는 부족한 점이 없었어요. 좌석 간격은 넓게 느껴졌슴.

단점: 단거리 노선(부산-타이페이)이므로 비행기가 다소 오래되었고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그래서 거의 없었죠. 단거리라서 식사도 가벼운 스낵이었슴.

12월 25일 수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9시간 30분
1월 4일 토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27시간 45분
1,276,616원
여정: 11일간
종합평점 8.0 최상급
1,55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0
탑승 절차
7.9
쾌적도
8.0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7.9
기내식
7.7
1월 29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1시간 10분
2월 8일 토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5시간 50분
1,298,052원
여정: 11일간
6.3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3 좋음
4,580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3
탑승 절차
6.6
쾌적도
6.1
승무원
6.9
엔터테인먼트
5.1
기내식
5.3
BNE
DPS
보통 2.0

단점: 케리어를 잃어 버렸습니다 예약번호 JQ57 4957521 발리에서 어떤 사람이 가져갔습니다 저번주 금요일입니다

MEL
SYD
보통 2.0

장점: 예약할때 제대로 설명이 안돼서 짐 비용을 추가로 비행기 티켓 가격만큼이나 지불하고도 기내선 물한잔 안주고 좌석은 비좁고, 웹 체크인을 못해서 현장 체크인 했는데 절차도 복잡하고 매우 불편하였음. 젯스타 항공 이용한걸 엄청 후회했음.

BNE
CNS
괜찮음 4.6

장점: 다른 젯스타 항공에 비해 승무원들이 친절했다.

단점: 기내식이 종류가 많이 없었고, 엄청 맛이 없었다. 그리고 세번째 타지만 늘 연착됨....

MEL
SYD
좋음 7.5

장점: 체크인 절차가 간편했고, 시간이 정확했습니다.

단점: 저가항공이라 어쩔 수 없긴 하겠지만, 좌석이 너무 좁았습니다.

PER
MEL
보통 2.0

단점: 출발날짜는 이상이 없었는데 실수로 돌아오는 날짜를 잘못 예약해서 추가요금을 내더라도 날짜변경을 해달라고 요청했는데..예약 구매대행에서 왕복으로 예약한거라 자기네들은 할수 있는게 없다고 하여...할 수 없이 새로 돌아오는 편도표를 예약했는데... 혹시 몰라서 젯스타홈페이지에서 변경을 해보니 더 저렴한 추가요금만 내면 변경 가능하길래 일정변경을 하였습니다.그리고 방금추가예약했던걸 취소해 달라고 했더니 젯스타는 취소가 안된다는 답변이었습니다. 10분도 안되 예약한게 취소가 안된다니...어이가 없었습니다.물론 1차적으로 예날짜 예약을 잘못한 제 실수가 있었지만 ..젯스타가 취소가 안된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당일!!!예약한지 10분도 안된 표가 취소가 안된다니...심지어!!변경된 표에 대한 추가요금도 내지 않으면 왕복표라 출발조차 할 수 없다니..!!!!!!!!!!!!!!결국 편도티켓요금에 변경 추가요금까지 다 지불하고 멜버른에 다녀왔습니다.외국만 아니면 소비자보호부 같은곳에 신고하고 싶었습니다..

6월 8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18시간 15분
6월 22일 월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7시간 15분
633,544원
여정: 15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3,62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3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7.6
TPE
PUS
좋음 6.3

장점: 승무원의 서비스는 부족한 점이 없었어요. 좌석 간격은 넓게 느껴졌슴.

단점: 단거리 노선(부산-타이페이)이므로 비행기가 다소 오래되었고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그래서 거의 없었죠. 단거리라서 식사도 가벼운 스낵이었슴.

LAX
TPE
보통 3.0

단점: I lost my baggage without any explaine. Why didn’t explaine about my bag through whole airline.

TPE
ICN
최상급 8.3

장점: 밥이너무맛있음....

단점: 한국인이 볼 영화나 엔터테인먼트가 없어 아쉬웠지만 외국항공사니깐 괜찮았다

TPE
ICN
보통 3.6

장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단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PUS
TPE
좋음 6.0

장점: 좌석은 매우 편안했습니다. 거의 완전히 누울수 있습니다.

2월 26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ZQN
퀸스타운 공항
20시간 40분
3월 8일 일
ZQN
퀸스타운 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3시간 25분
708,570원
여정: 11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4,787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2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9
기내식
7.6
KIX
SYD
괜찮음 4.0

단점: 자리가 매우 불편했음. 승무원들이 친절하긴 하나 콜을 해도 절대로 안옴. 10시간 넘는 비행에서 단 한번도 콜버튼을 눌렀을때 온적이 없음. 오사카에서 환승해야하고 보딩패스도 못받았는데 안내가 전혀없음. 탑승직전에 비행기 입구에서 받음.

YVR
SYD
좋음 7.0

장점: 안전감있게 운행했던 비행기라 좋았습니다.

단점: 담요 보풀이 옷에 다 뭍어서 불편했습니다.

3월 9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18시간 00분
3월 24일 화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7시간 55분
727,624원
여정: 16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608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BKK
NKG
보통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PVG
PUS
괜찮음 4.0

단점: 항공기 지연되었는데 연락따로 주지않아 공항 입출국심사 후 대기를 거의 네시간가량했어요.. 세시간 연기라 해놓고 한시간 정도 또 지연....... 하....... 다시 이용못하겠습니다.

LAX
PVG
보통 3.6

장점: 특별히 마음에 드는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단점: 지상직 승무원은 매우 불친절하고 일행임에도 묻지도 않고 따로 좌석을 배정하고, 설명도 해주지 않더군요. 매우 고압적인 태도여서 너무 불친절하고 기분 나빴습니다. 기내 승무원들도 영어를 못하고 아시아인이면 무조건 중국어로 이야기 하고, 승객이 기다리고 있음에도 자기들끼리 얘기하느라 정신없고, 매우 불쾌했습니다.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ICN
PVG
괜찮음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6월 24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1시간 20분
7월 2일 목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7시간 15분
634,735원
여정: 9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3,626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3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7.6
LAX
TPE
보통 3.0

단점: I lost my baggage without any explaine. Why didn’t explaine about my bag through whole airline.

LAX
TPE
괜찮음 4.3

장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단점: 기내식이 이상한향 탓에 음식을 먹을수없고 ,다른 식사 오믈렛이 있는걸 아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오믈렛을 주고 보다가 체인지 해달라고하니까 못알아듣는척인지 뿌요 sorry

TPE
ICN
최상급 8.3

장점: 밥이너무맛있음....

단점: 한국인이 볼 영화나 엔터테인먼트가 없어 아쉬웠지만 외국항공사니깐 괜찮았다

TPE
PUS
좋음 6.3

장점: 승무원의 서비스는 부족한 점이 없었어요. 좌석 간격은 넓게 느껴졌슴.

단점: 단거리 노선(부산-타이페이)이므로 비행기가 다소 오래되었고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그래서 거의 없었죠. 단거리라서 식사도 가벼운 스낵이었슴.

PUS
TPE
좋음 6.0

장점: 좌석은 매우 편안했습니다. 거의 완전히 누울수 있습니다.

5월 5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23시간 15분
5월 10일 일
AKL
오클랜드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8시간 10분
728,814원
여정: 6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4,787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2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9
기내식
7.6
YVR
SYD
좋음 7.0

장점: 안전감있게 운행했던 비행기라 좋았습니다.

단점: 담요 보풀이 옷에 다 뭍어서 불편했습니다.

KIX
SYD
괜찮음 4.0

단점: 자리가 매우 불편했음. 승무원들이 친절하긴 하나 콜을 해도 절대로 안옴. 10시간 넘는 비행에서 단 한번도 콜버튼을 눌렀을때 온적이 없음. 오사카에서 환승해야하고 보딩패스도 못받았는데 안내가 전혀없음. 탑승직전에 비행기 입구에서 받음.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