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이용 중이신 브라우저의 KAYAK 사이트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지금 업데이트하고 저희와 함께 계속 여행하세요!

호텔 푸에르타 데 부르고스

Puerta De Burgos

Vitoria 69, 09006 Burgos, Castilla y Leon, Spain
+34 947 241 000

45,883원~

투숙객 종합평점

7.6/10 좋음
3,930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7.9
  • 6.9
  • 5.0
  • 3.0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부르고스 중심에 자리한 호텔 푸에르타 데 부르고스에 머무실 경우 몇 분만 이동하면 Coliseum Burgos 및 마르셀리아노 산타 마리아 미술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 가까이에는 산레스메스 아바드 및 스페인 광장도 있습니다.

    객실

    에어컨이 설치된 162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전화 외에 금고 및 책상도 있습니다.

    편의 시설

    무료 무선 인터넷, 웨딩 서비스, 투어/티켓 안내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드실 수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에는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는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이용도 가능합니다. 바/라운지에서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무료 신문(로비),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부르고스에서의 행사를 계획하시나요? 이 호텔에는 회의 공간 등을 비롯하여 500 m2 크기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셀프 주차(요금 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세탁 시설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금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에어컨
    •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 금고
    • 주차 (추가 요금)
    • 웨딩 서비스
    • 인터넷
    • 룸서비스
    • 컨시어지 서비스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보관함 이용 가능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6 좋음
    3,930개의 리뷰에 기초
    • 7.9 "좋은 서비스."
      9.3 "93%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5 "75%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6.9 "조식이 평범하다."
    • 6.7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5.3 "53%주차 시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5.8 "58%도심 접근성이 평균 수준이라고 답했다."
      6.9 "69%주차 요금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6.0 "평균 수준의 청결도."
      5.9 "59%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5 "65%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6.8 "68%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5.7 "평균 수준의 안락함."
    • 5.0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5.8 "58%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6.7 "67%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2.4 "7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1 "59%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2 "88%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2.6 "형편없는 편의 시설."
      2.7 "7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1 "79%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1.1 "89%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3.3 "67%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1.2 "88%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0.0 "100%부지가 불쾌하다고 생각했다."
    • 1.8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6 "8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1.7 "바가 실망스럽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7 좋음
    2,554개의 리뷰에 기초
    • 8.2 "훌륭한 서비스."
      9.3 "93%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7 "77%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9.0 "9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0 "좋은 퀄리티."
    • 7.0 "좋은 조식."
    • 6.7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5.2 "52%주차 시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5.8 "58%도심 접근성이 평균 수준이라고 답했다."
    • 6.2 "평균 수준의 청결도."
      6.1 "61%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7 "67%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6.8 "68%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5.0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3.6 "64%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1.6 "84%사이드 디쉬가 먹을 수 없는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4.8 "객실이 좋지 않다."
      5.0 "50%만이 욕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4.6 "54%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7 "8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2 "8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7 "7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4 "7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6 "8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4 "6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0 "70%미니바에 실망했다."
    • 2.8 "최악의 분위기."
      2.4 "7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7 "5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1.4 "86%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4.8 "52%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4.4 "56%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6 "형편없는 편의 시설."
      2.7 "7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8 "82%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1.1 "89%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2.7 "73%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1.4 "86%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1.8 "바가 실망스럽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4 좋음
    1,021개의 리뷰에 기초
    • 7.7 "좋은 서비스."
      8.5 "85%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6.6 "조식이 평범하다."
    • 6.6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5.4 "54%주차 시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5.7 "57%도심 접근성이 평균 수준이라고 답했다."
      6.8 "68%주차 요금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6.0 "평균 수준의 안락함."
    • 5.4 "평균 수준의 청결도."
      5.3 "53%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4 "64%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6.6 "66%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5.0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5.7 "57%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4.6 "객실이 좋지 않다."
      4.8 "5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5.0 "50%만이 욕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1.8 "8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2 "8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0 "8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1 "6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5 "7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7 "73%미니바에 실망했다."
      1.3 "8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2.7 "최악의 분위기."
      2.1 "7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2 "형편없는 편의 시설."
      2.4 "76%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2.5 "75%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0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7 "83%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8 좋음
    353개의 리뷰에 기초
    • 7.7 "높은 퀄리티."
    • 7.7 "좋은 서비스."
      7.4 "74%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6 "86%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6.9 "조식이 평범하다."
    • 6.5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5.0 "50%주차 시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6.2 "62%도심 접근성이 평균 수준이라고 답했다."
      6.9 "69%주차 요금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6.3 "평균 수준의 안락함."
      5.6 "56%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 6.2 "평균 수준의 청결도."
      6.5 "65%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9 "59%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6.1 "객실이 나쁘지 않다."
      5.6 "56%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5.7 "57%만이 욕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6.5 "65%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3.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7 "7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5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1.7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7 "83%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