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파라디오

Hotel Palladio

Via Malcontenta 40, 30175 Venice, Veneto, Italy
+39 041 698 183

48,199원~

투숙객 종합평점

7.3/10 좋음
1,305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8.4
  • 8.4
  • 4.7
  • 4.4

알아두면 좋은 점

  • 편리한 차량 접근성
  • 대중교통편과 가까움
  • 괜찮은 수준의 셔틀서비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호텔 팔라디오에서는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산 길리아노 공원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WiFi 및 셀프 주차의 무료 특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장애인 편의 시설
    • 룸서비스
    • 레스토랑
    • 인터넷
    • 금연
    • 바/라운지
    • 미용실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무료 주차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컨시어지 서비스
    • 커피숍
    • 공항 셔틀 (추가 요금)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무료 장기 주차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3 좋음
    1,305개의 리뷰에 기초
    • 8.4 "좋은 퀄리티."
    • 8.4 "훌륭한 서비스."
      8.7 "8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7 "97%셔틀서비스에 만족했다."
      8.1 "81%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3 "위치가 훌륭하다."
      9.6 "96%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3 "93%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8.9 "89%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 7.3 "괜찮은 청결도."
      9.4 "94%호텔이 청결하다고 생각했다."
    • 5.2 "조식이 평범하다."
      6.7 "67%조식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4.7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3.2 "68%디저트에 만족하지 않았다."
      3.3 "67%사이드 디쉬가 먹을 수 없는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3.6 "6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5 "5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9 "91%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6 "84%미니바에 실망했다."
      2.6 "7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6 "7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2 "8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9 "7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4.3 "바가 좋지 않다."
    • 2.9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2 "7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4.2 "58%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 2.8 "최악의 분위기."
      0.9 "9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3 "5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5 좋음
    861개의 리뷰에 기초
    • 8.6 "훌륭한 서비스."
      8.9 "89%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8 "98%셔틀서비스에 만족했다."
      8.0 "8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4 "위치가 훌륭하다."
      9.2 "92%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9.7 "97%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2 "92%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 8.3 "좋은 퀄리티."
    • 7.3 "괜찮은 청결도."
      9.6 "96%호텔이 청결하다고 생각했다."
    • 4.9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6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3.5 "65%디저트에 만족하지 않았다."
    • 4.4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5 "5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 4.2 "객실이 좋지 않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5 "6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5 "5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8 "82%미니바에 실망했다."
      2.5 "75%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6 "7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0.9 "9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 3.8 "바가 좋지 않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2 좋음
    404개의 리뷰에 기초
    • 8.4 "좋은 퀄리티."
    • 8.1 "훌륭한 서비스."
      8.5 "85%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6 "96%셔틀서비스에 만족했다."
      8.1 "81%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1 "위치가 훌륭하다."
      9.7 "97%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3 "93%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9.1 "91%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6.9 "평균 수준의 청결도."
      6.3 "63%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4.8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7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4.4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3 "8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8 "5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1.3 "8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6 "6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8 "5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5 "85%미니바에 실망했다."
    • 2.7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1 "7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1 좋음
    39개의 리뷰에 기초
    • 8.3 "훌륭한 서비스."
      8.6 "86%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8.2 "위치가 훌륭하다."
    • 8.2 "좋은 퀄리티."
    • 4.8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4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 4.1 "객실이 좋지 않다."
    알아두면 좋은 점
    "편리한 차량 접근성"
    "대중교통편과 가까움"
    "괜찮은 수준의 셔틀서비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