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프린스 핸드릭

Hotel Prins Hendrik

Prins Hendrikkade 53, 1012 AC Amsterdam, North Holland, Netherlands
+31 206 277 931

94,383원~

투숙객 종합평점

7.8/10 좋음
3,425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5
  • 9.0
  • 4.6
  • 3.4

알아두면 좋은 점

  • 친근한 서비스
  • 기차역이 가까웠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장애인 편의 시설
    • 탁아 서비스
    • 인터넷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당구대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8 좋음
    3,425개의 리뷰에 기초
    • 9.5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9.0 "최상의 조식."
      9.3 "93%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9.0 "세계 수준의 서비스."
      9.3 "93%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1 "81%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7 "87%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8.0 "80%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9.0 "90%매니지먼트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8.9 "89%호텔 보안 상태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 4.6 "객실이 좋지 않다."
      4.5 "5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5 "6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5 "9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4 "9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7 "8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1 "8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1 "5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6 "5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4.6 "5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4 "7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0.0 "100%미니바에 실망했다."
    • 3.4 "인터넷이 형편없다."
      3.0 "70%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4.9 "51%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 2.2 "형편없는 편의 시설."
      2.0 "80%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3 "97%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0.0 "100%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0 "100%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2.1 "최악의 분위기."
      0.6 "94%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4 "8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0 "100%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0 "70%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9 좋음
    1,267개의 리뷰에 기초
    • 9.5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6 "9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 9.3 "세계 수준의 서비스."
      9.6 "96%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6 "86%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5 "85%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9 "조식이 좋다."
      9.5 "95%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7.1 "괜찮은 바."
    • 5.4 "평균 수준의 청결도."
      5.7 "57%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1 "51%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5.2 "객실이 나쁘지 않다."
      5.7 "57%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3.3 "인터넷이 형편없다."
      3.0 "70%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5.0 "50%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했다."
    • 2.0 "형편없는 편의 시설."
      1.9 "81%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3 "97%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2.3 "77%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0 "100%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0 "100%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1.9 "최악의 분위기."
      0.8 "9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2 "8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0 "100%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6 좋음
    1,130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8 "98%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3 "93%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9.0 "최상의 조식."
    • 9.0 "세계 수준의 서비스."
      9.3 "93%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3 "83%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9 "89%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2 "평균 수준의 청결도."
      5.2 "52%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5.2 "52%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3.7 "6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9 "5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4 "9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4 "8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8 "9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8 "62%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5 "75%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5.0 "50%욕실이 충분히 크다고 생각했다."
      0.0 "100%미니바에 실망했다."
      4.1 "5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7 "인터넷이 형편없다."
      3.3 "67%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4.8 "52%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 2.2 "형편없는 편의 시설."
      2.0 "80%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3 "97%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1 "최악의 분위기."
      0.5 "95%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4 좋음
    1,027개의 리뷰에 기초
    • 9.4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8.7 "조식이 좋다."
    • 8.4 "훌륭한 서비스."
      9.0 "9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9 "79%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5 "85%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5 "평균 수준의 청결도."
      5.9 "59%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3.6 "인터넷이 형편없다."
      3.2 "6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3.5 "6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1 "6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5 "9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3 "9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7 "6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6 "8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4.5 "55%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7 "5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1 "8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0 "100%미니바에 실망했다."
      2.3 "7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2.3 "꽤 불편하다."
      3.5 "6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8 "82%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3.7 "6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1 "8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2.3 "형편없는 편의 시설."
      2.2 "78%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7 "73%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3 "97%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0 "최악의 분위기."
      0.7 "9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친구들과의 여행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좋다고 추천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친근한 서비스"
    "기차역이 가까웠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