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이용 중이신 브라우저의 KAYAK 사이트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지금 업데이트하고 저희와 함께 계속 여행하세요!

세인트 울라프 호텔

St. Olav Hotel

Lai 5, 10133 Tallinn, Harjumaa, Estonia
+372 616 1180

37,515원~

투숙객 종합평점

7.4/10 좋음
3,175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2
  • 7.0
  • 4.6
  • 4.0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탈린 중심에 자리한 세인트 올라브 호텔에서 조금만 걸으면 에스토니안 주립 인형 극장 및 드라콘 갤러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4성급 아파트식 호텔 가까이에는 성령 교회 및 HOP 갤러리도 있습니다.

    객실

    102개 객실에는 미니바 및 LC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기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전화 외에 금고 및 책상도 있습니다.

    편의 시설

    테라스 및 정원 전망을 감상하고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식 호텔에는 선물 가게/신문 가판대, 미용실, TV(공용 구역)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지역 셔틀(요금 별도)을 이용하여 주변 장소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세인트 올라브 호텔의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레스토랑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라운지에서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가 별도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무료 신문(로비),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등이 있습니다. 이 아파트식 호텔의 행사 시설은 회의 공간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차역 픽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렌터카
    • 컨시어지 서비스
    • 기념품 가게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자전거 대여
    • 금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미용실
    •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 나이트클럽
    • 금고
    • 지정 흡연 구역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장애인 편의 시설
    • ATM
    • 세탁 시설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무료 인터넷
    • 기차역 셔틀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4 좋음
    3,175개의 리뷰에 기초
    • 9.2 "매우 훌륭한 위치."
    • 7.0 "좋은 조식."
    • 6.2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 5.6 "평균 수준의 청결도."
    • 5.5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4.6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 4.0 "인터넷이 형편없다."
    • 3.6 "좋지 않은 편의 시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 2.8 "꽤 불편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4 좋음
    2,000개의 리뷰에 기초
    • 9.1 "매우 훌륭한 위치."
      9.6 "9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6 "96%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7.2 "좋은 조식."
    • 6.1 "평균 수준의 청결도."
      6.4 "64%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2 "52%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5.1 "51%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5.9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8 "68%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3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6.2 "62%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4.3 "인터넷이 형편없다."
      4.2 "5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9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9 "8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0.9 "91%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3.5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5 "65%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1 "99%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1.0 "9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0.9 "91%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1.4 "86%장애인 시설에 불만족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2.2 "7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9 "6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0 "8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9 "71%미니바에 실망했다."
      4.6 "5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4.5 "55%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4 "7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2.7 "꽤 불편하다."
      2.3 "77%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2 "7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0 "9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6 "5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5 좋음
    666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 7.0 "좋은 조식."
    • 6.5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3 "53%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5.3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4.9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7 "53%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5.0 "50%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4.8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1 "89%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4.0 "인터넷이 형편없다."
      3.9 "61%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6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6 "6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1 "99%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9 "91%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1.1 "89%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2.4 "76%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6 "6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6 "8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4.4 "5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4 "7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5.0 "50%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0 좋음
    31개의 리뷰에 기초
    • 2.8 "객실이 형편없다."
    • 2.5 "꽤 불편하다."

    평균 평점

    7.7 좋음
    476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7.4 "좋은 조식."
    • 6.4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 5.5 "평균 수준의 청결도."
      5.6 "56%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7 "57%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5.4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5.0 "분위기가 괜찮았다."
      6.1 "61%분위기가 어느 정도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4.2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9 "61%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1 "99%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1.5 "85%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4.1 "객실이 좋지 않다."
      4.3 "5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5 "7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7 "9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6 "7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9 "5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7 "5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6 "인터넷이 형편없다."
      3.5 "65%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3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3 "77%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5 "7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7 "9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7 "5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