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센터 1 2

Hotel Center 1&2

Via Giovanni Giolitti 433, 00185 Rome, Lazio, Italy
+39 067 045 1520

49,218원~

투숙객 종합평점

6.3/10 좋음
996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7.2
  • 6.9
  • 4.9
  • 3.7

주변 지역

    모두 보기

    편의 시설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금연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3 좋음
    996개의 리뷰에 기초
    • 7.2 "좋은 위치."
      7.8 "78%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5 "95%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2 "92%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6.9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6 "56%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6 "56%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5.0 "50%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3 "평균 수준의 청결도."
      5.2 "52%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0 "60%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5.6 "56%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5.3 "조식이 평범하다."
    • 5.1 "평균 수준의 퀄리티."
    • 4.9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2.5 "75%사이드 디쉬가 먹을 수 없는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1.7 "83%디저트에 만족하지 않았다."
    • 3.7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7 "6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3.3 "6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4.0 "6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8 "객실이 형편없다."
      2.8 "7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1 "69%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5 "6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7 "8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8 "8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4 "8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3 "8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7 "73%미니바에 실망했다."
    • 2.6 "꽤 불편하다."
      3.1 "69%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7 "83%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3.5 "6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8 "8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1.8 "최악의 분위기."
      1.3 "8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3 "6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0 "70%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0 "8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3 좋음
    766개의 리뷰에 기초
    • 7.3 "좋은 위치."
      7.9 "7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5 "95%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3 "93%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6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3 "53%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4 "54%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5.0 "50%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1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0 "조식이 평범하다."
    • 5.0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4.9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8 "5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9 "51%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9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9 "61%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6 "객실이 형편없다."
      2.6 "7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8 "5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5 "9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8 "7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3 "6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6 "8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1 "8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6 "8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9 "8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0 "9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6 "74%미니바에 실망했다."
    • 2.3 "꽤 불편하다."
      2.8 "7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5 "85%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3.3 "6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6 "8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9 "8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1 좋음
    159개의 리뷰에 기초
    • 7.1 "좋은 서비스."
      8.8 "8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6.9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 5.5 "조식이 평범하다."
    • 5.1 "평균 수준의 청결도."
    • 4.7 "평균 이하의 퀄리티."
      0.5 "95%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 4.4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3.4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4 "66%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8 "꽤 불편하다."
      2.0 "80%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3.2 "68%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6 "6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 2.7 "객실이 형편없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9 "5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2 "68%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6 "6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3 좋음
    69개의 리뷰에 기초
    • 7.3 "좋은 위치."
    • 7.2 "좋은 서비스."
      8.7 "8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2 "조식이 평범하다."
    • 5.1 "평균 수준의 퀄리티."
    • 2.7 "객실이 형편없다."
      2.9 "7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 2.6 "꽤 불편하다."
      1.4 "86%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 0.8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0.5 "95%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