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포시 호텔

Posh Hotel

8 Broadway, Sydney, NSW 2008, Australia
+61 292 130 966

99,887원~

투숙객 종합평점

5.7/10 괜찮음
672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2
  • 4.7
  • 3.5
  • 3.4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치펀데일 중심에 자리한 포쉬 호텔에서 조금만 걸으면 UTS에 가실 수 있으며, 몇 분 거리에는 센트럴 공원도 있습니다. 이 호텔 가까이에는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및 시드니 하버브리지도 있습니다.

    객실

    32개의 각각 다른 스타일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미니바 등이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필로우탑 침대에는 이집트산 면 시트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32인치 LCD TV에서 디지털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됩니다. 샤워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고급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

    무료 무선 인터넷, 선물 가게/신문 가판대, 투어/티켓 안내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식료품점/편의점에서 간단히 드실 수 있고 또는 편안하게 객실에서 호텔의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이용도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간편 체크아웃,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별도 요금으로 왕복 공항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고 셀프 주차(요금 별도)도 시설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장애인 편의 시설
    • 렌터카
    • 인터넷
    • 룸서비스
    • 금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지정 흡연 구역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컨시어지 서비스
    • 기념품 가게
    • 세탁 시설
    • 세탁 서비스
    • 금고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5.7 괜찮음
    672개의 리뷰에 기초
    • 9.2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7.9 "79%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4.7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9 "61%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3.2 "68%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1.9 "81%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1.8 "82%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0.0 "100%예약 절차가 비효율적이다고 답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2.3 "7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8 "7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3 "8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3 "67%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7 "9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4 "7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3 "8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8 "72%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3.0 "7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4.1 "59%미니바에 실망했다."
    • 3.4 "인터넷이 형편없다."
      1.4 "86%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6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8 "7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3 "8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2 "78%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2.5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5 "95%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0.8 "92%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평균 평점

    6.1 좋음
    309개의 리뷰에 기초
    • 8.7 "위치가 훌륭하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4.7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4.1 "59%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 4.5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0.7 "9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2.2 "7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8 "9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5 "8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2 "68%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8 "8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7 "9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6 "8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2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4 "86%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9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5 "8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9 "81%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평균 평점

    5.9 괜찮음
    67개의 리뷰에 기초
    • 9.1 "매우 훌륭한 위치."
    • 4.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 4.4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 3.1 "객실이 형편없다."
      2.1 "7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3 "7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2.6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2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3 "7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평균 평점

    4.7 괜찮음
    20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 7.0 "높은 퀄리티."
    • 5.1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 4.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 3.3 "객실이 좋지 않다."
      2.0 "8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평균 평점

    6.2 좋음
    275개의 리뷰에 기초
    • 9.6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5.0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3.7 "63%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2.7 "73%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 3.2 "객실이 형편없다."
      2.1 "7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2 "7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8 "9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8 "5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2 "8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4 "8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1 "7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9 "9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2 "68%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 2.7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3 "87%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6 "형편없는 편의 시설."
      2.7 "7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0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2 "7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2 "8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1 "79%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