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밀렌호텔

Millennhotel

Via Cesare Boldrini 4, 40121 Bologna, Emilia-Romagna, Italy
+39 051 608 7811

78,300원~

투숙객 종합평점

7.6/10 좋음
4,282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5
  • 8.7
  • 5.0
  • 4.8

알아두면 좋은 점

  • 도심에서 가까움
  • 기차역이 가까웠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공항에서 7.2km 떨어진 밀렌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는 넵투나 분수 및 국립 사진 갤러리도 있습니다. 이곳에는 바/라운지가 있어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실 수 있고, 매일 7:00 AM ~ 10:00 AM에 뷔페 아침 식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LCD TV, 미니바, 룸서비스 등이 모든 객실에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 회의/연회 시설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컨시어지 서비스
    • 세탁 서비스
    • 룸서비스
    • 바/라운지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6 좋음
    4,282개의 후기 참고
    • 9.5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4 "94%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8.5 "85%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5 "95%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7 "97%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7 "훌륭한 서비스."
      9.3 "93%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6 "76%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10.0 "100%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8.6 "86%매니지먼트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 7.7 "좋은 조식."
      7.1 "71%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5.5 "평균 수준의 청결도."
      5.6 "56%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2 "62%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5.5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6.6 "66%디저트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5.5 "55%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5.0 "평균 수준의 안락함."
      4.4 "56%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5 "7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8 "인터넷이 형편없다."
      4.3 "57%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4.5 "5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4 "56%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9 "81%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2 "8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3 "67%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5 "7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8 "72%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5 "65%미니바에 실망했다."
    • 3.1 "형편없는 편의 시설."
      2.8 "72%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8 "82%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5 "95%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2.9 "71%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2.9 "최악의 분위기."
      1.7 "8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1 "5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5 좋음
    2,397개의 후기 참고
    • 9.5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4 "94%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5 "95%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8.5 "85%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6 "훌륭한 서비스."
      8.9 "89%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7 "77%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7.5 "좋은 조식."
    • 5.2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6.5 "65%디저트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5.6 "56%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5.1 "평균 수준의 청결도."
      5.2 "52%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0 "60%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4.6 "객실이 좋지 않다."
      4.4 "5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5 "5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7 "8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4 "8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7 "7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8 "72%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0 "7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8 "62%미니바에 실망했다."
    • 4.5 "인터넷이 형편없다."
      4.0 "60%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0 "형편없는 편의 시설."
      2.7 "7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4 "96%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1.8 "82%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 2.7 "최악의 분위기."
      1.5 "85%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6 "64%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6 좋음
    428개의 후기 참고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5 "95%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8 "훌륭한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7 "77%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7 "87%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7.7 "좋은 조식."
    • 5.7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5.5 "평균 수준의 청결도."
      5.6 "56%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4.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4 "56%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0 "7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6 "인터넷이 형편없다."
      4.1 "5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5 "객실이 좋지 않다."
      4.3 "5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4 "56%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9 "9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1 "8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2 "68%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1 "7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0 "7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2 "최악의 분위기."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7 "형편없는 편의 시설."
      2.5 "75%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3 좋음
    42개의 후기 참고
    • 9.6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8.7 "훌륭한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8.0 "조식이 좋다."
    • 5.0 "평균 수준의 안락함."
    • 4.2 "객실이 좋지 않다."

    평균 평점

    7.6 좋음
    1,413개의 후기 참고
    • 9.6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4 "94%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8.9 "훌륭한 서비스."
      9.5 "95%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9 "79%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7.5 "75%하우스키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 7.5 "좋은 조식."
    • 5.3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5.4 "54%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6.8 "68%디저트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5.1 "평균 수준의 청결도."
      5.4 "54%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2 "62%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5.1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5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8 "5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9 "6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3 "7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4.6 "5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8 "5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9 "6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1 "8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1 "7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5 "65%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3 "7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8 "72%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2.9 "최악의 분위기."
      2.0 "8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8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6 "84%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도심에서 가까움"
    "기차역이 가까웠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