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이너 암스테르담

Inner Hotel

Wanningstraat 1, 1071 LA Amsterdam, North Holland, Netherlands
+31 206 625 792

113,143원~

투숙객 종합평점

6.4/10 좋음
2,981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1
  • 6.8
  • 6.5
  • 4.5

알아두면 좋은 점

  • 모던한 호텔
  • 새 객실
  • 훌륭한 관광

주변 지역

    모두 보기

    편의 시설

    • 주차
    • 무료 와이파이
    •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 자전거 대여
    • 금연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세탁 서비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6.4 좋음
    2,981개의 후기 참고
    • 9.1 "매우 훌륭한 위치."
      9.7 "97%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8.8 "88%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7.6 "76%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6.8 "조식이 평범하다."
      6.0 "60%조식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6.5 "분위기가 괜찮았다."
    • 6.4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6 "56%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2 "52%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0 "바가 나쁘지 않다."
    • 4.5 "객실이 좋지 않다."
      4.7 "5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2 "7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7 "6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6 "6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4 "5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1 "6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3 "6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4.8 "5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6 "64%전망에 불만족했다."
    • 4.4 "인터넷이 형편없다."
      4.0 "60%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7 "6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4 "66%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4 "86%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3 좋음
    1,579개의 후기 참고
    • 9.2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8.7 "87%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7.1 "좋은 조식."
    • 5.9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4 "54%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1 "51%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4.6 "인터넷이 형편없다."
      4.1 "5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2 "객실이 좋지 않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6 "5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8 "8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4 "7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8 "6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5 "55%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5 "6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4 "6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4.2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3.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8 "6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3 "67%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7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8 "8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5 "6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2 좋음
    566개의 후기 참고
    • 9.1 "매우 훌륭한 위치."
      9.6 "9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6.9 "조식이 평범하다."
      6.0 "60%조식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6.5 "분위기가 괜찮았다."
    • 6.4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3 "53%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4.6 "인터넷이 형편없다."
      4.3 "57%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5 "객실이 좋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5 "5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0 "8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6 "6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0 "7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 4.5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4.0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8 "6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3.6 "6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4 좋음
    834개의 후기 참고
    • 9.4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6.8 "조식이 평범하다."
      6.0 "60%조식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6.4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5 "55%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5.9 "평균 수준의 퀄리티."
      6.0 "60%조식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4.1 "인터넷이 형편없다."
      3.6 "6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4 "6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4 "66%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4.1 "5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4 "86%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9 "8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4 "6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5 "6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0 "7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0 "7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알아두면 좋은 점
    "모던한 호텔"
    "새 객실"
    "훌륭한 관광"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