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앰배서더 호텔 방콕

Ambassador Hotel Bangkok

171 Sukhumvit Road, Bangkok 10110, Thailand
+66 2 254 0444

54,810원~

투숙객 종합평점

6.6/10 좋음
5,872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5
  • 8.6
  • 5.0
  • 3.8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시암 파라곤 몰 및 프라투남 시장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앰배서더 방콕 호텔에는 무료 키즈 클럽 같은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1인당 THB 1300.00의 요금으로 공항 셔틀(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에서 간단한 식사가 가능하며, 이곳 스파에서는 딥티슈 마사지, 바디 랩, 바디 스크럽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및 풀사이드 바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져 있는 것은 물론, 이 고급형 호텔의 객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및 LED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주차
    • 피트니스 센터
    • 무료 와이파이
    • 장애인 편의 시설
    •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현장 환전
    • 기념품 가게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스파
    • 온수 욕조
    • 실외 수영장
    • 금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미용실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사우나
    • 놀이터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ATM
    • 세탁 시설
    • 커피숍
    • 탁아 서비스 (추가 요금)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웨딩 서비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6 좋음
    6,390개의 리뷰에 기초
    • 9.5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8 "98%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7.6 "76%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8.6 "8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8.6 "86%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 8.6 "수영장이 좋다."
      7.7 "77%수영장이 깨끗하다고 답했다."
    • 6.7 "조식이 평범하다."
      5.2 "52%조식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5.0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3.1 "69%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4.7 "53%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3.8 "62%룸서비스에 대해 불평했다."
      4.9 "51%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3.3 "67%예약 절차가 비효율적이다고 답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0 "8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9 "6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3 "7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1 "7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8 "9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0 "8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2 "8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0 "80%미니바에 실망했다."
      1.3 "87%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7 "83%발코니에 만족하지 않았다."
    • 3.7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0 "8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8 "6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0 "100%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2.0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7 "83%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5 좋음
    2,300개의 리뷰에 기초
    • 9.7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8.0 "80%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8.4 "수영장이 좋다."
      7.5 "75%수영장이 깨끗하다고 답했다."
    • 6.6 "조식이 평범하다."
      5.1 "51%조식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4.7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1 "69%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4.6 "54%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4.7 "53%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3.8 "62%룸서비스에 대해 불평했다."
    • 4.2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8 "6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9 "81%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4 "7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1 "8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2.5 "7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8 "6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9 "91%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6 "9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4 "7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9 "8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8 "8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3 "8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1 "8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1 "79%미니바에 실망했다."
    • 3.2 "최악의 분위기."
      1.6 "84%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6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5 "7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7 "63%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8 "8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5 좋음
    958개의 리뷰에 기초
    • 9.7 "매우 훌륭한 위치."
      9.6 "96%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8.6 "수영장이 좋다."
    • 6.7 "조식이 평범하다."
    • 4.5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4 "66%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3 "77%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9 "8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5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0 "70%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4.5 "55%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 3.3 "객실이 좋지 않다."
      2.8 "7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4 "66%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9 "8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0 "8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8 "9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 2.9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8 "7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5 "65%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0 "8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3 좋음
    639개의 리뷰에 기초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8 "9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5 "수영장이 좋다."
    • 6.7 "조식이 평범하다."
    • 4.5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2.8 "72%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3.6 "64%룸서비스에 대해 불평했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3.5 "6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9 "6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7 "9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0 "8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0 "8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1 "7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5 "6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1 "7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4 "56%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5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0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7 "83%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7 좋음
    2,492개의 리뷰에 기초
    • 9.5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8.6 "86%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8.8 "88%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8.7 "수영장이 좋다."
    • 6.2 "조식이 평범하다."
    • 5.1 "평균 수준의 편의 시설."
      5.1 "51%건물이 그런대로 괜찮다고 생각했다."
    • 5.1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1 "61%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5.4 "54%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6.7 "67%만이 레스토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1 "7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7 "9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1 "59%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3 "7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7 "9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2 "78%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0 "8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2 "8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9 "81%미니바에 실망했다."
      1.3 "87%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6 "64%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0 "8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2 "최악의 분위기."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1.9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8 "82%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