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이용 중이신 브라우저의 KAYAK 사이트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지금 업데이트하고 저희와 함께 계속 여행하세요!

호텔 델리 나지오니

Hotel Delle Nazioni

Via Cappellini 18, 20124 Milan, Lombardy, Italy
+39 026 698 1221

58,617원~

투숙객 종합평점

7.2/10 좋음
4,743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1
  • 7.0
  • 4.8
  • 3.9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밀라노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델레 나지오니에서는 피렐리 타워 및 그라타치엘로 피렐리에 걸어서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 가까이에는 공화국 광장 및 피아차 리마도 있습니다.

    객실

    에어컨이 설치된 81개의 객실에는 미니바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책상 및 무료 신문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됩니다.

    편의 시설

    옥상 테라스 전망을 감상하고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콘시어지 서비스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커피숍/카페에서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또는 편안하게 객실에서 호텔의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이용도 가능합니다. 바/라운지에서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간편 체크인, 무료 신문(로비),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밀라노에서의 행사를 계획하시나요? 이 호텔에는 30 m2 크기의 행사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별도 요금으로 왕복 공항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고 셀프 주차(요금 별도)도 시설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현장 환전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자전거 대여
    • 바/라운지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 금고
    • 지정 흡연 구역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장애인 편의 시설
    • 세탁 시설
    • 금연
    • 커피숍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2 좋음
    4,743개의 리뷰에 기초
    • 9.1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7 "97%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7.0 "좋은 서비스."
      5.8 "58%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8 "58%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6.2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7 "평균 수준의 청결도."
      5.5 "55%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8 "68%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5.0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8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1.8 "82%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0.0 "100%디저트에 만족하지 않았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3.5 "6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7 "73%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2 "6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5 "8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9 "8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4 "7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6 "5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1 "6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4 "7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8 "82%미니바에 실망했다."
      4.5 "55%전망에 불만족했다."
    • 3.8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8 "7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5 "55%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4.3 "57%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7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2.4 "76%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3.7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7 "73%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9 "61%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1 "6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3 좋음
    2,039개의 리뷰에 기초
    • 8.8 "위치가 훌륭하다."
      9.8 "98%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7 "97%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3 "73%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8.8 "8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 7.1 "좋은 서비스."
      7.7 "7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2 "82%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6.2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6 "평균 수준의 청결도."
      5.4 "54%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5 "65%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5.1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9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4.4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2.5 "75%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4.0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6 "7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6 "64%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0 "8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9 "7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6 "7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2 "7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3 "8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0 "8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9 "8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3 "77%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7 "5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9 "7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3 "7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9 "81%미니바에 실망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1.9 "8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2 "58%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6 "54%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1 좋음
    711개의 리뷰에 기초
    • 9.2 "매우 훌륭한 위치."
      9.7 "97%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8 "98%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6.8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7 "57%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6 "56%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6.0 "평균 수준의 청결도."
      6.0 "60%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5 "65%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5.9 "평균 수준의 퀄리티."
    • 4.9 "인터넷이 형편없다."
    • 4.8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3.9 "객실이 좋지 않다."
      4.0 "6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6 "7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2 "6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5 "8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7 "8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5 "8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1 "6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3 "77%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9 "5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7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2.2 "78%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3.7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6 "7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2 "58%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5 "8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1 "6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2 좋음
    1,992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7 "97%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8 "78%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7.4 "74%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6.9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1 "61%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8 "58%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5.2 "평균 수준의 청결도."
      5.1 "51%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7 "67%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4.8 "인터넷이 형편없다."
    • 4.5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4.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9 "7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8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2.5 "75%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3.7 "6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8 "7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4 "6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8 "8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1 "7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4.1 "5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3 "77%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5 "75%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0 "7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4 "86%미니바에 실망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친구들과의 여행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좋다고 추천한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