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릴리 호텔

Hotel Lily

23-33 Lillie Road, London, SW6 1UG, United Kingdom
+44 207 381 1881

77,098원~

투숙객 종합평점

5.8/10 괜찮음
4,002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4
  • 5.8
  • 4.6
  • 2.8

알아두면 좋은 점

  • 대중교통편과 가까움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호텔 릴리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는 로열 앨버트 홀, 해머스미스 아폴로 등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WiFi 외에도 매일 07:00 ~ 09:00에 영국식 아침 식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스탬퍼드 브리지 스타디움 및 자연사 박물관도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인터넷
    • 금연
    • 프런트 24시간 운영
    • 보관함 이용 가능
    • 레스토랑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5.8 괜찮음
    4,002개의 리뷰에 기초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0 "9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6 "96%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5.8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6 "66%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5.2 "52%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7 "57%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6.6 "66%만이 레스토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 5.6 "조식이 평범하다."
    • 4.6 "인터넷이 형편없다."
      3.7 "63%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8 "객실이 형편없다."
      2.1 "7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6 "7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8 "5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0 "9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1 "7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0 "7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7 "8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5 "9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9 "71%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9 "6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6 "64%전망에 불만족했다."
    • 2.3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6 "7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5 "85%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5 "95%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1.8 "최악의 분위기."
      1.2 "8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4 "8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4.3 "5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4.8 "52%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0.8 "92%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4 괜찮음
    1,520개의 리뷰에 기초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7 "97%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5.8 "조식이 평범하다."
    • 5.1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6 "66%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6.3 "63%만이 레스토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5.5 "55%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0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2.5 "객실이 형편없다."
      2.3 "7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9 "8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2 "9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2 "58%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2 "68%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2 "7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4 "9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5 "85%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2 "6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9 "6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2.1 "꽤 불편하다."
      0.2 "9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2 "58%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4 "9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1 "69%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3.9 "6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1.7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1.9 "8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5 "85%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1.7 "최악의 분위기."
      1.0 "9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4.5 "55%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4.2 "58%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5 괜찮음
    800개의 리뷰에 기초
    • 9.5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2 "72%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7 "97%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6.1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5 "65%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5.8 "58%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9 "59%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6.8 "68%만이 레스토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 5.4 "조식이 평범하다."
    • 4.5 "인터넷이 형편없다."
      3.8 "62%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7 "꽤 불편하다."
      4.6 "54%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6 "9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9 "71%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4 "9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8 "6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2.3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5 "7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1 "8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6 "94%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2.2 "객실이 형편없다."
      1.8 "8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5 "7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6 "54%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6 "9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1 "8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9 "8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4 "9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9 "7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8 "6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1.6 "최악의 분위기."
      1.2 "8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2 좋음
    1,680개의 리뷰에 기초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8.6 "86%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7 "97%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6.4 "조식이 평범하다."
    • 5.9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6 "66%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5.2 "52%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6 "56%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6.8 "68%만이 레스토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 4.7 "인터넷이 형편없다."
      4.0 "60%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6 "객실이 좋지 않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6 "6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3 "8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1 "6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6 "7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0 "9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2 "7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5 "9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2 "6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4.2 "5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2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6 "6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2.3 "최악의 분위기."
      1.9 "8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4 "8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4.7 "53%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3.9 "61%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알아두면 좋은 점
    "대중교통편과 가까움"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