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하노버 호텔 런던

Hanover Hotel Victoria

30 St. George's Drive, London, SW1V 4BN, United Kingdom
+44 207 834 0367

91,518원~

투숙객 종합평점

6.7/10 좋음
2,805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7
  • 8.5
  • 4.6
  • 4.5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하노버 호텔 빅토리아에서는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는 버킹엄 궁 및 해러즈도 있습니다. 무료 특전으로 유럽식 아침 식사와 WiFi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이집트산 면 시트 및 고급 세면용품도 세심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현장 환전
    • 금연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세탁 시설
    • 세탁 서비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7 좋음
    2,805개의 후기 참고
    • 9.7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4 "94%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8 "9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8.5 "훌륭한 서비스."
      8.8 "88%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5.3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6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5 "8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5 "8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9 "6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5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2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5 "5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7 "7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2 "68%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1.5 "8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9 "7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5 "5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5 "7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0 "7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7 "7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5 "8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4 "7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9 "6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7 "83%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6 "74%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8 "82%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6 좋음
    841개의 후기 참고
    • 9.7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5 "95%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8.1 "훌륭한 서비스."
      9.0 "9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6 "86%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7.8 "78%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6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8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5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2 "8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0 "6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5 "8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2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8 "7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7 "63%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1.2 "8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1 "6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2 "7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0 "7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8 "7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8 "7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0 "6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5 "8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5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3.1 "6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5 "85%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8 좋음
    1,402개의 후기 참고
    • 9.7 "매우 훌륭한 위치."
      9.5 "95%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8.4 "훌륭한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7 "87%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2 "82%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3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0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2.7 "7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8 "8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3 "77%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9 "7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6 "8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1 "7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6 "6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7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0 "70%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2.2 "7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1 "79%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4.1 "59%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0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1.9 "81%사이드 디쉬가 먹을 수 없는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3.4 "66%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2 좋음
    28개의 후기 참고
    • 9.7 "매우 훌륭한 위치."
    • 4.0 "객실이 좋지 않다."

    평균 평점

    6.5 좋음
    532개의 후기 참고
    • 9.6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5 "95%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5 "훌륭한 서비스."
      8.8 "88%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5.4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5.0 "조식이 평범하다."
    • 4.7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9 "5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8 "7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5 "65%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1.2 "8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9 "5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1 "6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2 "68%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8 "7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4 "8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5 "7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4.0 "6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0 "8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7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2 "8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4 "8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4.0 "6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4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3.0 "7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