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남 데 호텔

Nam De Hotel

10-12 Nguyen Trai Street-Ben Thanh Ward, Ho Chi Minh City, Vietnam
+84 839 252 540

34,445원~

투숙객 종합평점

6.4/10 좋음
288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5
  • 9.4
  • 3.9
  • 3.8

알아두면 좋은 점

  • 친근한 서비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편의 시설

    • 비즈니스 센터
    • 렌터카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현장 환전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주차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무료 와이파이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4 좋음
    288개의 리뷰에 기초
    • 9.5 "음식이 굉장히 훌륭하다."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7.5 "좋은 서비스."
      8.6 "86%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6.4 "조식이 평범하다."
    • 3.9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1.5 "8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3 "7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5 "9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3 "67%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0 "8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3.4 "인터넷이 형편없다."
      3.0 "70%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2 "형편없는 편의 시설."
      3.2 "68%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7 "최악의 분위기."
      2.3 "7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5 좋음
    100개의 리뷰에 기초
    • 9.5 "매우 훌륭한 위치."
    • 7.7 "좋은 서비스."
      8.8 "8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8 "조식이 평범하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 3.5 "인터넷이 형편없다."
      3.2 "6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평균 평점

    5.9 괜찮음
    118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 7.2 "좋은 서비스."
      8.4 "8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6.4 "조식이 평범하다."
    • 3.7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8 "8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2 "객실이 형편없다."
      1.8 "8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4 "8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평균 평점

    6.6 좋음
    69개의 리뷰에 기초
    • 9.6 "매우 훌륭한 위치."
    • 7.6 "좋은 서비스."
      8.6 "86%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6.6 "조식이 평범하다."
    • 4.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 4.1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4 "5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1.5 "8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4 "5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알아두면 좋은 점
    "친근한 서비스"
    데이터 제공: TrustYou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