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이용 중이신 브라우저의 KAYAK 사이트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지금 업데이트하고 저희와 함께 계속 여행하세요!

Ravna Gora Hotel

29 Holland Park Avenue, London, W11 3RW, United Kingdom
+44 207 727 7725

57,304원~

투숙객 종합평점

5.7/10 괜찮음
1,363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4
  • 3.9
  • 3.8
  • 3.5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런던 중심에 자리한 라브나 고라 호텔에 머무실 경우 포토벨로 로드 마켓 및 로얄 알버트홀에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이 B&B에서 가까운 거리에는 런던 임페리얼 칼리지 및 해러즈도 있습니다.

    객실

    평면 TV 시청이 가능한 22개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합니다. 샤워기 시설을 갖춘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TV(공용 구역)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바/라운지에서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수하물 보관, 커피/차(공용 구역)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셀프 주차(요금 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인터넷
    • 회의/연회 시설
    • 레스토랑
    • 프런트 24시간 운영
    • 보관함 이용 가능
    • 컨시어지 서비스
    • 금연
    • 바/라운지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5.7 괜찮음
    1,363개의 리뷰에 기초
    • 9.4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7 "77%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7.6 "76%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3.9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8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4.5 "55%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3.6 "64%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2.8 "72%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2.2 "78%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4.1 "59%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2.5 "75%레스토랑 서비스에 대해 불평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7 "73%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4.1 "5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6 "94%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2.7 "7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5 "8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5.0 "50%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1.8 "8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1 "5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9 "7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9 "9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6 "8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0.0 "10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2.8 "형편없는 편의 시설."
      2.7 "7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7 "93%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4.3 "5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3 "67%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1.0 "90%장애인 시설에 불만족했다."

    평균 평점

    5.9 괜찮음
    477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7 "77%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8 "7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7 "8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4 "86%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9 "6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0 "7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8 "9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0.0 "10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7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5 "75%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3.9 "6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6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5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4.5 "55%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3.6 "64%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2.7 "73%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3.6 "64%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2.2 "78%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 2.5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평균 평점

    5.6 괜찮음
    545개의 리뷰에 기초
    • 9.1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3 "73%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 3.5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3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2 "5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8 "7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3 "객실이 좋지 않다."
      3.0 "7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8 "5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5 "8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4 "76%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2 "5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8 "72%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4 "8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3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4.4 "56%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3.2 "68%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1.8 "82%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레스토랑 서비스에 대해 불평했다."
      2.5 "75%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4.9 "51%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 2.8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2.2 "78%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평균 평점

    6.1 좋음
    340개의 리뷰에 기초
    • 9.4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4.3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2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4.4 "56%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3.8 "62%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 3.3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1 "5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6 "74%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0 "객실이 형편없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5 "8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9 "5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7 "7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1 "5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5.0 "50%만이 객실이 현대적이다라고 답했다."
      1.4 "8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8 "9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2.9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6 "94%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