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노드 플로렌스

Nord Florence

Via Francesco Baracca 199A, 50127 Florence, Tuscany, Italy
+39 055 431 151

45,611원~

투숙객 종합평점

6.4/10 좋음
2,419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8.9
  • 8.1
  • 3.8
  • 3.4

알아두면 좋은 점

  • 주차 용이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공항에서 3.2km 떨어진 노드 플로렌스에서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는 포르테짜 다 바쏘 및 보볼리 정원도 있습니다. Hotel Nord Florence에서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이 고급형 호텔에는 기타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 바/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및 냉장고도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주차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탁아 서비스
    • 렌터카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비즈니스 센터
    • 세탁 시설
    • 세탁 서비스
    • 커피숍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4 좋음
    2,419개의 리뷰에 기초
    • 8.9 "좋은 퀄리티."
      9.3 "93%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10.0 "100%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다고 생각했다."
    • 8.1 "훌륭한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0 "80%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0 "8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9.0 "90%예약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고 답했다."
    • 7.1 "좋은 위치."
      7.7 "77%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9.9 "99%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10.0 "100%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5 "95%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7 "조식이 평범하다."
    • 5.8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6.9 "69%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3.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1 "79%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8 "8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7 "8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4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5 "7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9 "71%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3 "객실이 좋지 않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2 "7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5 "9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8 "8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5 "7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1 "8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9 "91%미니바에 실망했다."
      1.7 "8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4.3 "57%발코니에 만족하지 않았다."
    • 2.3 "형편없는 편의 시설."
      2.5 "75%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0 "10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0.0 "100%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3.6 "64%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0.0 "100%부지가 불쾌하다고 생각했다."
      2.9 "71%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2.2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6 "8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4 좋음
    1,209개의 리뷰에 기초
    • 8.8 "좋은 퀄리티."
      10.0 "100%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다고 생각했다."
    • 8.1 "훌륭한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9 "79%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1 "81%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7.1 "좋은 위치."
      7.5 "75%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9.9 "99%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9.5 "95%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6.8 "조식이 평범하다."
    • 5.6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4.0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0 "80%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8 "8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8 "8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3 "객실이 좋지 않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0 "8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2 "5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3 "97%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6 "94%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3 "7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8 "8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9 "9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0 "90%미니바에 실망했다."
      1.8 "8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4.3 "57%발코니에 만족하지 않았다."
    • 3.2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3 "7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0 "70%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2.4 "형편없는 편의 시설."
      2.8 "72%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0 "100%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0 "10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3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6 "8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4 좋음
    895개의 리뷰에 기초
    • 8.8 "좋은 퀄리티."
    • 8.0 "훌륭한 서비스."
      9.1 "91%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9 "79%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3 "83%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7.2 "좋은 위치."
      7.8 "78%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9.4 "94%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10.0 "100%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6.9 "조식이 평범하다."
    • 5.9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4.3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6 "5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2 "78%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5 "8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2 "객실이 형편없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6 "5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8 "9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5 "8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4 "9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3 "7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7 "93%미니바에 실망했다."
    • 2.9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5 "75%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3 "7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3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6 "8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1 "형편없는 편의 시설."
      2.3 "77%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3.3 "6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4 좋음
    314개의 리뷰에 기초
    • 8.8 "좋은 퀄리티."
    • 8.5 "훌륭한 서비스."
      9.5 "95%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0 "80%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7.5 "좋은 위치."
      7.9 "79%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6.9 "조식이 평범하다."
    • 3.7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3 "6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8 "82%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3 "7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5 "6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3.5 "6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0 "8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3 "6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3 "8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3 "7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 3.1 "형편없는 편의 시설."
      3.3 "67%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4 "최악의 분위기."
      1.0 "9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알아두면 좋은 점
    "주차 용이"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