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메니니

Hotel Mennini

Via Napo Torriani 14, 20124 Milan, Lombardy, Italy
+39 026 690 951

73,697원~

투숙객 종합평점

7.1/10 좋음
2,490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5
  • 8.4
  • 4.2
  • 4.0

알아두면 좋은 점

  • 기차역이 가까웠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밀라노에 자리한 호텔 메니니에서는 몇 분만 걸으면 피렐리 타워에 갈 수 있고 가까운 거리에는 코르소 코모도 있습니다. 이 호텔 가까이에는 피아차 리마 및 공화국 광장도 있습니다.

    객실

    에어컨이 설치된 62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LC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기가 있는 욕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비데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되며 요청 시 유아용 침대(요금 별도)도 제공됩니다.

    편의 시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콘시어지 서비스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지역 셔틀(요금 별도)을 이용하여 주변 장소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편안하게 객실에서 호텔의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간편 체크인, 간편 체크아웃, 무료 신문(로비) 등이 있습니다. 밀라노에서의 행사를 계획하시나요? 이 호텔에는 회의실 등을 비롯하여 40 m2 크기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별도 요금으로 왕복 공항 셔틀(요청 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렌터카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현장 환전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자전거 대여
    • 스키
    • 금연
    • Express 체크아웃
    • 주차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피트니스 센터
    • 보관함 이용 가능
    • 커피숍
    • 공항 셔틀
    • 세탁 시설
    • 케이블 또는 위성 TV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7.1 좋음
    2,490개의 후기 참고
    • 9.5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7 "97%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8.0 "80%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8.4 "조식이 좋다."
    • 8.3 "음식이 맛있다."
      7.3 "73%메뉴 구성에 만족했다."
    • 8.0 "훌륭한 서비스."
      8.6 "86%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4 "84%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7.0 "70%하우스키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8.0 "80%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6.2 "평균 수준의 청결도."
      6.1 "61%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9 "69%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4.2 "객실이 좋지 않다."
      3.1 "6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4 "8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1 "8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2 "78%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2 "68%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3 "77%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1 "7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0.7 "93%미니바에 실망했다."
    • 4.0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5 "75%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1 "8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2 "68%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9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3 "67%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4 "96%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3 "97%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4.4 "56%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0.0 "100%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2.9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1 "7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1.8 "최악의 분위기."
      0.9 "9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7 "53%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3.3 "6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4.4 "56%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4 좋음
    921개의 후기 참고
    • 9.5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8 "98%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7.7 "77%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8.7 "조식이 좋다."
    • 8.2 "훌륭한 서비스."
      8.8 "8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2 "72%하우스키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 6.0 "평균 수준의 청결도."
      5.9 "59%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5.8 "평균 수준의 퀄리티."
    • 4.5 "객실이 좋지 않다."
      2.8 "7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4 "8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9 "91%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1 "8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2 "68%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2 "78%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3 "77%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 4.3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5 "75%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1 "8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2 "68%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1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4 "66%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4 "96%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 2.8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1 "7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1.8 "최악의 분위기."
      0.8 "9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1 좋음
    498개의 후기 참고
    • 9.5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0 "훌륭한 서비스."
      8.8 "8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7.9 "좋은 조식."
    • 6.6 "평균 수준의 청결도."
      6.6 "66%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5.2 "평균 수준의 퀄리티."
    • 4.1 "객실이 좋지 않다."
      3.3 "6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5.0 "50%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0.8 "9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7 "8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5 "75%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3 "8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1 "6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0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5.0 "50%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2.6 "74%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3 "8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1 "6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7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1 "69%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4 "96%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 2.9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2 "7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0 "최악의 분위기."
      0.8 "9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7 좋음
    24개의 후기 참고
    • 9.5 "매우 훌륭한 위치."
    • 4.6 "객실이 좋지 않다."
      3.6 "6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평균 평점

    7.1 좋음
    1,045개의 후기 참고
    • 9.8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7 "조식이 좋다."
    • 7.4 "좋은 서비스."
      8.4 "8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2 "82%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6.2 "평균 수준의 청결도."
      6.1 "61%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8 "68%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5.9 "평균 수준의 퀄리티."
    • 4.3 "객실이 좋지 않다."
      3.2 "6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6 "8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0 "9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4 "7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2 "7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4 "6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4 "7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4.2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6 "74%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0 "9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4 "6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8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4 "66%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6 "94%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5 "95%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8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1 "7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1.6 "최악의 분위기."
      0.9 "9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6 "54%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공항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완벽한 공항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들과의 여행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좋다고 추천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기차역이 가까웠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