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서울 호텔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서울 호텔을 찾아보세요

서울, 대한민국
체크인
체크아웃
KAYAK 사이트와 비교 |

알아두면 좋은 점

비수기 7월
성수기 6월
  평균 요금 (평일): 129,024원
  평균 요금 (주말): 147,227원

숙박료 가장 낮은 시기

14%

예상 가격 하락률

숙박료 가장 높은 시기

140%

예상 가격 상승률

(지난 2주간의 평균 요금)

일 - 목

(평일 저녁)

(지난 2주간의 평균 요금)

금 & 토

(주말 저녁)

서울 호텔 예약 시 자주 묻는 질문(FAQ)

서울 내 호텔은 얼마나 저렴하나요?
지난 3일간 KAYAK 사용자가 검색한 서울 내 호텔 더블룸 최저 요금은 8,068원이며, 평균 요금은 87,598원입니다.
이번 주말 서울 내 호텔 요금은 얼마인가요?
지난 72시간 동안 사용자가 검색한 서울에서 이번 주말에 이용 가능한 호텔의 최저가는 1박당 8,708원입니다. 3성급 호텔 최저가는 18,126원, 4성급 호텔 최저가는 16,462원입니다.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숙박지는 어디인가요?
KAYAK에서 가장 자주 검색되는 지역은 마포구, 종로구, 강남구입니다.
현재 위치 주변의 호텔을 찾을 방법은 없을까요?
호텔 히트맵을 체크하여 주변에 있는 최고의 호텔을 찾아보세요.

서울 숙박은 어디가 좋을까요?

히트맵 기능을 사용하면 서울 내 주요 관광 명소에서 호텔까지의 거리를 한눈에 알 수 있어, 본인에게 딱 맞는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서울 내 우수 호텔

모두 보기
시그니엘 서울 - 서울 - 침실
1
9.2 최상급 (2,600개의 후기)
436,569원~
10.0 최상급
장점: 그 외 모든것.
단점: 편의점이 없어서 11시 이후 식음료 구하기 어려움
10.0 최상급
장점: 청결하고 친철합니다~
단점: 없습니다
10.0 최상급
장점: 네
단점: 없음
10.0 최상급
장점: 별로라는 평이 많았는데 저는 만족했어요. 아침은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가짓수가 많지 않아도 괜찮았고, 빵들뿐만 아니라 미역국과 죽도 맛있어요!
단점: 없습니다!
10.0 최상급
장점: 라운지가 아늑하고 좋았어요. 맛도 좋았습니다.
단점: 별로 없습니다.
10.0 최상급
장점: 네~ 맛있어요~~
단점: 없습니다.
3.3 보통
장점: 위치와 전망 뷰가 좋았습니다
단점: 객실내 마감재가 부서진채로 있었고 카펫청소 안해서 나무조각에 애가 발찔리고 정말 실망입니다 ...1박에 50만원 객실에 걸맞는 서비스와 친절을 먼저 갖추기를 바랍니다 ...객실메니져가 사과했지만 몇년만에 서울여행이였는데 부산오는 내내 돈아깝고 실망스럽습니다
10.0 최상급
장점: 엄마랑 강아지랑 같이 갔는데 너무 편하게 지내다왔어요 부엌도 다갖춰져있어서 사와서 방에서 먹기좋았어요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심 다른호텔데려가도 그냥 좋다하셨는데 이 호텔은 엄마가 맘에든다하셨어요 ㅎㅎ
8.0 최상급
장점: 반려견 동반은 아주 훌륭합니다
단점: 칼이 너무 무뎌서 잘 안쓸려요... 칼가는것좀 두세요
10.0 최상급
장점: 시설, 직원
단점: 위치
5.0 괜찮음
장점: 샌드위치 너무맛있어요 샨드위치 맛집 ㅎㅎ 침구도 좋고 괜찮았어요.
단점: 1시간 넘게 기다려서 배정받은 방이 거실바닥에 먼지청소 하나도 안되어있고.. 보이는 큰쓰레기만 치운느낌이었어요.. 뭐때문에 그리 오래 기다린건가 싶어요 조식에 따뜩한 스프가 없어서 빵먹을때 불편하더라구요. 아침이라 뻑뻑하고 찬건 잘 안먹혀서
10.0 최상급
장점: 들어오자마자 탁트인 방 답답함 전혀없이지냈고 커피부터 일회용품의 정갈하게 고이예쁘게 있고 (케이스에) 이불이며 침대는 두말할것없이 좋고 수영장 좋고 내부 하나하나 다 고급졌고 역에서 추운데 호텔까지 연결 좋고 조식아주만족했습니다 일반방이었던거같은데 야경 아주 좋았습니다 답답함이 없습니다 또 오실건가요 하면 또갈것입니다^^ 직원 응대바로바로 답답없었음요
10.0 최상급
장점: 룸 컨디션너무 좋음.
단점: 31일 투숙 양해사항을 너무 많이 요구함. 요금도 더 비싼데 서비스 퀄리티 낮아지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거 같음.
10.0 최상급
장점: 모두만족
단점: 사우나 16세 이용제한
7.0 좋음
장점: 가족끼리 머물기좋은 호텔 깔끔했고 군더더기 없었다 티타임 하프디너 조식 맘에들고 직원들 서비스도 깔끔했음
단점: 연말이라그랬는지 사람 붐빔을 예상못하셔서 그런지 약간은 다시 방문할맘이 안생기는 대응
서울 신라 호텔 - 서울 - 건물
3
9.1 최상급 (5,935개의 후기)
342,270원~
5.8 괜찮음
장점: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단점: 만실도 아니면서 굳이 구석, 엘리베이터 앞, 청소실 코앞에 룸을배정할 이유가 있나요. 수시로 청소 트레이가 왔다갔다 하고 리프트가 움직이고 방음이 잘 되지 않아 스테이하는 동안 불편했습니다. 룸서비스 음식은 대체로 짜고 특히 양고기 구이는 소금통에 담근줄 알았습니다.
7.0 좋음
장점: 아침식사는 더할나위 없이 좋았음~ 남산타워가 보여 좋았음~ 5성급이상의 호텔 조식으로는 최고였음~
단점: 조금 추웠어요... 새벽에 좀 따뜻했음 좋겠습니다.
10.0 최상급
장점: 청결 및 직원들의 친절함 매우 좋았습니다.
10.0 최상급
장점: 더 파크 뷰에서 제공하는 조식은 매우 다양하고 신선해서 꼭 맛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단점: 호텔 들어가는 길이 혼잡해서 조금 힘이 들었습니다.
9.6 최상급
장점: 편안함과 시설의 청결도, 직원의 친절도가 좋았음.
10.0 최상급
장점: 조식 너무좋았고, 호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함
단점: 금연 객실을 배정받았지만 의자같은곳에서 담배냄새가 났어요.
포시즌스 호텔 서울 - 서울 - 건물
4
9.1 최상급 (5,052개의 후기)
395,823원~
10.0 최상급
장점: 잘 지내다 왔습니다.
10.0 최상급
장점: 잠자리도 편하고 쉬기 딱 좋았습니다
단점: 광화문 집회로 소음이 ㅜㅜ
8.3 최상급
장점: 내부 시설이나 침구류, 디자인, 어매니티 등 모든 면에서 최고 퀄리티. 한국을 관광하는 외국인들에게 좋은 위치.
단점: 광화문이라는 위치가 한국인에게는 안 좋을지도 모른다. 포시즌스 회원 가입여부에 기초해서 차등을 둔 인터넷 속도.
9.0 최상급
장점: 좋았습니다ㅣ.
단점: 없어요~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서울 - 서울 - 침실
5
9.0 최상급 (4,837개의 후기)
167,643원~
10.0 최상급
장점: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침대가 편안했다. 욕조가있어서 좋았습니다.
단점: 차량접근 어려움
7.5 좋음
장점: 위치 설명을 좀 더 자세히 해 주면 좋을 거 같아요~
단점: 와이파이가 잘 되지 않더라구요
10.0 최상급
장점: 위치 완전 굿. 정말 몸만 가도 될정도로 모든게 준비가 잘되있음. (잠옷, 세안도구 등등....)
단점: 없음 :)
8.8 최상급
장점: 1) 명동역에서 5분거리 이며, 큰 건물이 눈이 들어옴 2) 유명한 명동 상점가 위치에 자리가 잡혀있어 데이트 및 쇼핑하기에 용이 3) 가격이 저렴하고 괜찮았음 4) 여자친구가 일본사람이라서 일본어 대응해주셔서 좋았음
단점: 1) 저녁에 씨끄려워서 잠을 자기가 어려움 2) 카운터가 최상층이라서 처음에 찾기가 어려움 3) 층마다 자동 판매기가 있으면 좋았을것 같음
8.3 최상급
장점: 욕조에서 피곤한 몸을 조금이나마 달래서 만족스러웟고 데스크의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청결했어요
단점: 창문닦는 것을 왜 한 밤중에 해야만 했는지 궁금합니다 깜짝놀랬고 잠들기 어려웠어요 특이하고도 희한한 경험이었어요
10.0 최상급
장점: 여행다니기 좋은 위치에 바로 맞은편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좋았어요. 깨끗하고 친절해요.
단점: 면도기가 안보이더라고요. 사용하실 분들은 사가지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9.0 최상급
장점: 침대가 푹신해서 숙면했고 저녁 야경이 좋았음
단점: 주차가 안되는 호텔이라 주변 주차장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면 좋았을 듯
7.9 좋음
장점: DDp까지 걸어서 삼분입니다 침대도 폭신하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단점: 욕조가 없는 방이라 아쉬웠어요
8.8 최상급
장점: 위치 굿 가성비 좋음 깔끔하고 청결함
단점: 호텔측에서 어쩌진 못하겠지만 바깥에서 새벽2시넘어서까지 공사.. 또 아침 8시부터 공사... 주거지역이 아니라서그런지 이런 소음은 어쩔 수 없는듯 조식은 기대하진 말것
10.0 최상급
장점: 잠자기도 깨끗하고 편안함이 좋았어요 뷰도 좋음
10.0 최상급
장점: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늦은 시간 가습기 요청했는데 빠르게 응대해주셨습니다. 방과 화장실도 깨끗하고 위치도 역 바로 앞이라서 좋았어요
알로프트 서울 명동 - 서울 - 건물
7
9.0 최상급 (2,223개의 후기)
162,986원~
8.0 최상급
장점: 청결상태와 방음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단점: 조금 협소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10.0 최상급
장점: 스위트룸에 묵었는데 전망이 너무 좋았고 백화점가까워서 구경다니기에도 좋았음. 어설픈 5성급호텔보다 나은듯 했음^^
단점: 없음
7.5 좋음
장점: 깨끗했어요 고층이라 경치도 좋아요
8.0 최상급
장점: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룸 컨디션도 깨끗하고 괜찮았습니다
9.0 최상급
장점: 명동 남대문 남산 광장시장 동대문 등 어디를 가더라도 편리했습니다. 길건너 영 프라자 롯데면세점 등 을 이용하기에 편리했으며, 특히 명동과 가까워 더 없이 편리했습니다. 특히 처음 명동을 중심으로 관광하는 외국인에게는 꼭 추천합니다.
6.3 좋음
단점: 가격대비 방이 좁음
8.8 최상급
장점: 어메니티도 꽤 갖춰져있고. 침대도 푹신하니 좋고. 커튼도 암막효과 확실했음.
단점: 투숙객인데 주차가 유료인게 아쉬웠고, 심지어 너무 비싸다. 와인잔 요구했을땐 2층으로 가지러가야하고. 가격대비 살짝 아쉬움.
L7 명동 바이 롯데 - 서울 - 침실
8
8.9 최상급 (5,839개의 후기)
172,299원~
9.0 최상급
장점: 명동 전철역에서 바로 보이는 위치가 매우 좋았다. 침구가 깔끔했고 편안했으며, 1회용 세면용품이 꽤 품질이 좋았다. 직원이 남산타워가 보이는 방으로 업그레이드해 주어서 멋진 전망을 경험했다. 그 검에 대해서 매우 감사하다.
단점: 가격 대비 룸과 욕실이 좁았으며, 호텔 로비도 갑갑한 편이었다.
8.3 최상급
장점: 가습기 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점: 밖이 조금 시끄러웠어요ㅠ 11층이 나름 저층이라서 그런지..
9.2 최상급
장점: 세련되고 깨끗한 시설
단점: 가격대비 글쎄~
9.2 최상급
장점: 청결하고 친절하고 위치
단점: 좀 실내가 건조하네요
도미인 서울 강남 - 서울 - 건물
9
8.9 최상급 (5,471개의 후기)
101,284원~
7.0 좋음
장점: 조식
단점: 청결&숙소크기
10.0 최상급
장점: 가격대비진짜최고
10.0 최상급
장점: 위치가 좋았어요 숙소에서 입는 옷도 너무 편하고 좋았고 사우나도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적당하게 좋았어요 그리고 제일 기대 이상이었던 건 저녁 야식으로 주는 일본 라멘이 제일 최고였습니다!
단점: 없습니다. 지하철에서 조금 멀었던 것은 아깝지만 그래도 쾌적하고 좋았어요
4.0 괜찮음
단점: 방음 취약. 시끄러운.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 서울 - 건물
10
8.9 최상급 (4,947개의 후기)
308,509원~
7.0 좋음
장점: 일단 위치 및 주차가 편리한 점이 좋았습니다. 이규제큐티브라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사우나 시설이 훌륭합니다.
단점: 침대가 크기만 크지 생각보다 편하지 않습니다. 침대의 편안함은 라마다 호텔이 나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식을 클럽라운지에서 먹어야 하는게 좀 아쉬웠습니다.
6.0 좋음
장점: 직원들이 정말 친절함
단점: 방음이 잘 안되서 옆방 티비소리.문 여닫는 소리가 다들림 (19층 이용함)
4.0 괜찮음
장점: 직원들의 친절함, 위치
단점: 한국에 있는 한국호텔인데 아무리 라운지 음식이라지만 한국음식이 없음. 요즘은 외국 호텔 조식에도 김치가 있는데.. 물어보니 외국인이 많아서 냄새날까봐 그런단다. 진짜 어이없음. 외국인이 한국와서 한국음식을 맛봐야지. 라운지 조식에도 김치는 커녕 쌀밥도 죽도 된장국도 없어서 결국 점심에 밖에 나가 사직골에서 청국장 사 먹음. 직원 친절한 것과 위치 빼고는 장점이 없음. 오래돼서 카페트 먼지냄새에 방에는 곰팡이 냄새가 나고..
10.0 최상급
장점: 훌륭한 시설과 직원들의 친절함
단점: .
8.0 최상급
장점: 직원분들이 다들 친절하고 호텔 분위기가 편안했어요. 지하상가를 통해 덕수궁으로 이동하기 편했고 근처 구경하기에 좋았어요. 실내 수영장이 크진 않지만 수영하며 즐기기엔 좋았고 온탕이 있어 몸이 차가워지면 따뜻하게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피로가 다 사라지는것 같았어요.
단점: 커피 캡슐ㆍ티백ㆍ커피잔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 서비스 번호로 전화했으나 계속 통화중이라 오후엔 근처 나들이 나가서 그냥 안 마시고 다음날은 조식 뷔페에서 맛있는 커피 마셨어요. 체크아웃하며 데스크 직원분께 미비사항을 얘기하니 미안해하시며 캡슐 챙겨주시길래 받아와서 집에서 마셨어요. ^^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 서울 - 건물
11
8.9 최상급 (1,616개의 후기)
82,657원~
9.0 최상급
장점: 유명호텔에 비해 가격은 반도 안되는데 룸 컨디션 너무 좋았고(전망, 청결등) 위치도 지하철 바로 코앞이라 담엔 대중교통 이용할 듯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1층 카페 커피도 맛있었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단점: 위치가 조금 애매해요 관광하기에..
8.0 최상급
장점: 위치가 정말 좋아요. 선유도 역에서 바로라서 9호선 타고 약속 잡기 좋았어요. 룸서비스도 저렴한 가격대에 이용가능해서 다음번엔 일찍 들어와서 이용해보고 싶어요. 1층 뚜스뚜스 샌드위치 넘나 맛있고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몇일 더 묵고 싶었어요. 가성비도 좋고~~ 아쉬운 점이 몇 가지 있지만 무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좋아요
단점: 변기 고장이 잦았어요... 티비도 안 켜지고... 호텔에 오래 머무르지 않아서 참을만하였지만 시설 점검을 꼼꼼히 해주셔야 할 거 같아요. 아 그리고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가 조금 좁은 편이예요. 운전 초보나 너무 큰 차는 힘들 수 있을 거 같아요.
5.0 괜찮음
장점: 시설 자체는 굉장히 깔끔하고 위치도 지하철 바로 앞이라서 좋습니다. 서울이 지하철아 잘 되어있으니 지하철이 바로 앞이라서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에서 9호선으로 한번에 도착합니다. 허나 급행과 완행 구분을 하셔야합니다. 급행 타면 당산역으로 넘어가니 주의해서 타세요. 주변에 편의점도 많습니다. 근처 먹을거리는 당산역 지하털 한정거장 가셔야 많습니다 직원들은 상냥하고, 방은 항상 깨끗히 정리됩니다. 1층에 커피와 빵을 판매하는데, 먹어보진 않았으나 사람이 많았습니다 . 유명한가봅니다.
단점: 방음이 안됨. 복도에 서있으면 대화 내용이 다 들리고, 옆방에서 대화하는 내용은 또렷하게 들림. 옆방에서 일본인 여자 두명이 이야기하는 내용이 다들림. 물켜고 걸어다니고 샤워하고 생활소음이 다들림 방음이 전혀 안됩니다. 커플끼리 오셔서 거사 치룬다면 조심하세요 근처에 먹거리가 없습니다 선유도 자체에 볼거리가 별로 없습니다. 뷰는 한강 옆이지만 건물에 가립니다. 취침 전에 do not disturb를 켜고 잤으나 아침에 계속 누가 제 문을 열고 들어오려고 해서 경고음이 계속 울렸습니다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자고있는데 날카로운 경고음에 화들짝 깨서 기분이 별로였습니다. 등을 켜 놔도 의미가 없는것 같습니다.
8.8 최상급
장점: 깨끗하고 지하철역 바로 앞이라 편리했음
단점: 첫날 4층에서 잤는데 밤새 버스소리와 자동차소리가 많이들렸고 왼쪽건물은 공사중이였다 조명이 너무 어둡고 난방조절이 안되는점이 불편했음
9.0 최상급
장점: 룸서비스가 싸고(일반 레스토랑가격) 완전 맛있어요. 일층에 연결되어 있는 카페도 맛있어요
롯데 호텔 서울 - 서울 - 건물
12
8.8 최상급 (8,604개의 후기)
259,613원~
6.0 좋음
장점: 수영장이 청결해서 좋았어요
단점: 12세 미만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게 거의 없네요
10.0 최상급
장점: 생일 기념으로 엄마랑 호캉스 갔는데 룸 업글 해주시고 생일 축하 케익까지 주셨어요.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룸은 최상의 컨디션이었고 어메니티또한 넘 좋았고 룸서비스도 최고! 라운지 이용도 너무 즐거웠고 함께 다녀온 엄마께서도 너무 즐거워하셨어요. 다음에 또 이용한다면 그때도 꼭 롯데호텔일 것 같습니다.
단점: 없습니다.
8.0 최상급
장점: 침대가. 다소 딱딱?했지만. 위치가 좋고 편안했습니다. 사우나도 좋아요
5.0 괜찮음
장점: 조식 맛있었습니다. 을지로입구역과 연결, 명동까지 도보 이동 가능해 교통 편리합니다.
단점: 화장실 청소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소변자국이 변기에 남아있었습니다. 호텔이 오래되어서인지 청소상태가 좋지 않아서 인지 원인은 모르겠지만 화장실 특유의 하구수&찌릿내(?)가 은근히 났어요.

서울 최고의 객실

호텔 엔트라 - 서울 - 건물
1
8.2 최상급 (136개의 후기)
154,837원~
10.0 최상급
장점: 아침식사가 좋았어요. 숙소 내부도요!
단점: 뷰가 생각만큼 좋진 않았답니다.
1.0 별로
단점: 밖에 소음이 너무 심하게 들려서 잠자기가 너무 힘들었어요.창문이 소음을 차단하지 못해요
4.0 괜찮음
장점: 숙소가 안락하고 좋았음
단점: 스태프가 친절하지 못했음. 다음날 아침 체크아웃할땐 다른 직원이었는데 그분은 친절했지만 체크인할때 뵈었던 직원분들은 불친절해서 가격에 비해 기분이 좀 찝찝했음. 지역 특수성인지 모르겠지만 발렛비에 물추가요청하니 물추가비용에...
5.8 괜찮음
장점: 위치와 청결도가 좋았습니다
단점: 서비스 친절과 투숙객 배려에 대한 개선 새벽에 오토바이와 자동차들 소리가 많이 시끄러워 예민하신 분들은 잠자기 불편하실 듯 합니다
10.0 최상급
장점: 엄마랑 강아지랑 같이 갔는데 너무 편하게 지내다왔어요 부엌도 다갖춰져있어서 사와서 방에서 먹기좋았어요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심 다른호텔데려가도 그냥 좋다하셨는데 이 호텔은 엄마가 맘에든다하셨어요 ㅎㅎ
8.0 최상급
장점: 반려견 동반은 아주 훌륭합니다
단점: 칼이 너무 무뎌서 잘 안쓸려요... 칼가는것좀 두세요
10.0 최상급
장점: 시설, 직원
단점: 위치
5.0 괜찮음
장점: 샌드위치 너무맛있어요 샨드위치 맛집 ㅎㅎ 침구도 좋고 괜찮았어요.
단점: 1시간 넘게 기다려서 배정받은 방이 거실바닥에 먼지청소 하나도 안되어있고.. 보이는 큰쓰레기만 치운느낌이었어요.. 뭐때문에 그리 오래 기다린건가 싶어요 조식에 따뜩한 스프가 없어서 빵먹을때 불편하더라구요. 아침이라 뻑뻑하고 찬건 잘 안먹혀서
10.0 최상급
장점: 들어오자마자 탁트인 방 답답함 전혀없이지냈고 커피부터 일회용품의 정갈하게 고이예쁘게 있고 (케이스에) 이불이며 침대는 두말할것없이 좋고 수영장 좋고 내부 하나하나 다 고급졌고 역에서 추운데 호텔까지 연결 좋고 조식아주만족했습니다 일반방이었던거같은데 야경 아주 좋았습니다 답답함이 없습니다 또 오실건가요 하면 또갈것입니다^^ 직원 응대바로바로 답답없었음요
10.0 최상급
장점: 룸 컨디션너무 좋음.
단점: 31일 투숙 양해사항을 너무 많이 요구함. 요금도 더 비싼데 서비스 퀄리티 낮아지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거 같음.
10.0 최상급
장점: 모두만족
단점: 사우나 16세 이용제한
7.0 좋음
장점: 가족끼리 머물기좋은 호텔 깔끔했고 군더더기 없었다 티타임 하프디너 조식 맘에들고 직원들 서비스도 깔끔했음
단점: 연말이라그랬는지 사람 붐빔을 예상못하셔서 그런지 약간은 다시 방문할맘이 안생기는 대응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서울 - 침실
3
8.5 최상급 (2,069개의 후기)
204,897원~
7.9 좋음
장점: 가까운 거리와 친절한 서비스
단점: 급히 청소했는지 침대 주변에 쓰레기와 이전 사용자의 물건 등이 남아 있어 5성급 호텔에서 기대할만한 룸 컨디션이 아니었음
6.0 좋음
장점: 조식이 유명했는데, 진짜 좋았어요. 침대 푹신했고, 깔끔해서 만족도도 높습니다. 코너룸으로 예약해서 야경이 훌륭했어요! 방음도 훌륭해서 시끄럽지 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단점: 객실 내 맨발로 다닐 수 없어서 그게 좀 불편했네요! 짧게 머무를 때에는 조식을 위해 식당 방문 시 객실슬리퍼 등을 활용할 수 없어서 신발 때문에 불편할 거 같아요. 난방을 켜두었는데 소리가 꽤 크더라구요.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잠 잘 때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6.3 좋음
단점: 조식후불요함
7.0 좋음
장점: 서비스 너무 좋았습니다
단점: 창문을 못열어요 젠장..
3.3 보통
장점: 신도림 역에 위치. 근처에 쇼핑센터와 마트가 있어 편함
단점: 엘리베이터가 너무 불친절함 중간에 갈아타야 하고 기다릴땐 몇층을 지나는지도 안보임 답답하고 짜증남 . 5성급 호텔에 걸맞지 않는 직원들의 서비스 . 다신 방문하고 싶지 않음~ 재방문 의사 0%
10.0 최상급
장점: 뷰가 너무 좋고 백화점이랑 붙어있어서 편리했어요.
단점: 엘레베이터 이용이 조금은 어렵네요 ㅠ 올라갔다 내려갔다 ㅠ
1.0 별로
장점: 위치
단점: 직원들 불친절 수영장의 탈의실의 형편없음
9.0 최상급
장점: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했어요. 어린 아기를 보더니 주차장에 빈 곳을 찾아서 안내해주셨고, 밤에 아기 얼굴에 상처가 났는데 혹시나 해서 연고 메디폼 문의했더니 바로 가져다주시더군요. 호텔 자체도 만족스러웠어요!
10.0 최상급
장점: 시설 청결 리버뷰 음식등
9.0 최상급
장점: 잠자리는 넘 좋았어요
단점: 욕실분위기에 신경써야겠음
10.0 최상급
장점: 생일기념으로 갔는데 생각지도 못한 케익과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주셨어요!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7.1 좋음
장점: 객실이 깨끗하고 쾌적하고 현대적인 시설에 전망도 좋아요. 다만 화장실은 디자인 위주로 설계되어 방음이 잘 되어서 조금...
단점: 체크인과 체크아웃때 직원이 너무 원칙을 내세우고 호텔의 규정을 내세워서 조금 불쾌했어요. 객실에 비치된 유료품목 사용여부도 친절하게 게스트의 기분 상하지 않게 이야기할 수 있는 부분도 마치 취조하듯 이야기해서 불쾌했고요.
9.0 최상급
단점: 공기청정기와 가습기요청했었는데 부족하여 제공받지못했고 조식은 기대이하였어요
9.0 최상급
장점: 3번째 방문.. 잠자리 편하고, 모던한 느낌이 너무 감성있어요! 사우나는 가본 호텔 중 최고! :)
단점: 주차 공간이 적고 좁다.

서울 내 N서울타워 주변 우수 호텔

모두 보기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 서울 - 침실
1
8.8 최상급 (7,709개의 후기)
130,389원~
5.0 괜찮음
단점: 전체적으로는 깨끗해 보였으나, 샤워커튼에서 물곰팡이냄새가 나고 소파가 얼룩져 불결해 보였어요. 세세한 곳까지 청결을 유지해 주셨으면 합니다.
10.0 최상급
장점: 역이랑 가깝고 친절했고 제 요청사항 들어주셨고 가격대비 방이 넓고 좋았어요.
단점: 화장실바닥에 머리카락 뭉쳐있는게 세면대 옆에있었고 욕조는 물이 잘 안빠져요.....
9.0 최상급
장점: 보기보다 편했던 침대와 침구류와 환기가 가능한 창문. 크기가 넉넉했던 가운. 속도가 빠른 와이파이로 업무 처리도 수월했습니다.
단점: 딱히 아쉬운점은 없었습니다. 편하게 잘 쉬다 왔습니다~
9.2 최상급
장점: 시장도 가까워서 좋았어요
9.0 최상급
장점: 큰기대는없어 갔었는데, , 호텔이 너무좋았습니다. 예쁘고 깨끗하고,,방음도좋은거같고, 실내인테리어도 좋고,,잘지어진 호텔입니다. 만족도 큽니다. 추천합니다. 1층에 편의점,카페, 편리함.
8.3 최상급
장점: 남대문시장 바로앞이라 위치가좋았고 명동 남산 모두가까웠으며 광화문이나 정동쪽도 택시로10분정도밖에안걸렸습니다.
단점: 조금작은편이고 냉장고랑 미니바가 침대옆좁은공간에있어 사용이 살짝 불편했지만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퍼시픽 호텔 - 서울 - 침실
2
8.8 최상급 (5,171개의 후기)
146,687원~
7.9 좋음
장점: 위치가 매우 훌륭해요~
단점: 6층은 조금 추웠어요~
8.8 최상급
장점: 최고의 위치에 있어서 좋아요
단점: 주차장이 불편해요~
9.0 최상급
장점: 호텔위치와 조용한 객실
단점: 전체적으로 가성비 뛰어났고, 슬리퍼 등의 청결상태 다소 부족했음. 명동역 근처에 있었지만 비교적 조용해서 좋았음.
5.8 괜찮음
장점: 위치가 좋음.
단점: 변기 물 내리는게 고장 났는데 손님을 받음. 욕조 없는 방으로 안내를 해줌.. 예약때 욕조가 있다고 했는데.. 욕조 있는데로 바꾸어 주었지만 욕조가 너무 작음. 방 공간도 작음..
9.0 최상급
장점: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명동역에서 2번 출구나 3번 출구로 나와서 보면 바로 앞에 호텔이 보이고 천천히 걸어서 2~3분이면 도착합니다. 외관은 낡아 보였지만 내부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방도 크고 깨끗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GS25와 세븐일레븐이 있어 언제든 이용하는데 편했습니다. 도로변에서 약간 안쪽으로 들어가는 위치에 있어 시끄럽지도 않았고 방안의 방음도 좋아 편히 쉬었습니다. 직원들 역시 친절하였습니다.
단점: 화장실 환풍기가 작동이 잘 안되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문이 검은 유리로 되어있고 옆으로 밀면서 열고 닫는 구조였는데 잘 닫히질 않아서 대소변을 보는데 바깥으로 소리가 들리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객실에 따라 다르지만 제가 머물렀던 방은 창문을 통해 바깥이 보이 구조는 아니였습니다. 창문을 보면 바깥이 보이는것이 아니라 반대쪽 복도가 보여 커튼을 제대로 열 수 없었고 또 바깥이 안보이다 보니 햇빛이 들어오질 않았습니다.
9.0 최상급
장점: 조식이 맛있었고 외부 보이는 모습보다 내부가 청결하고 깨끗해서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밀레니엄 힐튼 서울 - 서울 - 건물
3
8.5 최상급 (3,758개의 후기)
257,285원~
7.0 좋음
장점: 룸 컨디션 굿! 가성비 굿!!!
단점: 화장실 노후.. 밤 로비에는 카지노 하다 쉬는 외국인들.... 조식은 특별한 것 없이,,, Soso.....
8.0 최상급
장점: 남산 전망이 멋졌고 겨울의 정취를 잘 느낄수 있었음.
단점: 처음 배정받은 호실 문을 열 때 카드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문이 열리지 않았음. 카드를 넣었을때 빨간 불이 반짝이고 문이 열리지 않아 데스크 연락함. 직원이 왔을 때는 카드를 넣으니 초록불과 함께 문이 열림. 처음 문을 열려고 했을 때 빨간 불이 켜졌었고 문이 열리지 않았던 상황을 이야기 하니 마치 나의 착오나 조작 잘못으로 문을 열지 못한 것 같았다는 뉘앙스의 피드백을 줘서 마음이 불편하였음. 침대 시트 곳곳(침대 측면과 등이 닿는 부분)에 반경15cm 정도 얼룩이 묻어있어 교체 하였음.
6.0 좋음
장점: 직원들이 모두 친절했습니다~ 룸 컨디션도 아주 좋았습니다~
단점: 저녁에 준비되는 다과와 음료가 조금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온풍기하고 에어컨 설정법이 조금 복잡해서 전화해서 물어보지 않았으면 모를거 같아요..
6.0 좋음
장점: 위치가 좋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함
단점: 조식 메뉴가 생각보다 그럭저럭 가격 대비 시설이 노후화
4.6 괜찮음
장점: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단점: 지금까지 여러곳의 힐튼을 가봤는데, 가장 시설이 낙후 되어 있습니다. 그치만 가격대비 괜찮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객실 에어컨에 찬바람이 나오고 히터가 전혀 되지 않은 상태였어요. 프론트에 연락해서 바로 수리는 받았지만, 에어컨 크로젯 열고 난 후부터 먼지도 많이 날리고 방전체 공기가 너무 안좋았어요. 나중엔 다른 객실에서 담배를 피는지 저희방까지 담배냄새가 엄청 났습니다. 프론트에 문의 드렸는데, 답변은 저희 객실 기준으로 옆쪽 복도에 담배냄새는 확인이 되었지만, 호텔측에선 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는 답변이었습니다. 호텔은 객실 안에서 모두 금연 아닌가요? 호텔측에서 다른 객실에 직접 금연에 대해 공지하고 해결해야 할 문제인데, 왜 저희쪽에 양해를 부탁드리는지 이해가 안되었네요. 1박만 머물렀지만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도 담배냄새가 자꾸 났습니다. 투숙하는 동안 불편함이 꽤 많이 느껴졌네요.
9.0 최상급
장점: 아침식사가 좋았습니다. 서울역에서 서울로 7017를 따라서 찾아가기가 좋았습니다. 특히 대우빌딩 8층에서 힐튼과 연결된 다리가 있어서 특히 좋았습니다. 차없이 방문하기가 좋았습니다.
단점: 객실이 너무 건조한것 같아요. 호텔에 부탁하여 택시를 탔는데 택시 기사분이 너무 불친절했습니다. 호텔앞에서 오래 기다렸다고 공항으로 가지 않는다고 계속 불만을 말하고 원하는 목저지는 근처만 내려줄려고하고.... 서울 택시 의 친절도는 아주 ...... 건의하고 싶은 내용은 다른 호텔에서는 직접 택시를 호출하는데 여기는 그냥 호텔 앞에 있는 아무 택시나 타라고 합니다. 호텔에서 택시를 직접 호출하는 방법은 어떻까요? 호텔에서의 즐거워던 추억이 택시 기사의 불친절로 완전히 호텔 이미지 까지 해치는 ....... 이 호텔은 교통이 잘 발달 되어 있어서 차 없이도 여행하기 좋은 호텔로 추천할려고 생각했는데..... 또 한가지는 대우빌딩 8층과 호텔 의 연결통로가 홍보와 관리 부족한 점 입니다. 저녁시간에는 연결통로의 전등이 전부 소등되어 있고.......
7.0 좋음
장점: 오랜 연륜이 묻어나는 직원분들의 서비스. 오래된 호텔답지 않은 깔끔한 가구와 침구. 명동 서울역과 가까운 위치.
단점: 연휴때라 체크인 시간이 아주 오래 걸렸음. 빠른 체크인을 원하시면 돈 조금 더 주고 로열층 이용이 좋을듯. 그렇기 체크인 했는데 예약 정보가 달라서 한참을 씨름했음. 이건 부킹닷컴 문제인지 힐튼 문제인지 알 수 없음. 조식 가짓수가 적은것- 줄서서 오래 기다려야 하는 점 - 심지어 커피머신이 고장났음에도 바로 앞에 서서 아무 말도 없는 카운터 직원분들. 조식 경험은 맛도 서비스도 좋지 않았음. 그나마 식당 내의 직원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셨음. 다음날 인천공항 출국만 아니었어도 그냥 다른 5성 호텔 가는게 낫지 않았나...생각합니다.
9.6 최상급
장점: 요청사항을 아주 잘 들어주었다
단점: 건조해서 먼저 가습기를 준비해주었지만 냄새가 나서 사용하지 못했다
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 - 서울 - 침실
4
8.0 최상급 (9,513개의 후기)
107,105원~
9.0 최상급
장점: 명동거리 바로 옆이며 주차가 가능하여 좋았음
단점: 비데 세정버튼이 작동하지 않았음
6.0 좋음
장점: 위치가 너무 좋아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4인가족이 묵을 수 있는 3배드 룸이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단점: 담배를 피우는데 흡연장소좀 있었으면 좋겠어요 루프탑이나 적당한 흡연공간 마련좀
3.0 보통
장점: 잠자리편함tv가까움
단점: 여친이랑 가기엔 비추 시끄럽고 외국인관광객 복작거림 관광호텔
8.3 최상급
장점: 위치가 좋아요
단점: 소음이 조금 있어요
7.5 좋음
장점: 명동입구, 남산뷰, 객실상태는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점: 조식은 그야말로 최악입니다. 어느 나라를 다녀봐도 외국인관광객으로서 이런 푸대접을 받은 적은 단 한번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음식의 종류의 문제가 아니라 점심 저녁에만 사용하는 빈 음식트레이를 정리하지 않은채, 지저분한 컵과 진열대는 말할 것도 없고, 빵이라도 아님 달걀프라이라도 따뜻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해주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아무리 중국 단체관광객이 주고객이라고 하더라도 이건 좀 아닌 것 같습니다. 한국인으로서 고개를 들 수 없었습니다. 이럴바엔 조식 포함으로 판매하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호텔 성급에 비해 너무 최악인 조식이었습니다. 미니 조식이라도 정성과 청결을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조리장이신지...먹을게 없다고 하니, 심드렁하게 조식은 원래 이렇잖아요!? 점심이랑 저녁이랑은 다르죠. 하시는데 유쾌하지 않았고, 심지어 삶은 달걀도 비어있어서 말했더니 손으로 몇개 툭~ 갖다주시는데 정말...기분 좋은 숙박 기분까지 상했네요.
5.0 괜찮음
장점: 위치가 좋음
단점: 조식 포함이었는데 가지수는 여러개인데 정작 먹을만한 건 없음.... 음식 숫자를 줄이더라도 단 1개라도 퀄리티 있었음 좋겠다는 생각, 조식 장소 바닦과 주변이 청결하지 않아 불쾌 그냥 싸게 1박 할 수 있는 호텔....
4.0 괜찮음
단점: 조식 메뉴의 종류와 양이 형편없었음. 조식포함으로 예약하였는데 조식 불포함으로 예약하는것이 좋을 듯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