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몬타나 취리히
BEST 식사

Hotel Montana Zürich

Konradstrasse 39, 8005 Zurich, Zurich, Switzerland
+41 43 366 60 00

102,858원~

투숙객 종합평점

8.2/10 우수
4,489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5
  • 9.4
  • 9.3
  • 5.1

알아두면 좋은 점

  • 청결한 객실
  • 기차역이 가까웠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호텔 몬타나 취리히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는 스위스 국립박물관, 취리히 미술관 등이 있습니다. 무료 특전으로 핫/콜드 메뉴 뷔페 아침 식사와 WiFi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반호프슈트라세 및 프라우뮌스터도 차로 가까운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주차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레스토랑
    •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 회의/연회 시설
    • 금연
    • Express 체크아웃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컨시어지 서비스
    • 에어컨
    • 커피숍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8.2 우수
    4,489개의 후기 참고
    • 9.5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8 "98%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8.8 "88%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9.4 "최상의 조식."
      9.1 "91%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9.3 "세계 수준의 서비스."
      9.8 "9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4 "84%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9.0 "9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9.1 "91%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7.5 "75%예약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고 답했다."
      10.0 "100%컨시어지 서비스가 아주 멋졌다고 말했다."
    • 8.7 "음식이 맛있다."
      9.8 "98%디저트가 맛있다고 답했다."
      9.2 "92%메뉴 구성에 만족했다."
      8.8 "88%사이드 디쉬에 만족했다."
      8.9 "89%가격에 만족했다."
      8.3 "83%식사에 만족했다."
      8.9 "89%돼지고기 요리에 만족했다."
    • 8.0 "매우 훌륭한 인터넷 연결."
      7.7 "77%와이파이 품질이 훌륭하다고 말했다."
      10.0 "100%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다고 생각했다."
    • 5.1 "객실이 나쁘지 않다."
      5.6 "56%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5.0 "50%욕실이 충분히 크다고 생각했다."

    평균 평점

    8.2 우수
    2,109개의 후기 참고
    • 9.6 "최상의 조식."
      9.3 "93%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9.6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8.5 "85%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9.2 "세계 수준의 서비스."
      9.7 "9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4 "84%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8 "88%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9.2 "92%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8.0 "매우 훌륭한 인터넷 연결."
      7.6 "76%와이파이 품질이 훌륭하다고 말했다."
      10.0 "100%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다고 생각했다."
    • 4.9 "객실이 좋지 않다."
      4.2 "5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8 "6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3 "5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6 "8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6 "64%미니바에 실망했다."
      3.9 "6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4 "5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4.9 "51%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 4.6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2 "5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8 "6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8 "52%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평균 평점

    8.2 우수
    808개의 후기 참고
    • 9.6 "최상의 조식."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8.8 "88%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9.1 "세계 수준의 서비스."
      8.8 "88%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9.2 "92%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8.2 "매우 훌륭한 인터넷 연결."
      7.9 "79%와이파이 품질이 훌륭하다고 말했다."
    • 4.1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5 "6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9 "6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7 "객실이 좋지 않다."
      3.5 "6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9 "6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3 "8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6 "6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6 "64%미니바에 실망했다."
      4.7 "5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4.4 "5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평균 평점

    7.9 좋음
    179개의 후기 참고
    • 9.5 "세계 수준의 서비스."
      9.8 "9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6 "86%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9.2 "최상의 조식."
    • 7.6 "인터넷이 잘 된다."
      7.8 "78%와이파이 품질이 훌륭하다고 말했다."
    • 5.4 "객실이 나쁘지 않다."
      5.1 "51%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평균 평점

    8.3 우수
    1,391개의 후기 참고
    • 9.5 "세계 수준의 서비스."
      9.8 "9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9 "89%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9.0 "90%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9.5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9.2 "최상의 조식."
    • 8.1 "매우 훌륭한 인터넷 연결."
      7.8 "78%와이파이 품질이 훌륭하다고 말했다."
    • 4.9 "객실이 좋지 않다."
      3.7 "6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9 "6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8 "5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8 "62%미니바에 실망했다."
      3.0 "7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9 "5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4.8 "5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호텔 유형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비즈니스 호텔
    투숙객들은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이 호텔을 추천한다.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청결한 객실"
    "기차역이 가까웠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