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New Mitrapap Hotel

94-96 Ratchawong Rd. T.changmoi Muang Ching Mai, Chiang Mai, Thailand
+66 53 251 262

전화로 문의

+66 53 251 262

투숙객 종합평점

6.1/10 좋음
300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8.5
  • 4.3
  • 4.2
  • 3.0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공항에서 5.8km 떨어진 뉴 미트라팹 호텔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는 치앙마이 시립 예술문화센터 및 왓 치앙만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마사지도 받으실 수 있고, 커피숍/카페에서는 간단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 냉장고 및 무료 WiFi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컨시어지 서비스
    • 세탁 서비스
    • 커피숍
    • 프런트 24시간 운영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무료 주차
    • 무료 장기 주차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1 좋음
    300개의 후기 참고
    • 8.5 "위치가 훌륭하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8.3 "83%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4.3 "객실이 좋지 않다."
      2.8 "7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6 "7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5 "9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3 "8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4.4 "56%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8 "62%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4.2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4.6 "54%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2.7 "73%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4.3 "57%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1.9 "8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4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6 "7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5 "9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0 "100%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1.3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0.9 "91%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평균 평점

    5.9 괜찮음
    147개의 후기 참고
    • 8.7 "좋은 퀄리티."
    • 8.4 "위치가 훌륭하다."
    • 4.4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4.3 "57%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3.3 "67%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2.8 "7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6 "7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7 "8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4 "9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9 "최악의 분위기."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6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8 "7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4 "9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1.6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4 "86%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9 괜찮음
    12개의 후기 참고
    • 8.7 "위치가 훌륭하다."
    • 4.3 "객실이 좋지 않다."
    • 4.2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평균 평점

    6.1 좋음
    141개의 후기 참고
    • 8.4 "위치가 훌륭하다."
    • 4.3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4.6 "54%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2.2 "78%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 4.2 "객실이 좋지 않다."
      3.1 "6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6 "7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3.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3 "7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4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6 "7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1.2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0.9 "91%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