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라브나 고라

Ravna Gora

29 Holland Park Avenue, London, W11 3RW, United Kingdom
+44 207 727 7725

63,927원~

투숙객 종합평점

6.4/10 좋음
1,365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3
  • 4.3
  • 4.0
  • 4.0

알아두면 좋은 점

  • 대중교통편과 가까움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런던 중심에 자리한 라브나 고라 호텔에 머무실 경우 포토벨로 로드 마켓 및 로열 앨버트 홀에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이 B&B에서 가까운 거리에는 버킹엄 궁 및 런던 동물원도 있습니다.

    객실

    평면 TV 시청이 가능한 22개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합니다. 샤워기 시설을 갖춘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TV(공용 구역)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바/라운지에서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수하물 보관, 커피/차(공용 구역)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셀프 주차(요금 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인터넷
    • 회의/연회 시설
    • 프런트 24시간 운영
    • 보관함 이용 가능
    • 컨시어지 서비스
    • 금연
    • 바/라운지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6.4 좋음
    1,365개의 후기 참고
    • 9.3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6 "76%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3 "93%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8.3 "83%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5.3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2 "62%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6.4 "64%매니지먼트가 나쁘지 않은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4.3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0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4 "5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0 "60%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8 "92%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1 "79%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4 "5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1 "8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9 "81%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1 "형편없는 편의 시설."
      3.0 "70%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1 "89%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3.6 "64%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1 "69%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3.1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1.4 "86%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0.8 "92%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1 "79%사이드 디쉬가 먹을 수 없는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0 괜찮음
    450개의 후기 참고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5 "75%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 5.8 "분위기가 괜찮았다."
    • 4.5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4.7 "53%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2.3 "77%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4.2 "58%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 4.4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3 "객실이 좋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9 "8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8 "8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0 "6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7 "5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0 "9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9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7 "63%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4.0 "6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8 "형편없는 편의 시설."
      2.7 "7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1 "89%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3.4 "66%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9 괜찮음
    559개의 후기 참고
    • 9.1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3 "73%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 4.5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4.3 "57%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4.1 "59%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레스토랑 서비스에 대해 불평했다."
      2.0 "80%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 3.9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5 "5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0 "60%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8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7 "객실이 좋지 않다."
      3.3 "6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0 "8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5 "5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8 "5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2 "88%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4.1 "5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 3.3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1.5 "85%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평균 평점

    6.4 좋음
    354개의 후기 참고
    • 9.3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5.3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8 "58%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4.6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1 "객실이 좋지 않다."
      3.3 "6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3 "5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9 "81%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3 "87%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0 "9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7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3 "5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6 "64%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2.9 "형편없는 편의 시설."
      2.7 "7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1 "89%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 2.5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0 "80%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알아두면 좋은 점
    "대중교통편과 가까움"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