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더 피카딜리 호텔

The Piccadily

Janakpuri District Centre Complex, New Delhi, India
+91 114 123 4123

83,522원~

투숙객 종합평점

6.3/10 좋음
1,194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8.2
  • 6.6
  • 4.9
  • 4.3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더 피카딜리에서는 차량 1대당 왕복 INR 1800의 요금으로 공항 셔틀(요청 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얼굴 트리트먼트도 받으실 수 있고, 4 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간단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실내 수영장 및 야외 수영장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져 있는 것은 물론, 이 럭셔리 호텔의 객실에는 전신 욕조 및 주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주차
    • 피트니스 센터
    • 장애인 편의 시설
    • 비즈니스 센터
    • 렌터카
    • 와이파이
    • 컨시어지 서비스
    • 현장 환전
    • 기념품 가게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스파
    • 실외 수영장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세탁 시설
    • 실내 수영장
    • 커피숍
    • (간이) 주방
    • 탁아 서비스 (추가 요금)
    • 인터넷 (추가 요금)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지정 흡연 구역
    • 무료 발레 파킹
    • 객실 내 세탁기/건조기 이용 가능
    • 웨딩 서비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3 좋음
    1,194개의 리뷰에 기초
    • 8.2 "위치가 훌륭하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5 "95%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6 "조식이 평범하다."
    • 5.9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6.3 "63%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5.4 "분위기가 괜찮았다."
      5.2 "52%로비 입구가 평범하다고 답했다."
      6.0 "60%만이 호텔이 스타일리시하다고 생각했다."
    • 5.2 "평균 수준의 편의 시설."
      5.3 "53%건물이 그런대로 괜찮다고 생각했다."
      5.2 "52%로비 입구가 평범하다고 답했다."
    • 4.9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0.5 "9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0 "70%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 4.3 "평균 이하의 퀄리티."
      3.4 "66%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2.4 "76%가격이 지나치게 높다고 답했다."
    • 3.7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3 "67%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2.8 "72%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룸서비스에 대해 불평했다."
      4.2 "58%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3.2 "68%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4.8 "52%레스토랑 서비스에 대해 불평했다."
      4.6 "54%예약 절차가 비효율적이다고 답했다."
    • 3.3 "객실이 좋지 않다."
      2.7 "7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7 "9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5 "9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1 "6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4 "9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0 "10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0 "100%미니바에 실망했다."
      0.0 "10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0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7 "7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7 "9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3 "67%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1 좋음
    394개의 리뷰에 기초
    • 8.0 "위치가 훌륭하다."
    • 6.8 "조식이 평범하다."
    • 5.3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6.4 "64%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4.9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9 "8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4.6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7 "5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4.4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7 "5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4 "9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0 "평균 이하의 퀄리티."
      3.0 "70%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 3.7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3 "67%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2.7 "73%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6 괜찮음
    394개의 리뷰에 기초
    • 7.9 "좋은 위치."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6.7 "조식이 평범하다."
    • 5.5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5.2 "분위기가 괜찮았다."
    • 4.9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0.6 "9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9 "좋지 않은 편의 시설."
    • 4.5 "평균 이하의 퀄리티."
      3.7 "63%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 3.5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1 "69%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3.3 "67%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 2.8 "객실이 형편없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4 "7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6 "9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8 좋음
    47개의 리뷰에 기초
    • 8.4 "위치가 훌륭하다."
    • 6.1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4.6 "평균 이하의 퀄리티."
    • 3.9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 2.1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평균 평점

    5.9 괜찮음
    358개의 리뷰에 기초
    • 8.8 "매우 멋진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
    • 8.2 "위치가 훌륭하다."
    • 6.0 "조식이 평범하다."
    • 5.9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5.2 "평균 수준의 안락함."
      5.4 "54%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 4.9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9 "8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9 "51%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4.8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8 "52%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4.9 "51%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4.2 "평균 이하의 퀄리티."
      3.3 "67%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 3.6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2.8 "72%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3.1 "69%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 3.3 "객실이 좋지 않다."
      1.0 "9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5 "7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5 "95%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