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마르 호텔

바이마르 호텔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바이마르 호텔을 찾아보세요

바이마르, 독일
체크인
체크아웃
KAYAK 사이트와 비교 |

알아두면 좋은 점

비수기 7월
성수기 11월
  평균 요금 (평일): 94,937원
  평균 요금 (주말): 97,959원

숙박료 가장 낮은 시기

21%

예상 가격 하락률

숙박료 가장 높은 시기

79%

예상 가격 상승률

(지난 2주간의 평균 요금)

일 - 목

(평일 저녁)

(지난 2주간의 평균 요금)

금 & 토

(주말 저녁)

바이마르 호텔 예약 시 자주 묻는 질문(FAQ)

바이마르 내 호텔은 얼마나 저렴하나요?
지난 3일간 KAYAK 사용자가 검색한 바이마르 내 호텔 더블룸 최저 요금은 52,563원이며, 평균 요금은 114,220원입니다.
오늘 밤 바이마르 내 호텔 요금은 얼마인가요?
지난 72시간 동안 사용자가 검색한 바이마르 내 당일 숙박 가능 호텔의 최저가는 55,171원입니다. 3성급 호텔 최저가는 65,241원, 4성급 호텔 최저가는 78,978원입니다.
현재 위치 주변의 호텔을 찾을 방법은 없을까요?
호텔 히트맵을 체크하여 주변에 있는 최고의 호텔을 찾아보세요.

바이마르 숙박은 어디가 좋을까요?

히트맵 기능을 사용하면 바이마르 내 주요 관광 명소에서 호텔까지의 거리를 한눈에 알 수 있어, 본인에게 딱 맞는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바이마르 내 우수 호텔

모두 보기
파밀리엔호텔 바이마어 - 바이마르 - 건물
1
9.0 최상급 (419개의 후기)
181,613원~
10.0 최상급
장점: 침대도 크고! 진짜좋았어요 사진 그대루고 식기는 사용하진않았지만 너무예쁘고 짱! 컵이랑 그릇어디꺼인지알고싶었는데ㅜㅜ 암튼 그정도로 예뻤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이번여행에서 최고! 또 가고싶어용 인테리어도 짱
단점: 슬리퍼가 있으면 좋을듯했어요 주위 슈퍼도 나름가깝긴한데 좀걸어야해용 옆건물이랑 가까워서 옷갈아입을때 꼭 커튼 치기! 샤워기수압이 조금 약했음
펜션 라 카사 다이 콜로리 - 바이마르 - 건물
2
8.9 최상급 (432개의 후기)
111,762원~
슈타트 구트호텔 다스 클레인 호텔 - 바이마르 - 건물
3
8.8 최상급 (276개의 후기)
109,433원~
VCH 호텔 아말리엔호프 - 바이마르 - 건물
4
8.7 최상급 (1,552개의 후기)
144,359원~
레비린스 호스텔 바이마르 - 바이마르 - 침실
5
8.7 최상급 (960개의 후기)
31,433원~
7.5 좋음
장점: 저렴한 가격. 독특한 분위기의 객실. 깔끔한 공용 욕실. 시내와 가까워서 도보로 관광 가능 (캐리어 끌고 역까지의 이동은 힘들수 있음)
단점: 엘리베이터 없음. 침대 커버 본인이 씌우고 반납. 조금 더 꼼꼼하게 청소했으면 좋겠음.
10.0 최상급
장점: 일단 위치가 너무 좋구요! 기차역에서 버스타고 내리자마자 바로 있어서 짐들고 이동하기에 너무 편했어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엄청 깨끗하고, 공용 화장실이지만 개인화장실보다 깨끗하게 유지되었어요. 침대도 깨끗합니다. 아침식사는 조금 비싼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어요!
단점: 여성전용을 원한다고 했지만 하루는 남성게스트도 함께 묵었었네요. 제대로 의사전달이 안되었을수도 있구요. 워낙에 직원도 게스트들도 친절해서 문제 없었지만, 혹시 오직 여성전용을 원하신다면 예약전에 제대로 얘기를 해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9.2 최상급
장점: 역 내려서 일자로 쭉 15분 걸으면 나옴 그리고 괴테플라츠정류장 바로 앞이라 시험 치러 가기에 편했음
단점: 화장실에 비누는 있지만 샴푸는 없음 싱글룸에 화장실은 공용임 그리고 방 안에 1인쇼파는 있지만 테이블은 없음
9.2 최상급
장점: 위치가 좋았다. 방의 분위기가 신비했다. 방은 깨끗했고 공용욕실도 조금 좁았지만 깨끗하고 좋았다. 친절한 안내 덕분에 기분좋게 체크인 할 수 있었다. 조식은 가격대비 괜찮았다. 테라스가 있어서 쉬기에 정말 좋았다.
단점: 와이파이가 내가 묵었던 방까지 잘 잡히지 않았다. 식당에 들어오면 잘 잡혔는데 아마 거리가 멀어서 그런 것 같았다. 또한 침대가 다락방 형식으로 위에 있었는데 조금 불안했고, 콘센트가 위쪽에 없어서 조금 불편했다.
10.0 최상급
장점: 식사가 좋고 밝은 창이 좋았음
9.6 최상급
장점: 밖 복도에서 사람들 걸어다니는 소리가 잘들리긴 하지만 가격대비 좋아요:) 깨끗하고 조식 커피,티 무료에요!! 무엇보다 여성전용방이 따로 있어서 안심하고 예약하기 좋았어요
단점: 난방이 좀 약해서 살짝 추워요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짐이 많으신분들은 주의ㅠㅠ
호텔 안나 아말리아 - 바이마르 - 건물
6
8.6 최상급 (1,467개의 후기)
124,568원~
7.5 좋음
장점: 버스에서 내려서 가깝고 약간안쪽이라서 아늑하고 조용하고 꺠끗하고 좋았습니다!
단점: 와이파이연결이 조금 아쉬웠어요.
10.0 최상급
장점: 매우 친절한 직원과 매우 깨끗한 숙소였습니다. 아침조식도 매우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단점: .
7.5 좋음
장점: 시설에 비해 비싸다
단점: 시끄럽다
9.6 최상급
장점: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세요! 엄청 깨끗합니다. 음대랑도 걸으면 6분정도밖에 안걸려요. 저는 겨울에 갔는데 난방이 아주 잘되어 있어서 따뜻했어요.
단점: 하이쭝 돌아가는 소리가 많이 커요. 제 방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메트리스가 좀 꺼져있어서 잘 때 조금 불 편했어요.
8.3 최상급
장점: 조식이 포함되었다는 장점. 바이마르 구시가지에 있는 카페들 어차피 고만고만합니다. 조식을 먹는 게 낫습니다. 방은 평범한 모텔 같은 느낌이 들지만 다행히 매우 깨끗합니다. 관리하는 분들이 무척 친절하고 도움을 요청할 경우 기꺼이 도와줍니다. 기차역에서 올 때는 버스를 타고 올 것을 추천합니다.
단점: 냉장고가 없어서 아쉬움. 바우하우스 대학 맞은편이라 밤에 시끄러움. 창문이 방음이 되는 편인데도 그 창문을 뚫고 들리는 학생들의 목소리. 공원 쪽 객실은 좀더 조용할지 모르겠네요. 저는 소음 때문에 잠을 잘 못잤습니다.
9.6 최상급
장점: 직원들이 친절하고 방이 매우 깨끗하였습니다. 기차시간이 이른 아침이라고 하니 식사도 빨리 준비해 주었어요. 매우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로만티크 호텔 도로틴호프 바이머 - 바이마르 - 침실
8
8.4 최상급 (1,336개의 후기)
137,374원~
펜션 알터 자우젤 - 바이마르 - 건물
9
8.4 최상급 (305개의 후기)
80,329원~
아트 호텔 바이마어 - 바이마르 - 침실
10
8.3 최상급 (1,341개의 후기)
103,612원~
10.0 최상급
장점: Unvergleichbar nette Personal, köstliches Frühstück. 직원 분들 정말 친절합니다. 방까지 짐 다 옮겨주시고 체크인/아웃도 미리 준비해서 바로 나갈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아침 하루 정도는 꼭 드세요. 음식 깔끔하고 맛있게 나옵니다.
호텔 암 프라우엔플란 - 바이마르 - 건물
11
8.3 최상급 (1,326개의 후기)
95,463원~
10.0 최상급
장점: 위치 서비스 청결 가격 모두 다 좋았음
6.0 좋음
장점: 괴테하우스 등 볼거리 바로 옆에 있어서 좋았음
단점: 위층에서 새벽까지 소음이 들렸다
펜션 힌츠 & 쿤츠 - 바이마르 - 건물
12
8.3 최상급 (909개의 후기)
76,836원~
7.5 좋음
장점: 방이 정말 깨끗했음
단점: 와이파이 연결이 좋지 않았고 조금 추웠음

바이마르 최고의 객실

펜션 라 카사 다이 콜로리 - 바이마르 - 건물
1
8.9 최상급 (432개의 후기)
111,762원~
펜션 알터 자우젤 - 바이마르 - 건물
2
8.4 최상급 (305개의 후기)
80,329원~
파밀리엔호텔 바이마어 - 바이마르 - 건물
3
9.0 최상급 (419개의 후기)
181,613원~
10.0 최상급
장점: 침대도 크고! 진짜좋았어요 사진 그대루고 식기는 사용하진않았지만 너무예쁘고 짱! 컵이랑 그릇어디꺼인지알고싶었는데ㅜㅜ 암튼 그정도로 예뻤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이번여행에서 최고! 또 가고싶어용 인테리어도 짱
단점: 슬리퍼가 있으면 좋을듯했어요 주위 슈퍼도 나름가깝긴한데 좀걸어야해용 옆건물이랑 가까워서 옷갈아입을때 꼭 커튼 치기! 샤워기수압이 조금 약했음
슈타트 구트호텔 다스 클레인 호텔 - 바이마르 - 건물
4
8.8 최상급 (276개의 후기)
109,433원~

바이마르 내 German National Theater 주변 우수 호텔

모두 보기
도린트 암 괴테파크 바이마르 - 바이마르 - 건물
1
8.8 최상급 (2,253개의 후기)
152,508원~
9.6 최상급
장점: 청결하고 친절하고 위치좋고 조용하고 모든게 좋았어요
단점: 하루숙박료는 80유로 정도대로 괜찮다고 생각하고 2박 지냈는데 체크아웃시 2번의 조식과 도시세가 총50유로 좀 넘게 추가로 나왔어요
7.1 좋음
장점: 침대 쿠션감이 많이 떨어지고 조식 가격이 비싸서 기대했는데 기대를 많이 한 듯.
10.0 최상급
장점: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방과 화장실이 깔끔하고 사용하기에 딱 좋은 구조입니다. 방이 답답하지 않고 화장실도 좁지 않습니다. 방이 춥지 않아서 겨울인데도 밤에 내의만 입고 잤습니다. 슬리퍼와 가운, 다리미와 드라이기 다 있습니다. 조식이 매우 훌륭한데, 종류도 다양하고 서빙되는 방식도 전통있는 호텔답습니다. 차도 매우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있는데 티팟이랑 세트가 완벽히 갖춰져 있습니다. 커피도 주문하면 첫 잔은 따라주고 큰 커피포트에 여유분 커피를 주어서 맘껏 마실 수 있습니다. 역사와 전통이 있는 호텔답게 그동안 다녀간 시람들의 얼굴이 식당 벽에 새겨져 있습니다. 호텔 위치도 좋아서 어디든 가볍게 걸어갔다 오면 되고, 바로 앞이 괴테플라츠 정류장인데 시내 거의 모든 버스가 지나는 곳입니다. 여기서 타면 모든 버스가 기차역까지 2-5정거징 안에 갑니다. 부헨발트 수용소 기념관도 여기서 버스타면 됩니다. 비가 오면 로비에 우산 비치해서 자유롭게 사용하게 합니다. 호텔 직원 모두 호텔리어로서의 자부심이 넘치고 친절합니다. 체크아웃 후 짐을 맡기고 관광하다 저녁에 짐 찾았어요. 물론 공짜입니다. 모든 게 완벽하고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단점: Alles ist sher gut.
레오나르도 호텔 바이마르 - 바이마르 - 건물
3
7.9 좋음 (5,290개의 후기)
97,792원~
9.2 최상급
장점: 버스정류장이랑 가깝고 음대와 가까워요 침구류, 화장실 등등 전부 깨끗했고 공간도 넓은편! 직원도 친절했어요
단점: 두고온 물건이 있었는데 찾지를 못했어요; 보통 호텔에선 다 챙겨두는걸로 아는데.. 없었다고 하더군요
8.8 최상급
장점: 조식 : 가격대비 괜찮음(아시아인 입장)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음 (서양인 입장) 침대 : 편함, 굉장히 푹신함, 베개가 부피가 별로인데 이건 베개를 하나 더 달라고 요청하면 해결됨. 어메니티 : 칫솔치약, 면도기, 빗 등은 프론트에서 달라고 요청해야함. 그밖의 어메니티는 나쁘지 않음. 위치 : 학교 시험보러온 학생들에게는 최고! 여행객들에게는 기차역이나 번화가에서 좀 멀리 떨어져있기에 별로. 와이파이 : 속도는 적당함. 근데 일정수준 이상 쓰면 갑자기 확 떨어짐. 속도제한이 걸려있는듯? 총평 : 가격대비 나쁘지 않음. 여행으로 가더라도 바이마르 종일권을 끊어서 다니는 사람이라면 숙소까지 왕복하는데는 문제없을듯함.
단점: 어메니티가 조금 부족함. 이건 프론트에서 필요한거 달라고 요청하면 해결. 우천시 우산 등을 빌리는 행위가, 보증금을 내고 빌릴수 있는것임에도 불구하고 체크아웃후에는 불가능함. 위치가 도심지와 기차역에서 꽤 멈. 버스로 약 15분정도? 그 버스가 자주 다니는것이 아니기에 조금은 불편. 와이파이가 일정수준 이상 사용하면 급 느려짐. 그리고 방에 따라 신호가 약한 방도 있음.
A&O 바이마르 - 바이마르 - 건물
4
7.3 좋음 (940개의 후기)
58,209원~
7.9 좋음
장점: 깨끗햇어요
단점: 문화차이겟지만 추가로 돈을 내야할것들이 있어서 당황했어요 침대시트라던가 수건 등 덮을꺼랑 베게,바디겸샴푸 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