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Sands Regency Casino Hotel

345 North Arlington Avenue, Reno, NV 89501, United States
+1 775 348 2200

38,858원~

투숙객 종합평점

6.4/10 좋음
4,598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8.1
  • 7.8
  • 4.8
  • 4.4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네바다 미술관 및 국립 볼링 경기장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샌즈 리젠시 카지노 호텔에서는 무료 공항 셔틀이용 시간 제한 서비스와 카지노 같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매니큐어 및 페디큐어도 받으실 수 있고, 4 개의 레스토랑 중 하나인 Copa Bar and Grill에서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풀사이드 바 및 바/라운지 같은 기타 편의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져 있으며, 객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및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피트니스 센터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ATM
    • 인터넷
    • 와이파이
    • 기념품 가게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카지노
    • 온수 욕조
    • 실외 수영장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미용실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무료 주차
    • 지정 흡연 구역
    • 보관함 이용 가능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세탁 서비스
    • 스파
    • Express 체크아웃
    • 사우나
    • 무료 공항 셔틀
    • 무료 장기 주차
    • 한증막실
    • 웨딩 서비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6.4 좋음
    4,598개의 후기 참고
    • 8.1 "조식이 좋다."
      8.6 "86%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7.8 "좋은 위치."
      9.1 "91%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9 "99%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6 "96%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9.0 "90%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6.5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8 "68%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5.1 "51%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6.0 "60%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7.0 "70%하우스키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5.0 "50%호텔 보안 상태가 평균 수준이다고 생각했다."
      5.4 "54%만이 레스토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6.7 "67%만이 예약 절차에 만족했다."
      6.0 "60%룸서비스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생각했다."
    • 5.4 "평균 수준의 안락함."
      5.6 "56%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 4.8 "객실이 좋지 않다."
      4.4 "5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7 "7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8 "9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2 "7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5 "8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9 "6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6 "54%미니바에 실망했다."
      3.5 "65%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9 "61%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2.7 "7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4 "인터넷이 형편없다."
      3.1 "6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9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4 "5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5 "8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0 "90%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1 "형편없는 편의 시설."
      3.0 "70%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7 "93%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2.5 "75%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1.1 "89%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3.3 "67%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2.8 "최악의 분위기."
      2.1 "7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5 "75%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4.6 "54%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5 좋음
    2,161개의 후기 참고
    • 7.7 "좋은 조식."
    • 7.7 "좋은 위치."
      9.3 "93%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5.6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7.0 "7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5.7 "57%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6.4 "64%만이 예약 절차에 만족했다."
    • 4.9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6 "84%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9 "7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6 "인터넷이 형편없다."
      3.2 "6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8 "7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8 "9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0 "8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4.0 "6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4 "8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6 "54%미니바에 실망했다."
      4.0 "60%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3.4 "6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9 "7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4 "8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8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7 "93%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2.7 "73%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1.4 "86%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2 좋음
    1,471개의 후기 참고
    • 7.6 "좋은 위치."
    • 6.1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7 "67%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5.3 "53%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9 "59%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6.3 "63%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5.2 "52%호텔 보안 상태가 평균 수준이다고 생각했다."
    • 5.0 "평균 수준의 안락함."
      5.4 "54%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 4.2 "객실이 좋지 않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6 "7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8 "9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8 "8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6 "8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1 "69%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8 "62%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4.6 "54%미니바에 실망했다."
      3.7 "6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 3.9 "인터넷이 형편없다."
      2.8 "72%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1 "79%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6 "8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1 "형편없는 편의 시설."
      3.1 "69%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6 "94%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2.5 "75%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1.0 "9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3.6 "64%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2.5 "최악의 분위기."
      1.6 "84%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5 "75%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4.9 "5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7 괜찮음
    459개의 후기 참고
    • 8.4 "좋은 퀄리티."
    • 7.6 "좋은 위치."
    • 6.6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7 "67%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5.2 "52%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5.0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9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3 "8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1 "79%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4.4 "5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4 "6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3 "8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6 "5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7 "7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3.7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4 "5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6 "84%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2.5 "75%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7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0 좋음
    505개의 후기 참고
    • 8.5 "좋은 퀄리티."
    • 8.1 "위치가 훌륭하다."
    • 6.5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7.0 "7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5.0 "50%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5.4 "객실이 나쁘지 않다."
      5.6 "56%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 4.2 "인터넷이 형편없다."
      2.8 "72%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6 "5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5 "85%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6 "8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9 "최악의 분위기."
      2.1 "7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7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1.1 "89%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