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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YAK 네트워크 광고 사양

KAYAK 광고 포트폴리오를 통해 광고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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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가 상품

디스플레이


 

스마트 광고

개요: 사용자가 다음 여행지를 검색, 계획할 때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사용자에게 메세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KAYAK의 타게팅 기술을 통해 목적지 및 실시간 요금을 관심 사용자에게 노출합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섹터: 항공권, 렌터카, 호텔, 에어텔

광고 크기: 300×250, 300×600

로고: 400×440 픽셀, SVG/EPS 파일

딥링크: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맞춤 이미지: KAYAK이 승인한 비행기 또는 여행지 이미지(고해상도), 2400×1256 픽셀 또는 2880×1920 픽셀, PNG/JPG 파일

디스플레이 배너

개요: 사용자가 다음 여행지를 검색, 계획할 때 디스플레이 광고로 사용자를 유도합니다. KAYAK의 앞선 타게팅 기술을 이용하여 브랜드, 프로모션 및 여행지 관련 메시징으로 관련 사용자에 도달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직접 구매 또는 프로그램 채널을 통한 구매로 광고 캠페인을 맞출 수 있습니다. 로드블럭 및 스폰서 광고도 집행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ROS(Run of Site, 사이트 내 임의 노출)

광고 크기: 300×250, 300×600, 160×600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ub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맞춤 이미지: 제3자 태그를 쓸 수 없는 경우 정적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유 트래킹 URL이 있어야 합니다.

제한 사항: 클릭 이외에 오디오, 비디오 또는 사용자 상호작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래시 사용은 허용되지 않으며 HTML5는 제3자 태그로 래핑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길이는 최대 3회 루프로 15초 이하여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길이는 최대 3회 루프로 15초 이하여야 합니다.

광고주 리스팅(CPC)


 

인라인 광고

“개요: 검색 결과와 함께 “”인라인””으로 광고가 노출되며 사용자 구매 전환을 유도합니다. 브랜드, 관련 상품, 여행지 및 브랜드 특가 등을 강조하는 고객 맞춤형 문구를 통해 고객의 흥미를 이끌어냅니다.

 

Platform: Desktop, Mobile

Sectors: air tickets, car rentals, hotels, airtels

Ad size: 300×250, 300×600, 160×600, 120×600, 728×90, 970×250, 970×90

Logo: 400×440 px, SVG/EPS file

Deep Link:

Click Tracker:

Exposure Tracker: Optional

Available 3rd party tags: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source code, Mediaplex, Sizmek

Headline Copy – Desktop: Up to 40 characters (including spaces) without exclamation marks

Text copy – desktop: up to 100 characters without exclamation marks (including spaces)

Headline Copy – Mobile: Up to 30 characters without exclamation marks (including spaces)

Text copy – mobile: up to 30 characters without exclamation marks (including spaces)

호텔 광고주 인라인(HSI)

개요: KAYAK 검색 결과에 “인라인” 광고를 배치하여 사용자 전환을 획기적으로 높여보세요. 광고에 호텔 이미지, 요금 및 어메니티등의 주요 검색 결과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사이트 콘텐츠처럼 게시되므로 사용자 관여도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클릭률과 전환률을평균 이상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파트너 코어 연동이 활성화 상태여야 합니다.(코어 딥링크 사용)

 

플랫폼: 데스크톱

섹션: 호텔

광고 크기: 1×1

로고 요구 사항:

  • 480×440 픽셀
  • SVG/EPS 파일
  • 로고 파일에는 PNG 요소가 들어있지 않아야 합니다
  • 파일 크기 100kb 이하
  • 파일 요소 300개 이하

딥링크: 필수 – 여기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클릭 트래커: 필수 – 여기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헤드라인 문구: 느낌표 없이 최대 55자(공백 포함)

본문 카피: 느낌표 없이 최대 100자(공백 포함)

제한 사항: 파트너 코어 연동이 활성화 상태여야 합니다(코어 딥링크 사용)

검색 결과에서 비교

“개요: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눈에 잘 띄며 스크롤이 필요 없는 상단에 브랜드 로고를 배치합니다. 예약 경로에 노출되어 꾸준하고 강력한 사용자 전환을 유도합니다. 가격 비교 단계에 있는 사용자에게 완벽하게 도달합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항공권, 렌터카, 호텔, 에어텔

광고 크기: 1×1

로고: 480×440 픽셀, SVG/EPS 파일

딥링크: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팝업으로 비교

개요: 전체 화면으로 등장하는 팝업창에 브랜드 로고를 배치하여 사용자에게 아직 가격 비교 옵션이 남아 있음을 알려줍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섹터: 항공권, 렌터카, 호텔, 에어텔

광고 크기: 1×1

로고: 480×440 픽셀, SVG/EPS 파일

딥링크:

클릭 트래커: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재검색시 비교

개요: 가격 비교 단계에 있는 관심도 높은 사용자에게 다량의 검색 결과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둔 신규 유저 타케팅 전략 광고입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섹터: 항공권, 렌터카, 에어텔

광고 크기: 1×1

로고: 480×440 픽셀, SVG/EPS 파일

딥링크:

클릭 트래커: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패널로 비교

개요: 눈에 잘 띄는 브랜드 로고 배치와 더불어 마케팅 대상 여행자에게 다량의 가격 비교 결과를 전달합니다. 상부 패널에 배치함으로써 가격 비교 중인 사용자에게 다양한 타게팅 옵션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항공권, 렌터카, 호텔

광고 크기: 1×1

로고: 480×440 픽셀, SVG/EPS 파일

딥링크:

클릭 트래커: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항공권 검색 결과 광고(FSR)

개요: 항공권 검색 결과 내 네이티브 광고 배치로 사용자의 강력한 전환을 유도합니다. 항공권 세부 사항이 노출되어 클릭률이 높으며 구매 전환으로 연결됩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항공권

광고 크기: 1×1

클릭 트래커: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예약 옵션 강조(HBO)

개요: 전환율 높은 네이티브 광고로 직접 예약을 늘리는 동시에 사용자가 합리적인 운임의 항공권을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부가서비스(무료 와이파이, 기내 엔터테인먼트, 무료 수하물 등) 홍보가 가능합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항공권

광고 크기: 1×1

클릭 트래커: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애프터클릭

개요: 전체 화면 팝업 광고로, 실시간 가격 데이터 및 메세지를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분명한 반응을 유도합니다. 매체 점유(SOV) 100%의 광고 단위로, 관련 사용자가 예약 구매 단계로 이동할 때 여행지 관련 상품 구매 유도 메세지를 전달하여 강력한 전환율을 보입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섹터: 항공권, 렌터카, 호텔

광고 크기: 1×1

로고: 480×440 픽셀, SVG/EPS 파일

딥링크: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헤드라인 카피: 느낌표 없이 최대 40자(공백 포함)

본문 카피: 느낌표 없이 최대 100자(공백 포함)

맞춤 이미지: KAYAK이 승인한 비행기 또는 여행지 이미지(고해상도), 614×240 픽셀, PNG/JPG 파일

홈페이지 메인 배너(HPTO)

개요: 홈페이지 메인에 배치함으로써 높은 효과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광고로, 브랜드 홍보, 판매 상품 관련 메시지를 강조하는 데 최적입니다. 핵심 마켓 대상으로 100% 매체 점유가 가능한 광고입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섹터: 항공권, 렌터카, 호텔, 에어텔

광고 크기: 1×1

로고: 480×440 픽셀, SVG/EPS 파일

딥링크:

클릭 트래커: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헤드라인 문구: 느낌표나 별표 없이 최대 50자(공백 포함)

본문 문구: 느낌표나 별표 없이 최대 100자(공백 포함)

맞춤 이미지: KAYAK이 승인한 비행기나 여행지 이미지(고해상도); 2560×244 픽셀, PNG/JPG 파일

추가 애셋: 버튼 색상, 버튼 텍스트 색상, 헤드라인 색상 및 본문 색상용 HEX 코드

모바일 전면 중간 광고(MIT)

개요: 강력한 전환율을 보여주는 효과 높은 프리미엄 광고입니다. 완벽한 고객 맞춤 제작 가능 – 검색 시작 직후의 사용자에게 새롭고 독특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광고주는 2단계 메시징으로 사용자의 의도를 파악하여 핵심 행동 유도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플랫폼: 모바일
섹터: 항공권
광고 크기: 1×1
로고 요구 사항:
– 480×440 픽셀
– SVG/EPS 파일
– PNG 요소가 들어 있지 않은 로고 파일
– 파일 크기 100kb 이하
– 파일 내 요소 개수 300개 이하”
이미지 요구 사항: 여행지 이미지, 크기: 700×950 픽셀
주의 사항: 이미지 안전 영역은 440×445 픽셀 크기로 사진 중간에 위치하며, 이미지의 핵심 포인트를 담고 있어야 합니다.

딥링크: ✓
클릭 트래커: ✓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전면 중간 광고 헤드라인 문구: 느낌표 없이 최대 55자(공백 포함)
인라인 헤드라인 문구: 최대 55자(전면 중간 광고 헤드라인 문구와 다를 수 있음)
인라인 태그라인 문구: 느낌표 없이 최대 100자(공백 포함)

전화 연결 창

개요: KAYAK의 모바일 광고시청자를 활용하는 독특한 광고 방식으로, 통화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맞춤 메시지와 전화번호를 제공합니다.

 

플랫폼: 모바일

섹터: 항공권

광고 크기: 1×1

로고: 480×440 픽셀, SVG/EPS 파일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헤드라인 카피: 느낌표 없이 최대 30자(공백 포함)

본문 카피: 느낌표 없이 최대 30자(공백 포함)

추가 애셋: 추적 가능한 고유 전화 번호

타겟 확장(KAYAK+)


 

디스플레이

개요: KAYAK의 프리미엄 여행 관련 데이터와 통찰을 이용,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여 디스플레이 광고의 수준을 한 단계 높여보세요.

 

플랫폼: 데스트톱, 모바일

섹터: 외부 사이트

광고 크기: 300×250, 300×600, 160×600, 120×600, 728×90, 970×250, 970×90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bu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IAS 래핑 태그, Mediaplex, Sizmek

 

동영상

개요: 타겟 시청자가 다음번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가 되어보세요. 동영상의 75% 이상을 시청하는 KAYAK의 프리미엄 시청자 관련 데이터를 이용하여, 프로그램 동영상 광고로 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높여보세요.

 

섹터: 외부 사이트

포맷: 프리롤(pre-roll), 미드롤(mid-roll), 인스트림(in-stream), 아웃스트림(out-steam)

광고 크기: 6초, 15초, 30초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bu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IAS 래핑 태그, Mediaplex, Sizmek

 

네이티브

개요: 평균 클릭률 0.7% 이상을 자랑하는 네이티브 광고는, 게재되는 웹사이트에 자연스러운 콘텐츠처럼 자리 잡아 대량의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브랜드 인지도에도 예약 유도에도 효과가 있는 역동적 마케팅 채널임을 보여주었습니다.

 

Platform: Desktop, Mobile

Sector: External Sites

Ad size: 300×250, 300×600, 160×600, 120×600, 728×90, 970×250, 970×90

Logo: 480×440 pixels, SVG/PNG file

Deep Link:

Click Tracker:

Exposure Tracker: Optional

Available 3rd party tags: Atlas, Doubleclick, Google Analytics UTM source code, Mediaplex, Sizmek

Headline Phrases – Desktop: up to 40 characters without exclamation marks (including spaces)

Body text – desktop: up to 100 characters without exclamation marks (including spaces)

Headline Phrases – Mobile: up to 30 characters without exclamation marks (including spaces)

Body text – mobile: up to 30 characters without exclamation marks (including spaces)

소셜

개요: 전체 여행자 중 거의 40%가 여행을 계획할 때 페이스북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KAYAK 여행 관련 프리미엄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여, 다음번 여행을 계획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사용자를 타겟으로 공략해보세요.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슬라이드 광고(carousel), 단일 이미지 뉴스피드, 동영상 뉴스피드, 스토리

광고 유형: GIF, PNG, JPG, MP4

주 텍스트: 125자

헤드라인 문구: 최대 40자

본문 문구: 최대 30자

맞춤 이미지: JPG 또는 PNG

  • 비율: 16×19, 1×1
  • 해상도: 최소 1080×1080 픽셀

맞춤 동영상: MP4, MOV 또는 GIF

  • 비율: 4:5
  • 동영상 설정: H.264 압축, 정사각형 픽셀, 고정 프레임 속도, 프로그레시브 스캔, 128kbps+ 스테레오 AAC
  • 해상도: 최소 1080 x 1080 픽셀
  • 동영상 자막: 선택 사항이나 권장함
  • 동영상 사운드: 선택 사항이나 권장함
  • 참고: 동영상 파일 컨테이너에는 편집 목록이나 특수한 박스가 들어가서는 안 됩니다.

 

스마트 TV

개요: 디지털 프로그램 광고의 정확성, 그리고 TV 광고가 지닌 힘과 도달성을 결합했습니다. KAYAK이 보유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Hulu, Roku Live 등 각종 프리미엄 채널에서 정확한 타겟 시청자를 대상으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세요.

 

플랫폼: 스마트 TV

섹터: TV

광고 크기: 16:9 와이드스크린, 12x0x720, 1920×1080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non-skipped로 설정된 VAST 태그, 미가공(raw) VAST 태그 허용.

참고: 최소 비트 전송률 5000 kbps, 동영상 길이 15-30초

 

이메일


 

단독 발송

개요: 항공권, 호텔 특가, 휴일 프로모션 등을 강조할 때 사용하는 메일입니다. 트래픽이 고객님의 웹사이트로 돌아오는 과정에서 매체 점유율 100%와 더불어 브랜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데스크탑, 모바일

섹터: 이메일

로고 요구 사항: PNG

딥링크: 랜딩 페이지 URL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ub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맞춤 이미지: 히어로 이미지 – 1150×500 픽셀

  • 보조 이미지(최대 8개): 1048×400 픽셀 – 필수 사항 아님

추가 애셋: 이용 약관, 메일 제목, 메일 부제, 행동 유도 문안 텍스트, 자세한 사항은 가이드라인을 참조

제한 사항: 단독 이메일은 여행과 관련이 없을 경우 KAYAK 사용자와 관련된 내용이어야 합니다

추천 목록

개요: 매달 발송하는 여행 관련 메일에서 각 섹터 최고 인기 상품 관련 내용을 강조하여 광고주 사이트로 잠재 여행객의 직접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이메일

로고 요구 사항: 없음

딥링크: 랜딩 페이지 URL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ub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맞춤 이미지: 1048×400 픽셀

추가 애셋: 자세한 사항은 가이드라인 참조

제한 사항: 단독 이메일은 여행과 관련이 없을 경우 KAYAK 사용자와 관련된 내용이어야 합니다. 이 메일은 다수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여러 곳에 게재됩니다(최대 20개 슬롯) – 상단 광고(‘오늘의 특가’)는 추가 비용이 붙습니다.

테마형 광고

개요: 활동 중인 이메일 구독자에게 여행과 무관한 테마의 콘텐츠를 발송하여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발송 메일당 최대 8개 광고주를 포함할 수 있으며, KAYAK 마케팅 블로그 내용도 넣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이메일

로고 요구 사항: 없음

딥링크: 랜딩 페이지 URL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ub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맞춤 이미지: 상단 광고 – 1150×500 픽셀, 상품 광고 – 1048×400 픽셀

추가 애셋: 자세한 내용은 가이드라인 참조

제한 사항: 단독 이메일은 여행과 관련이 없을 경우 KAYAK 사용자와 관련된 내용이어야 합니다

적시 발송(JIT) / 가격 알리미

개요: KAYAK 최근 검색에 근거한 가격 알리미 기능을 설정했거나 예약 과정에서 검색을 중단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광고주는 여행 관련 기타 사항이나 KAYAK 검색 기반 여행 콘텐츠를 홍보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이메일

로고 요구 사항: 480×400 픽셀, PNG

딥링크: 랜딩 페이지 URL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ub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본문 문구: 느낌표 없이 최대 45자(공백 포함)

추가 애셋: 행동 유도 문안 텍스트

마케팅 광고 배너

개요: 여행 홍보 또는 KAYAK의 주간 마케팅 블로그 속 여행 관련 콘텐츠를 강조하여 광고주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IP로 사용자를 타케팅하거나 활동 중인 구독자 전부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이메일

로고 요구 사항: 없음

딥링크: 랜딩 페이지 URL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ub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맞춤 이미지: 600×200 픽셀

추가 애셋: 이미지에는 문구, 그리고 행동 유도 문안이 들어 있어야 합니다

힐링 휴가

개요: 사용자 IP를 기반으로 매주 자동 생성하며, 섹터 전체(항공권, 렌터카, 에어텔)에 걸쳐 다양한 특가 상품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메일 속 광고 슬롯 두 개를 통해 광고주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KAYAK 마케팅 블로그의 여행 관련 내용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이메일

로고 요구 사항: 없음

딥링크: 랜딩 페이지 URL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ub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맞춤 이미지: 상단 광고 – 600×200 픽셀, 하단 광고 – 600×400 px

추가 애셋: 이미지에는 문구, 그리고 행동 유도 문안이 들어 있어야 합니다

OpenTable 단독 메일

개요: 다이닝, 배달 및 식도락 관련 콘텐츠를 강조하여 다루는 메일입니다. 광고주는 트래픽이 광고주 웹사이트로 돌아오는 과정에서 매체 점유율 100%와 더불어 브랜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이메일

로고 요구 사항: 없음

딥링크: 랜딩 페이지 URL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ub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맞춤 이미지: 650×250 픽셀

추가 애셋: 이미지에는 문구, 그리고 행동 유도 문안이 들어 있어야 합니다

제한 사항: 콘텐츠는 식도락 또는 배달 관련으로 OpenTable 사용자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OpenTable 광고 배너

Overview: OpenTable의 주간 마케팅 블로그 내 식도락/배달 홍보 또는 관련 콘텐츠를 강조하여 광고주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IP로 사용자를 타게팅하거나 활동 중인 구독자 전부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

섹터: 이메일

로고 요구 사항: 없음

딥링크: 랜딩 페이지 URL

클릭 트래커: ✓

노출 트래커: 선택 사항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ub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맞춤 이미지: 600×150 픽셀

추가 애셋: 이미지에는 문구, 그리고 행동 유도 문안이 들어 있어야 합니다

제한 사항: 콘텐츠는 식도락 또는 배달 관련으로 OpenTable 사용자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특가 상품


 

특가 상품

개요: 이용 가능한 여행 상품을 강조하여 잠재적 여행자가 광고주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사용자에게 여행에 관한 흥미를 불러일으켜 한 번에 검색까지 진행하도록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여행지, 상품 유형 및 일자로 필터 검색이 가능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데스크톱, 모바일웹

섹터: 상품

사용 가능한 제3자 태그: Doubleclick, DoubleVerify, Flashtalking, Google Analytics UTM 소스 코드, Mediaplex, Sizmek

로고 요구 사항: 없음

딥링크:

클릭 트래커:

노출 트래커: 없음

헤드라인 카피: 느낌표 없이 최대 70자(공백 포함)

맞춤 이미지: 1260×500 픽셀

추가 애셋: 자세한 사항은 가이드라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