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그랜드 호텔 보나노

Grand Hotel Bonanno

Via Carlo Francesco Gabba, 17, 56122 Pisa, Tuscany, Italy
+39 050 524 030

64,445원~

투숙객 종합평점

7.9/10 좋음
3,874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0
  • 9.0
  • 4.6
  • 4.5

알아두면 좋은 점

  • 도심에서 가까움
  • 주차 용이
  • 괜찮은 주차 요금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그랜드 호텔 보나노에서 공항은 5.3km 거리에 있으며, 1인당 편도 EUR 7의 요금으로 셔틀(요청 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요리 전문 식당인 Il Palmizio에서는 아침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바/라운지 및 정원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져 있는 것은 물론, 이 고급형 호텔의 객실에는 평면 TV 및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주차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비즈니스 센터
    • 컨시어지 서비스
    • 현장 환전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자전거 대여
    • 골프
    • 금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공항 셔틀 (추가 요금)
    • 컨티넨탈(유럽식) 아침 식사
    • 보관함 이용 가능
    • 무료 발레 파킹
    • 웨딩 서비스
    • 테라스/파티오
    • 인터넷
    • 무료 장기 주차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9 좋음
    3,874개의 리뷰에 기초
    • 9.0 "최상의 퀄리티."
      7.9 "79%가격에 만족했다."
      9.1 "91%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10.0 "100%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다고 생각했다."
    • 9.0 "최상의 조식."
      9.1 "91%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8.7 "위치가 훌륭하다."
      9.2 "92%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8.6 "86%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5 "95%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3 "93%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0 "90%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8.5 "훌륭한 서비스."
      8.9 "89%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2 "82%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8.2 "82%바 서비스가 멋지다고 답했다."
    • 6.9 "평균 수준의 청결도."
      6.7 "67%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7.0 "70%호텔이 청결하다고 생각했다."
    • 4.6 "객실이 좋지 않다."
      3.1 "6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1 "8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0 "8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6 "8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7 "7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5 "85%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5 "6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5 "6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4 "86%미니바에 실망했다."
    • 4.5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8 "62%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0 "8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5 "6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3 "수영장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2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은 아주 좋지 않았다."
    • 3.5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0 "8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7 "6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9 좋음
    2,828개의 리뷰에 기초
    • 9.2 "최상의 퀄리티."
      9.4 "94%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8.2 "82%가격에 만족했다."
      10.0 "100%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다고 생각했다."
    • 9.0 "최상의 조식."
      9.4 "94%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8.6 "위치가 훌륭하다."
      9.0 "90%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8.4 "84%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6 "9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5 "95%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1 "91%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3 "훌륭한 서비스."
      8.8 "8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2 "82%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7.6 "76%하우스키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 7.0 "괜찮은 청결도."
      6.5 "65%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4.5 "수영장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5 "객실이 좋지 않다."
      3.0 "7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3 "8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6 "8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6 "7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7 "83%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3 "67%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7 "6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4.4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5 "65%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3 "67%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7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1 "7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4 "6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3.0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6 "7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8.0 좋음
    697개의 리뷰에 기초
    • 9.3 "최상의 조식."
    • 9.1 "최상의 퀄리티."
    • 8.2 "위치가 훌륭하다."
      9.3 "93%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9.1 "91%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8.8 "88%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6 "9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8.0 "훌륭한 서비스."
      8.7 "8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7 "77%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8.3 "83%하우스키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 6.6 "평균 수준의 청결도."
      6.7 "67%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4 "64%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4.7 "객실이 좋지 않다."
      4.9 "5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0 "7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2 "7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6 "8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6 "8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3 "77%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9 "6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5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9 "5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7 "63%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2 "7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9 "6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2 "최악의 분위기."
      1.7 "8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0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7 "73%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8 좋음
    348개의 리뷰에 기초
    • 9.0 "최상의 퀄리티."
    • 8.8 "위치가 훌륭하다."
      9.4 "94%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9.3 "93%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8.8 "88%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8.7 "조식이 좋다."
    • 8.7 "훌륭한 서비스."
      9.0 "9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2 "82%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6.2 "평균 수준의 청결도."
      6.1 "61%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4.3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9 "61%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3.0 "7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9 "91%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6 "7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4 "8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3 "8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5 "인터넷이 형편없다."
      3.1 "6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4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2 "7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도심에서 가까움"
    "주차 용이"
    "괜찮은 주차 요금"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