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A2K

Hotel A2K

1475 Rene-Levesque Ouest, Montreal, QC H3G 1T8, Canada
+1 514 932 9300

44,743원~

투숙객 종합평점

6.1/10 좋음
1,356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8.9
  • 6.7
  • 4.9
  • 3.8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호텔 A2K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는 노트르담 성당, 벨 센터 등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인도 요리 전문 식당인 Buffet Maharaja도 있습니다. 객실에는 필로우탑 침대, 평면 TV, 무료 WiFi 등이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주차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ATM
    •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 룸서비스
    • 온수 욕조
    • 금연
    • 레스토랑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5.9 괜찮음
    1,379개의 리뷰에 기초
    • 8.9 "위치가 훌륭하다."
      9.8 "98%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8.8 "88%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7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2 "조식이 평범하다."
    • 5.1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5.9 "59%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4.9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4 "66%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3.0 "70%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0.0 "100%예약 절차가 비효율적이다고 답했다."
    • 3.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7 "83%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4 "86%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5 "9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8 "8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5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4 "7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1 "59%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2.4 "76%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3.1 "객실이 형편없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7 "83%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2 "9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4 "8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0 "8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5 "9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3 "6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1 "8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8 "8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0.0 "100%미니바에 실망했다."
      0.0 "100%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 2.6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3 "87%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0 "8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0 "90%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8 괜찮음
    689개의 리뷰에 기초
    • 9.0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9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6 "조식이 평범하다."
    • 5.2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5.6 "56%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4.7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0.9 "91%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3.3 "67%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 3.7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4 "7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6 "54%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2.8 "72%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3.1 "꽤 불편하다."
      1.3 "8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3 "87%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6 "9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9 "8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2.9 "객실이 형편없다."
      1.7 "8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3 "8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4 "8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2 "9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2 "7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6 "9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9 "9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9 "8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0 "7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2.7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4 "86%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2 "7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0 "90%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3 괜찮음
    234개의 리뷰에 기초
    • 8.7 "위치가 훌륭하다."
      9.9 "9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6.7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1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4.9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4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1.1 "89%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3.3 "67%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 3.9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9 "81%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3 "87%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1 "7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6 "74%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0 "객실이 형편없다."
      1.9 "8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9 "81%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9 "8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1 "99%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5 "85%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7 "6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1 "7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9 괜찮음
    455개의 리뷰에 기초
    • 9.2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6.4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8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4 "54%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5.4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6.6 "66%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5.1 "조식이 평범하다."
    • 3.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6 "8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2 "88%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4 "9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2 "7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0 "객실이 형편없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2 "7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6 "8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1 "8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4 "9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3 "7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3 "9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2 "6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2.6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3 "7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3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0.9 "91%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