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행 저가 항공권 검색

미국행 저가 항공권 검색

왕복
일반석
위치토 (ICT)
미국
1/05 (일)
1/12 (일)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미국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Flights to 미국 information

Popular destinations 로스앤젤레스, 뉴욕, 호놀룰루
항공편 출발지 대한민국
항공권 가격 363,887원
거리 10,466km
평균 비행시간 11시간 40분
항공사 중국동방항공, 중국국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바항공, 델타항공

최신 미국 항공권 특가

뉴욕
직항편 최저 840,532원
1회 경유 최저 861,818원
로스앤젤레스
직항편 최저 675,082원
1회 경유 최저 631,808원
호놀룰루
1회 경유 최저 823,527원
1회 경유 최저 812,681원
샌프란시스코
직항편 최저 856,122원
직항편 최저 845,407원
워싱턴
1회 경유 최저 971,174원
1회 경유 최저 933,608원
댈러스
직항편 최저 884,270원
직항편 최저 869,215원

미국행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한 꿀팁

미국행 저가 항공운임을 찾고 계세요? 25%의 사용자가 미국행 왕복 항공권을 다음 가격 이하로 찾았답니다: 서울 김포국제공항 출발 638,709원~,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778,024원~, 서울 인천국제공항 출발 909,148원~
평균 이하의 금액으로 예약하려면 출발하기 최소 1주 전에 예약하세요.
성수기는 7월과 8월이에요. 미국에 가기에 가장 저렴한 시기는 11월이랍니다.
위의 검색 양식에 선호 출발 공항과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최신 미국 항공권 특가를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 미국 항공권 예약

미국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출발 미국행 직항편은 보통 16시간 11분(거리: 10155km) 정도 걸려요.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로스앤젤레스 도착 노선이며, 평균 비행시간은 11시간 00분 정도예요.

미국행 항공권 최저가는 얼마인가요?

대한민국 출발 미국행 항공권 중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최저가는 왕복 410,265원이었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로스앤젤레스 도착 노선으로 지난 72시간 동안 발견된 해당 노선의 최저가는 왕복 410,265원이었어요.

미국에 취항하는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미국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대한민국 출발 항공사는 대한항공, 델타항공, 아시아나항공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서울 출발 로스앤젤레스 도착 노선이며, 해당 노선에 가장 많이 취항하는 항공사는 타이항공, 코파항공, 아시아나항공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KAYAK 항공권 검색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미국행 전체 검색량의 30%를 차지한 뉴욕입니다. 그다음으로 인기 많은 여행지는 로스앤젤레스(18%), 호놀룰루(8%)입니다. 샌프란시스코행(6%) 항공편, 워싱턴행(4%) 항공편 및 댈러스행(4%) 항공편 검색 또한 인기가 많은 편이에요.

KAYAK은 어떻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다 찾아내는 건가요?

KAYAK은 연간 20억 개 이상의 여행 관련 쿼리를 처리하고, 수백 개의 항공사 및 기타 사이트를 표시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 옵션을 검색해드려요. 또한, 2백만 개가 넘는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렌터카, 에어텔, 액티비티, 그리고 수백만 개의 검증된 후기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께서 가능한 한 많은 여행 상품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KAYAK Mix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나요?

KAYAK Mix는 서로 다른 항공사의 편도 항공권을 결합하여 일반적인 왕복 항공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KAYAK은 다른 경쟁사보다 더 많은 항공권 예약 업체를 검색해주나요?

네, KAYAK은 온라인 여행사보다 더 방대한 데이터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확도 부문에서 지속해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KAYAK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를 알려주나요?

KAYAK의 항공권 가격 예측 기능은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지와 일정에 대한 가격이 7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우선 기다려야 할지, 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할지 알 수 있어요.

미국 도착 저가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왕복)
공항
출발지
서울
363,887원
이것만
363,887원
507,777원
이것만
507,777원
부산
503,021원
이것만
503,021원
대구
1,251,011원
이것만
1,251,011원
목적지
로스앤젤레스
363,887원
이것만
363,887원
뉴욕
840,746원
이것만
840,746원
샌프란시스코
394,806원
이것만
394,806원
3월 4일 수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17시간 10분
3월 18일 수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3시간 00분
363,887원
여정: 14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88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TPE
PVG
최상급 10.0

장점: 전체적으로 편안한 비행이었습니다.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PVG
PUS
괜찮음 4.0

단점: 항공기 지연되었는데 연락따로 주지않아 공항 입출국심사 후 대기를 거의 네시간가량했어요.. 세시간 연기라 해놓고 한시간 정도 또 지연....... 하....... 다시 이용못하겠습니다.

PVG
ICN
최상급 10.0

장점: 밥과 좌석이 저가항공에 비해 월등합니다

단점: 연착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어ㅛ

PVG
ICN
보통 2.0

장점: 마음에 드는 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최악의 항공편입니다.

단점: 더러운화장실냄새로 가득한 기내. 불필요한 서류를 작성하라고 무더기로 여러장 주는 불필요한 서비스. 차갑다못해 딱딱하기까지 한 빵을 주는 기내식 불러도 오지 않는 승무원. 70~80년대에 사용했을 것 같은 기내좌석 허름하고 낡고 더러워서 앉기조차 불쾌한 좌석 중국어밖에 못하는 승무원. 영어하는 직원을 불러야 해서 기다려야 함. 불친절하기 그지 없는 승무원.

5월 1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35시간 55분
5월 9일 토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1시간 55분
501,831원
여정: 9일간
6.6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6 좋음
5,679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6
탑승 절차
6.8
쾌적도
6.6
승무원
7.1
엔터테인먼트
6.2
기내식
6.1
ICN
PEK
괜찮음 4.0

장점: 깨끗한 비행기 친절한 승무원

단점: 2시간 넘게 딜레이

PEK
JFK
좋음 6.0

장점: 깨끗한 공할

단점: 와이파이가 잘안됩니다

ICN
PEK
괜찮음 4.6

장점: 김치볶음밥

PEK
YVR
보통 2.6

단점: 짐이 하루이상 딜레이 됨 제대로 씻지도 못하고 옷도 못 갈아입는 등 불편 말도 안통해서 아주 곤욕임 심지어 이런일이 빈번히 일어나고 개선이 없다는게 문제

ICN
HGH
좋음 7.6

장점: 치킨라이스가 김치볶음밥이더라구요? 매우 맛있었습니다~

1월 28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10시간 20분
2월 22일 토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3시간 00분
747,990원
여정: 26일간
8.4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4 최상급
18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8.2
승무원
8.7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8.1
ICN
SEA
최상급 8.3

장점: 영화가 진짜 좋았어요 - 란 영화 두 번 봤네요

단점: 출발이 1시간 지연됐는데 애완동물 탑승처리 때문이었다고 들었어요. 연결편 항공기 겨우 갈아탔는데 지연이 없었음 좋겠어요

ICN
ORD
괜찮음 5.6

단점: 아시아나 777-200 너무 옛날기종입니다

LAX
ICN
최상급 10.0

장점: 기내 서비스, 인테리어, 식사, 승무원의 고객 접대 등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기본으로 나눠주는 슬리퍼도 무척 유용하구요(기내에서 안 쓰더라도 해외 호텔 이용시 유용), 화장실에 치약/칫솔을 비치해두는 등 사소한 차이들이 오랜 여행을 좀 더 편안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단점: 감기 걸린 승객을 위해 마스크를 준비해서 드리면 어떨까 싶습니다. 해당 승객을 위해서도, 그 주변에 앉는 다른 승객을 위해서도 좋을 것 같네요.

LAX
ICN
최상급 10.0

장점: 화장실이 많음

단점: 아시아나 짱짱

ICN
DAD
좋음 6.0

장점: 핸드폰 충존도 안되고. 불편한 비행이었음 승무원은 어디 숨었는지 보이지도 않고

4월 3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38시간 45분
4월 11일 토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9시간 45분
378,157원
여정: 9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88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PVG
CDG
최상급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TPE
PVG
최상급 10.0

장점: 전체적으로 편안한 비행이었습니다.

PVG
ICN
최상급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LAX
PVG
보통 3.6

장점: 특별히 마음에 드는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단점: 지상직 승무원은 매우 불친절하고 일행임에도 묻지도 않고 따로 좌석을 배정하고, 설명도 해주지 않더군요. 매우 고압적인 태도여서 너무 불친절하고 기분 나빴습니다. 기내 승무원들도 영어를 못하고 아시아인이면 무조건 중국어로 이야기 하고, 승객이 기다리고 있음에도 자기들끼리 얘기하느라 정신없고, 매우 불쾌했습니다.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PVG
ARN
보통 2.0

단점: 시뱔즁귝인뱡귀시뱗

5월 8일 금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18시간 20분
5월 14일 목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1시간 50분
788,422원
여정: 7일간
8.7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7 최상급
5,940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7
탑승 절차
8.7
쾌적도
8.5
승무원
8.9
엔터테인먼트
8.4
기내식
8.2
TPE
MNL
최상급 10.0

장점: 탑승 절차가 생각 보다 빨랐음. 3시 비행기라서 2시에 도착해서 늦은줄 알았는데 카운터 직원이 아직 가능하다고해서 다행이 비행기를 탔음. 음식도 생각보다 맛있었음. 기내식 치고는 맛있는 오뎅, 밥, 고기 등등. 승무원들도 너무 가식적으로 친절하기 보단 친근한 느낌으로 편함.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모든 점이 맘에 들었다

단점: 2시간 지연 출발

1월 27일 월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26시간 44분
2월 4일 화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33시간 41분
825,287원
여정: 9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27,27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8
승무원
8.5
엔터테인먼트
7.8
기내식
7.5
MDW
ATL
좋음 6.6

장점: 음료 서비스와 넓은 좌석 그리고 친절히 승무원 응대

단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가 전혀 안되있었음 인터넷 사용은 가능 했지만 엔터테인먼트 사용을 위해 앱 다운도 안되고 불편했음

DCA
LAX
최상급 9.0

장점: 원래 기대를 많이 안해서인지 만족스러웠음. 기내식도 좋았음

LHR
CDG
보통 2.0

장점: 너무 불편한 서비스. 온라인체크인도 미리 안되고 줄서서 체크인하고 짐 보냈는데 결국 더블체크인.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

단점: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보상. 다른 항공편을 타고 목적지까지 왔으나 우리 짐은 하루가 지난 지금도 도착하지 않았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또 오류가 생겨서 보딩때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했음. 피해보상은 고작 1인당 150유로.

DTW
YYZ
최상급 10.0

장점: 빨리도착함 ㅎ

GSP
ATL
괜찮음 4.0

장점: 없다

단점: 자리가 좁다

1월 27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JFK
뉴욕 존에프케네디국제공항
40시간 00분
2월 8일 토
JFK
뉴욕 존에프케네디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4시간 45분
840,746원
여정: 13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6,18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9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8.2
기내식
7.7
HKG
MXP
보통 3.6

단점: 비행기 안이 건조하다. 수하물 무게에 대한 정보가 온라인상 헷갈리게 적혀있어서 공항에 도착해서 힘들었습니다.

HKG
ICN
좋음 6.6

장점: 충전 가능, 홍콩 공항 내 셀프 체크인, 두꺼운 벨트+ 벨트 둘러싼 가죽

단점: 담요 질감, 엔터테인먼트 터치스크린,

HKG
ICN
좋음 7.0

단점: 딜레이가 심했음 짐도 늦게나옴

ICN
HKG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하고 한국-홍콩 스케줄이 다양해서 만족합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도 다양해요.

4월 14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18시간 40분
4월 23일 목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0시간 30분
394,806원
여정: 10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9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REP
PVG
최상급 9.3

장점: 한국의 저가항공 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좌석이 더 넓고 만석도 아니고 연착이 조금 되었지만 그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이에요

단점: 비행기 연착

PVG
JFK
좋음 6.0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ICN
PVG
괜찮음 5.0

장점: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했구요

단점: 항공편이 두번이나 취소됐었고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할뻔했는데 동방항공은 호텔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7시간이나 연착됐는데 물도 안주셨어요ㅠㅠ

PVG
ICN
최상급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5월 25일 월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17시간 10분
5월 31일 일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4시간 10분
908,529원
여정: 7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39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9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NRT
PUS
최상급 10.0

장점: 6:30분 비행기탑승 이였는데 6:15분에 도착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친철이 빠른잘차와 짐도 들고 뛰어 주시고 편한 앞자리도 주시고 직원분들에게 감사했어요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NRT
YVR
최상급 10.0

장점: 승무원들이 친절했고 기내식도 맛있었습니다.

NRT
ICN
최상급 9.0

장점: 항공스켸쥴이 좋고 저렴하였습니다.

단점: 일본행 기내식 샌드위치가 맛이없었어요.

NRT
ICN
최상급 10.0

장점: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월 13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21시간 05분
2월 19일 수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1시간 25분
403,130원
여정: 7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88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TPE
PVG
최상급 10.0

장점: 전체적으로 편안한 비행이었습니다.

PVG
PUS
괜찮음 4.0

단점: 항공기 지연되었는데 연락따로 주지않아 공항 입출국심사 후 대기를 거의 네시간가량했어요.. 세시간 연기라 해놓고 한시간 정도 또 지연....... 하....... 다시 이용못하겠습니다.

PVG
ICN
최상급 8.0

장점: 식사, 서비스

단점: 좁음

CDG
PVG
보통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PVG
CDG
최상급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3월 19일 목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18시간 40분
3월 26일 목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29시간 15분
403,130원
여정: 8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9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ICN
PVG
좋음 6.3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PVG
JFK
좋음 6.0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ICN
PVG
괜찮음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PVG
FCO
괜찮음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5월 31일 일
TAE
대구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18시간 30분
6월 6일 토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TAE
대구국제공항
29시간 05분
1,251,011원
여정: 7일간
8.8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8 최상급
4,843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8
탑승 절차
8.8
쾌적도
8.6
승무원
9.1
엔터테인먼트
8.6
기내식
8.5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기내식 및 서비스가 좋았음

ICN
TPE
최상급 10.0

장점:

단점: 없어요

ICN
HKG
최상급 10.0

장점: 비즈니스석은 다르다.

ATL
ICN
좋음 6.3

장점: 탑승절차중에서 승무원들이 차근차근하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비행중에 편하게 해주셔서 도착지까지 안전하게 올수있었습니다.

단점: 델타항공하고 같이 합동으로 운행하다보니, 대한항공의 매력이 다사라짐것같아요~ 영화나 게임 같은 엔터테이먼트 가지수가 많이 적어서 비행중에 시간을 보내는 것이 많이 힘들었습니다. 대한항공 비행기를 탈때에는 영화, 드라마, 게임등 가지수가 많았는데, 애틀란타에서 델타와 대한항공이 합작을 하니깐 더좋아지기보다는 뭔가 더 안좋아진 그런기분이라 오랜 비행시간이 견디기가 힘들었습니다. 다음에는 이런부분이 개선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ICN
MXP
괜찮음 5.6

장점: 공항 체크인 데스크 직원이 매우 친절함

단점: 기내 영화 및 음식이 식상하고 그닥......

4월 28일 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25시간 05분
5월 4일 월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3시간 00분
431,670원
여정: 7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88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ICN
PVG
좋음 6.3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BKK
NKG
보통 2.0

장점: It was terrible

단점: Everything

PVG
JFK
좋음 6.0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5월 29일 금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33시간 20분
6월 8일 월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9시간 00분
791,990원
여정: 11일간
8.7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7 최상급
5,940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7
탑승 절차
8.7
쾌적도
8.5
승무원
8.9
엔터테인먼트
8.4
기내식
8.2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모든 점이 맘에 들었다

단점: 2시간 지연 출발

TPE
MNL
최상급 10.0

장점: 탑승 절차가 생각 보다 빨랐음. 3시 비행기라서 2시에 도착해서 늦은줄 알았는데 카운터 직원이 아직 가능하다고해서 다행이 비행기를 탔음. 음식도 생각보다 맛있었음. 기내식 치고는 맛있는 오뎅, 밥, 고기 등등. 승무원들도 너무 가식적으로 친절하기 보단 친근한 느낌으로 편함.

12월 27일 금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37시간 30분
12월 31일 화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PUS
부산 김해국제공항
31시간 05분
503,020원
여정: 5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8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PVG
FCO
괜찮음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CDG
PVG
보통 2.0

장점: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단점: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ICN
PVG
좋음 6.3

장점: 가격! 조식도 가격대비 딱입니다! 최악정도는 아니구요~

단점: 중국승무원들이 불친절해요.

CDG
PVG
보통 2.0

장점: 파리발 상하이행 중국동방항공 항공편 - 맘에 드는 점 없음

단점: 상하이 공항의 복잡한 수속 절차 불친절한 승무원 영어 못하는 승무원 아시안이면 무조건 중국어함 맛없는 기내식 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LAX
PVG
보통 3.6

장점: 특별히 마음에 드는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단점: 지상직 승무원은 매우 불친절하고 일행임에도 묻지도 않고 따로 좌석을 배정하고, 설명도 해주지 않더군요. 매우 고압적인 태도여서 너무 불친절하고 기분 나빴습니다. 기내 승무원들도 영어를 못하고 아시아인이면 무조건 중국어로 이야기 하고, 승객이 기다리고 있음에도 자기들끼리 얘기하느라 정신없고, 매우 불쾌했습니다.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4월 17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JFK
뉴욕 존에프케네디국제공항
26시간 35분
4월 24일 금
JFK
뉴욕 존에프케네디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4시간 15분
865,718원
여정: 8일간
8.1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1 최상급
6,182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1
탑승 절차
8.1
쾌적도
7.9
승무원
8.4
엔터테인먼트
8.2
기내식
7.7
ICN
HKG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

ICN
HKG
괜찮음 5.0

단점: 서울 지상 승무원이 불친절 했다.

HKG
ICN
좋음 6.6

장점: 충전 가능, 홍콩 공항 내 셀프 체크인, 두꺼운 벨트+ 벨트 둘러싼 가죽

단점: 담요 질감, 엔터테인먼트 터치스크린,

HKG
ICN
최상급 10.0

장점: 정시출발하고 한국-홍콩 스케줄이 다양해서 만족합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도 다양해요.

HKG
ICN
좋음 7.0

단점: 딜레이가 심했음 짐도 늦게나옴

5월 25일 월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20시간 10분
5월 31일 일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0시간 00분
802,692원
여정: 7일간
8.7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7 최상급
5,940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8.7
탑승 절차
8.7
쾌적도
8.5
승무원
8.9
엔터테인먼트
8.4
기내식
8.2
TPE
ICN
최상급 10.0

장점: 모든 점이 맘에 들었다

단점: 2시간 지연 출발

TPE
MNL
최상급 10.0

장점: 탑승 절차가 생각 보다 빨랐음. 3시 비행기라서 2시에 도착해서 늦은줄 알았는데 카운터 직원이 아직 가능하다고해서 다행이 비행기를 탔음. 음식도 생각보다 맛있었음. 기내식 치고는 맛있는 오뎅, 밥, 고기 등등. 승무원들도 너무 가식적으로 친절하기 보단 친근한 느낌으로 편함.

12월 29일 일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20시간 00분
1월 10일 금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36시간 55분
505,399원
여정: 13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88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PVG
PUS
괜찮음 4.0

단점: 항공기 지연되었는데 연락따로 주지않아 공항 입출국심사 후 대기를 거의 네시간가량했어요.. 세시간 연기라 해놓고 한시간 정도 또 지연....... 하....... 다시 이용못하겠습니다.

ICN
PVG
괜찮음 4.6

장점: 짧은 비행이라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만

단점: 정시 출발은 아니고 20분 정도 지연되었어요 핸드폰 전원을 완전 끄라고 하기에 엔터테인먼트를 이용불가하여 불편 서비스 등 모두 가격만큼만 합니다

LAX
PVG
보통 3.6

장점: 특별히 마음에 드는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단점: 지상직 승무원은 매우 불친절하고 일행임에도 묻지도 않고 따로 좌석을 배정하고, 설명도 해주지 않더군요. 매우 고압적인 태도여서 너무 불친절하고 기분 나빴습니다. 기내 승무원들도 영어를 못하고 아시아인이면 무조건 중국어로 이야기 하고, 승객이 기다리고 있음에도 자기들끼리 얘기하느라 정신없고, 매우 불쾌했습니다.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JFK
PVG
최상급 10.0

장점: 상당히 친절하고 상냥해서,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어요~

PVG
FCO
괜찮음 4.6

장점: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단점: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1월 24일 금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10시간 20분
1월 27일 월
SFO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ICN
서울 인천국제공항
13시간 00분
929,934원
여정: 4일간
8.4최상급 후기 보기
종합평점 8.4 최상급
181개의 후기 참고
탑승 절차
8.4
쾌적도
8.2
승무원
8.7
엔터테인먼트
8.0
기내식
8.1
KIX
ICN
최상급 10.0

장점: 한국어 안내, 기내식등 만족한 수준으로 편리하였음

LAX
ICN
최상급 10.0

장점: 기내 서비스, 인테리어, 식사, 승무원의 고객 접대 등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기본으로 나눠주는 슬리퍼도 무척 유용하구요(기내에서 안 쓰더라도 해외 호텔 이용시 유용), 화장실에 치약/칫솔을 비치해두는 등 사소한 차이들이 오랜 여행을 좀 더 편안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단점: 감기 걸린 승객을 위해 마스크를 준비해서 드리면 어떨까 싶습니다. 해당 승객을 위해서도, 그 주변에 앉는 다른 승객을 위해서도 좋을 것 같네요.

ICN
FRA
최상급 8.0

장점: 전체적 서비스가 친절하고 대응이 빠르고 적극적으로 이루어져서 좋았습니다

단점: 비행기 안이 건조하니물을 아예 0.5 페트병으로 주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ICN
DAD
좋음 6.0

장점: 핸드폰 충존도 안되고. 불편한 비행이었음 승무원은 어디 숨었는지 보이지도 않고

BCN
ICN
최상급 10.0

장점: 서비스 좋고 편안했어요

2월 19일 수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30시간 00분
2월 24일 월
LAX
로스앤젤레스공항
GMP
서울 김포국제공항
30시간 30분
507,777원
여정: 6일간
6.7좋음 후기 보기
종합평점 6.7 좋음
6,591개의 후기 참고
종합 평점
6.7
탑승 절차
6.7
쾌적도
6.6
승무원
7.0
엔터테인먼트
6.3
기내식
6.1
PVG
PUS
괜찮음 4.0

단점: 항공기 지연되었는데 연락따로 주지않아 공항 입출국심사 후 대기를 거의 네시간가량했어요.. 세시간 연기라 해놓고 한시간 정도 또 지연....... 하....... 다시 이용못하겠습니다.

PVG
ICN
최상급 8.6

장점: 연착없이 시간 맞춰 잘 이용하였습니다.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였습니다.

단점: 기내식 서비스가 별로ㅠ

PVG
CDG
최상급 9.0

장점: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PVG
ICN
보통 2.0

장점: 마음에 드는 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최악의 항공편입니다.

단점: 더러운화장실냄새로 가득한 기내. 불필요한 서류를 작성하라고 무더기로 여러장 주는 불필요한 서비스. 차갑다못해 딱딱하기까지 한 빵을 주는 기내식 불러도 오지 않는 승무원. 70~80년대에 사용했을 것 같은 기내좌석 허름하고 낡고 더러워서 앉기조차 불쾌한 좌석 중국어밖에 못하는 승무원. 영어하는 직원을 불러야 해서 기다려야 함. 불친절하기 그지 없는 승무원.

LAX
PVG
보통 3.6

장점: 특별히 마음에 드는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단점: 지상직 승무원은 매우 불친절하고 일행임에도 묻지도 않고 따로 좌석을 배정하고, 설명도 해주지 않더군요. 매우 고압적인 태도여서 너무 불친절하고 기분 나빴습니다. 기내 승무원들도 영어를 못하고 아시아인이면 무조건 중국어로 이야기 하고, 승객이 기다리고 있음에도 자기들끼리 얘기하느라 정신없고, 매우 불쾌했습니다.업데이트 되지 않은 기내 영화/드라마 서비스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1
  • 왕복
  • 편도
  • 다구간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 클래스 조합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
일반석
  • 일반석
  • 프리미엄 일반석
  • 비즈니스석
  • 일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