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AYAK 트래블 어워드 데이터 수집 방법

최우수 호텔

점수는 다음 여섯 가지 카테고리별 여행객 평점 및 후기에 따라 산출됩니다.

  1. 최우수 호텔
  2. 최우수 리조트
  3. 최우수 민박(B&B 및 Inn)
  4. 최우수 호스텔
  5. 최우수 저가 호텔
  6. 최우수 럭셔리 호텔

카테고리별 2019년 최우수 호텔로 설정되기 위해서, 호텔은 2018년 내 새로 작성된 후기가 최소 50개 이상이어야 하며, 카테고리에 대한 전체 평점이 최소 8.0 이상이어야 합니다.

트래블 어워드 웹사이트의 경우, 위에 언급된 카테고리별 최고 평점을 받은 최대 100개 호텔이 각 지역(유럽, 미국/캐나다, 남미, 중동/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의 국가별로 선정되었습니다.

최우수 항공사

점수는 다음 여섯 가지 카테고리별 여행객 평점 및 후기에 따라 산출됩니다.

  1. 최우수 항공사 (전체 평점)
  2. 최우수 기내식
  3. 최우수 탑승 절차
  4.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5. 최우수 승무원
  6. 최우수 기내 안락함

카테고리별 2019년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되기 위해서, 항공사는 2018년 내 새로 작성된 후기가 최소 150개 이상이어야 하며, 카테고리에 대한 전체 평점이 최소 6.1 이상이어야 합니다.

베스트 항공사

위에 언급된 카테고리별 최고 평점을 받은 10개 항공사(풀서비스* 및 리저널**)가 각 지역(유럽, 미국/캐나다, 남미, 중동/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별로 선정되었습니다.

최우수 저가 항공사

위에 언급된 카테고리별로 최고 평점을 받은 10개 저가 항공사(*** 저가 항공사)가 선정되었습니다.

* 풀서비스: 풀서비스 항공사(FSC)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위탁 수하물, 기내식, 음료 서비스, 담요와 베게 등의 어메니티와 같은 기존 서비스를 항공료에 포함하여 탑승객에게 제공하는 항공사를 뜻합니다. 풀서비스 항공사의 좌석은 저가 항공사(LCC)보다 레그룸이 넓을 뿐만 아니라 좌석 또한 더 큰 각도로 젖힐 수 있습니다. 풀서비스 항공사는 탑승객에게 일반석 외에도 비즈니스석 선택권을 제공하고, 일부 항공편의 경우, 프리미엄 일반석과 일등석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풀서비스 항공사는 보통 국적기인 경우가 많습니다.

** 지역 항공사: 지역 항공사는 주요 노선 서비스를 유치할 만한 충분한 수요가 없는 지역으로의 항공 서비스를 승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지역 항공기를 운항하는 항공사입니다.

*** 저가 항공사: (LCC로도 불리는) 저가 항공사 또는 저비용 항공사는 기존 서비스가 운임에 포함되어 제공되지 않는 항공사로, 이에 따라 운임이 저렴한 대신, 안락함 또한 줄어든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