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리프 호텔 첼시

Riff Chelsea

300 West 30th Street, New York, NY 10001, United States
+1 212 244 7827

133,787원~

투숙객 종합평점

6.0/10 괜찮음
1,721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5
  • 8.8
  • 6.9
  • 3.7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뉴욕 중심에 자리한 리프 호텔에서 조금만 걸으면 펜 스테이션에 가실 수 있으며, 몇 분 거리에는 매디슨 스퀘어 가든도 있습니다. 이 호텔 가까이에는 펜 플라자 파빌리언 및 맨해튼 몰도 있습니다.

    객실

    에어컨이 설치된 43개의 객실에는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디지털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전화 및 금고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됩니다.

    편의 시설

    루프탑 테라스 및 정원 전망을 감상하고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무료 유선 인터넷, 컴퓨터 스테이션,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비즈니스 센터
    • 컨시어지 서비스
    • 금연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지정 흡연 구역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무료 인터넷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6.0 괜찮음
    1,735개의 후기 참고
    • 9.5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8.6 "86%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 8.8 "음식이 맛있다."
    • 6.9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9 "59%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7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5.4 "조식이 평범하다."
    • 3.7 "객실이 좋지 않다."
      2.3 "7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4 "6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5 "6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9 "9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6 "8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0 "8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4 "5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7 "6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4.4 "5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4 "7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2.2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3 "7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9 "81%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1 좋음
    694개의 후기 참고
    • 9.6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7.2 "좋은 서비스."
      9.2 "92%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7 "77%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5.7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5.4 "조식이 평범하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3.1 "6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1 "7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2 "6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9 "9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7 "8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5 "7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9 "8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4 "5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4.2 "5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6 "64%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2.0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1 "7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5 "7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0 "80%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평균 평점

    6.1 좋음
    641개의 후기 참고
    • 9.6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8.6 "8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6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2 "62%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9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5.7 "57%와이파이 품질이 무난하다고 생각했다."
    • 5.1 "조식이 평범하다."
    • 4.3 "객실이 좋지 않다."
      2.4 "7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2 "6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9 "9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6 "8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8 "7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5 "5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9 "8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6 "64%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2.2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4 "7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8 "7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평균 평점

    5.3 괜찮음
    104개의 후기 참고
    • 9.5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7.0 "좋은 서비스."
      9.3 "93%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2.3 "7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9 "9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7 "8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2 "6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 2.3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3 "7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9 "81%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평균 평점

    6.4 좋음
    294개의 후기 참고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7.3 "좋은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6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3.3 "객실이 좋지 않다."
      3.3 "6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3 "7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4 "66%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9 "9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8 "7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3 "87%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9 "8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7 "53%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2.1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3 "7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8 "7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8 "8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