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KAYAK 트래블 어워드 데이터 수집 방법

최우수 호텔

다음 일곱 가지 카테고리별 여행객의 평점 및 후기에 따라 점수가 산출됩니다.

  1. 최우수 호텔
  2. 최우수 리조트
  3. 최우수 민박(B&B 및 Inn)
  4. 최우수 호스텔
  5. 최우수 저가 호텔
  6. 최우수 럭셔리 호텔
  7. 최우수 소형 호텔

카테고리별 2020년 최우수 호텔로 선정되기 위해서, 호텔은 2019년에 새로 작성된 후기가 최소 25개 이상이어야 하며, 전체 평점이 최소 8.0 이상이어야 합니다.

위의 카테고리별 선정된 호텔은 각 지역(유럽, 미국/캐나다, 남미, 중동/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에서 국가별로 선정되었습니다.

트래블 어워드에 선정될 만한 호텔이 더 있지만, 국가별 카테고리별 상위 100개 호텔만 트래블 어워드 사이트에 소개되었습니다.

최우수 항공사

다음 아홉 가지 카테고리별 여행객의 평점 및 후기에 따라 점수가 산출됩니다.

  1. 최우수 항공사 (종합 평점)
  2. 최우수 기내식
  3. 최우수 탑승절차
  4. 최우수 엔터테인먼트
  5. 최우수 승무원
  6. 최우수 쾌적함
  7. 최우수 와이파이
  8. 최우수 화장실
  9. 최우수 수하물 서비스

카테고리별 2020년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되기 위해서, 항공사는 2019년에 새로 작성된 후기가 최소 150개 이상이어야 하며, 전체 평점이 최소 6.1 이상이어야 합니다.

최우수 항공사

위의 카테고리별로 최고 평점을 받은 10개 항공사(풀서비스 항공사*, 지역 항공사**)는 각 지역(유럽, 미국/캐나다, 남미, 중동/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에서 지역별, 국가별로 선정되었습니다.

최우수 저가 항공사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국가별로 위의 카테고리별 최고 평점을 받은 10개 저가 항공사(LCC***)가 선정되었습니다.

* 풀서비스: 풀서비스 항공사(FSC)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위탁 수하물, 기내식, 음료 서비스, 담요와 베게 등의 어메니티와 같은 기존 서비스를 항공료에 포함하여 탑승객에게 제공하는 항공사를 뜻합니다. 풀서비스 항공사의 좌석은 저가 항공사(LCC)보다 레그룸이 넓을 뿐만 아니라 좌석 또한 더 큰 각도로 젖힐 수 있습니다. 풀서비스 항공사는 탑승객에게 일반석 외에도 비즈니스석 선택권을 제공하고, 일부 항공편의 경우, 프리미엄 일반석과 일등석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풀서비스 항공사는 보통 국적기인 경우가 많습니다.

** 지역 항공사: 지역 항공사는 주요 노선 서비스를 유치할 만한 충분한 수요가 없는 지역으로의 항공 서비스를 승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지역 항공기를 운항하는 항공사입니다.

*** 저가 항공사:
(LCC로도 불리는) 저가 항공사 또는 저비용 항공사는 기존 서비스가 운임에 포함되어 제공되지 않는 항공사로, 이에 따라 운임이 저렴한 대신, 안락함 또한 줄어든 편입니다.

최우수 렌터카

다음 여섯 가지 카테고리별 여행객의 평점 및 후기에 따라 점수가 산출됩니다.

  1. 최우수 대여 서비스
  2. 최우수 쾌적함
  3. 최우수 청결함
  4. 최우수 인수/반납 절차
  5. 최우수 가성비
  6. 최우수 공항 접근성

카테고리별 2020년 최우수 렌터카 업체로 선정되기 위해서, 업체는 2019년에 새로 작성된 후기가 최소 100개 이상이어야 하며, 전체 평점이 최소 6.1 이상이어야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위의 카테고리별 최고 평점을 받은 10개 렌터카 업체가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