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리갈 리비에라 호텔

Regal Riviera Hotel

NO.1, Haojing Street, Yizhou Road, Haizhu Area, Guangzhou 510310, China
+86 208 391 8883
艺洲路灏景街1号, 广州 510310, 中国

88,738원~

투숙객 종합평점

7.7/10 좋음
2,196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5
  • 8.7
  • 3.9
  • 3.4

알아두면 좋은 점

  • 럭셔리한 호텔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리갈 리비에라 호텔의 경우 광둥 무역 단지에서 4km, 회성사에서 9.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에는 실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스파에서 마사지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고급형 호텔의 기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로는 피트니스 센터, 스파 욕조, 사우나 등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피트니스 센터
    • 무료 와이파이
    • 비즈니스 센터
    • 렌터카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스파
    • 실내 수영장
    • 레스토랑
    • 미용실
    • Express 체크아웃
    • 테니스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사우나
    • 무료 주차
    • 당구대
    • 지정 흡연 구역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장애인 편의 시설
    • 어린이 수영장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커피숍
    • 공항 셔틀
    • ATM
    • 기념품 가게
    • 게임룸
    • 금연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7.7 좋음
    2,196개의 후기 참고
    • 9.5 "매우 훌륭한 위치."
      9.5 "95%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9.7 "97%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8.8 "88%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1 "91%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 8.7 "수영장이 좋다."
    • 6.3 "조식이 평범하다."
    • 5.0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1 "61%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0.0 "10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6 "7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2 "8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8 "7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6 "8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3 "77%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1 "8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0 "10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 3.4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0.1 "9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1 "형편없는 퀄리티."
    • 3.1 "형편없는 편의 시설."
      3.0 "70%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2 "98%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7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7 "73%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1 "8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0 "100%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8.1 우수
    153개의 후기 참고
    • 9.3 "매우 훌륭한 위치."
    • 5.1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 4.2 "객실이 좋지 않다."
      0.0 "10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6 "7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3 "평균 이하의 퀄리티."
    • 3.2 "최악의 분위기."
      0.2 "9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1 "형편없는 편의 시설."
      3.1 "69%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1 "99%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3.1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8 좋음
    834개의 후기 참고
    • 9.4 "매우 훌륭한 위치."
      9.6 "96%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9.7 "97%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0 "9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6 "수영장이 좋다."
    • 8.5 "음식이 맛있다."
    • 6.3 "조식이 평범하다."
    • 4.4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2.6 "74%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3.3 "67%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 3.1 "형편없는 퀄리티."
    • 3.1 "객실이 형편없다."
      0.0 "10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0 "7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6 "74%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2 "7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 2.5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0 "7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2.3 "최악의 분위기."
      0.0 "10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8 좋음
    1,163개의 후기 참고
    • 9.3 "매우 훌륭한 위치."
      9.3 "93%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9.6 "9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0 "조식이 평범하다."
    • 5.3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9 "59%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0.1 "9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5 "6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8 "7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0 "70%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5 "8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3 "평균 이하의 퀄리티."
    • 3.1 "최악의 분위기."
      0.3 "9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1 "형편없는 편의 시설."
      2.9 "71%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2 "98%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3.0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5 "6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9 "71%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0 "100%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7 좋음
    43개의 후기 참고
    • 9.4 "매우 훌륭한 위치."
    • 5.6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 3.7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0.1 "9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6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5 "65%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9 "형편없는 퀄리티."
    알아두면 좋은 점
    "럭셔리한 호텔"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