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 "대부분의 승무원은 친절했으나 한명의 신규로 보이는 승무원이 짜증이 나있고 많이 지쳐보였습니다. 덴탈마스크를 전부 뒤집어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마스크 착용안한 승무원도 보여서 전체착용 교육 필요할 것 같습니다."
단점: "보딩패스에 표시된 탑승시간이 지켜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연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기내 면세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내 등을 켜서 승객들이 잠에서 깨도록 하였다."
단점: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 좋은 좌석이 남아 있었음. 어떤 승객분이 남는 자리인 거 같아 자리 옮겼더니 돈 내고 앉으라는 식으로 응대함. 서비스보다는 돈이 우선인 기업, 다신 이용 안 할 겁니다."
장점: "승무원 친절"
단점: "너무 좁은 좌석과 배려없는 좌석 배치"
단점: "비행기시간 착오로 조금 늦게 도착하니 비행기를 탈수없었다 환불이 불가능 동일 날짜로 다음비행편 예약으로 비용이 두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