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프린스 핸드릭

Hotel Prins Hendrik

Prins Hendrikkade 53, 1012 AC Amsterdam, North Holland, Netherlands
+31 206 277 931

126,127원~

투숙객 종합평점

7.8/10 좋음
3,433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7
  • 9.1
  • 9.1
  • 3.2

알아두면 좋은 점

  • 친근한 서비스
  • 기차역이 가까웠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탁아 서비스
    • 인터넷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당구대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8 좋음
    3,433개의 리뷰에 기초
    • 9.7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 9.1 "세계 수준의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4 "84%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9.2 "92%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8.3 "83%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8.9 "89%매니지먼트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9.2 "92%호텔 보안 상태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 9.1 "최상의 조식."
      10.0 "100%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5.4 "평균 수준의 청결도."
      5.4 "54%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5 "55%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5.4 "54%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5.1 "객실이 나쁘지 않다."
      6.7 "67%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5.4 "54%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7 "57%욕실이 충분히 크다고 생각했다."
      5.5 "55%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3.2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3 "77%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5 "형편없는 편의 시설."
      2.4 "76%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4 "76%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1 "99%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0.5 "95%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0 "100%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2.1 "최악의 분위기."
      0.9 "9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3 "8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0 "100%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9 "61%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9 좋음
    1,304개의 리뷰에 기초
    • 9.6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6 "9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9.2 "세계 수준의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8 "88%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9.1 "91%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9.0 "최상의 조식."
      10.0 "100%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5.4 "객실이 나쁘지 않다."
      5.0 "50%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5.4 "54%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5 "55%만이 샤워시설이 무난하다고 생각했다."
      5.3 "53%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5.8 "58%욕실이 충분히 크다고 생각했다."
    • 5.3 "평균 수준의 청결도."
      5.4 "54%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6 "56%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5.3 "53%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3.0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2 "7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3 "형편없는 편의 시설."
      2.3 "77%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5 "75%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1 "99%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0.4 "96%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0 "100%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1.9 "최악의 분위기."
      0.9 "9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3 "8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0 "100%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7 좋음
    1,132개의 리뷰에 기초
    • 9.5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8 "98%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2 "92%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9.2 "세계 수준의 서비스."
      9.5 "95%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4 "84%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9.3 "93%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9.1 "최상의 조식."
    • 5.1 "평균 수준의 청결도."
      5.7 "57%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5.3 "53%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4.9 "객실이 좋지 않다."
      5.0 "50%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0 "50%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1.3 "8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9 "9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1 "8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4 "6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6 "64%미니바에 실망했다."
    • 3.4 "인터넷이 형편없다."
      2.5 "75%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6 "형편없는 편의 시설."
      2.4 "76%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4 "76%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1 "99%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1 "최악의 분위기."
      1.1 "8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4 좋음
    995개의 리뷰에 기초
    • 9.6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4 "94%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8.9 "조식이 좋다."
    • 8.6 "훌륭한 서비스."
      8.1 "81%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9 "89%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2 "평균 수준의 청결도."
      5.5 "55%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6 "56%욕실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3.7 "객실이 좋지 않다."
      5.0 "50%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4.0 "6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0 "60%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6 "5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0.8 "9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2 "8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8 "6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8 "62%미니바에 실망했다."
      3.8 "62%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4 "인터넷이 형편없다."
      2.5 "75%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8 "꽤 불편하다."
      5.0 "50%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4.0 "60%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9 "81%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4.6 "5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8 "6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2.6 "형편없는 편의 시설."
      2.5 "75%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8 "72%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2 "98%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0 "최악의 분위기."
      0.9 "9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친구들과의 여행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좋다고 추천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친근한 서비스"
    "기차역이 가까웠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