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마리나 인

Marina Inn

3110 Octavia Street, San Francisco, CA 94123, United States
+1 415 928 1000

91,723원~

투숙객 종합평점

6.8/10 좋음
1,977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8.0
  • 8.0
  • 4.3
  • 4.3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마리나 인에서 차로 5분 거리에는 롬바드 스트리트,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 등이 있습니다. 무료 특전으로 매일 유럽식 아침 식사는 물론 유선 인터넷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기라델리 스퀘어 및 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도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컨시어지 서비스
    • 미용실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장애인 편의 시설
    • 비즈니스 센터
    • 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 무료 인터넷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8 좋음
    1,977개의 리뷰에 기초
    • 8.0 "훌륭한 서비스."
      8.0 "8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0 "위치가 훌륭하다."
      9.8 "98%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3 "73%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2 "92%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해변까지의 가까운 거리에 만족했다."
    • 5.1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3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4 "66%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2 "9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6 "8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3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4 "56%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3.3 "6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7 "객실이 좋지 않다."
      1.8 "8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3 "77%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9 "9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2 "9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6 "8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3 "6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8 "72%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0.6 "94%미니바에 실망했다."
      0.0 "100%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 3.4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0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3.8 "62%디저트에 만족하지 않았다."
      1.1 "89%사이드 디쉬가 먹을 수 없는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3.1 "69%스낵에 불만족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7 좋음
    1,344개의 리뷰에 기초
    • 7.9 "좋은 위치."
      9.1 "91%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1 "91%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해변까지의 가까운 거리에 만족했다."
    • 7.7 "좋은 서비스."
      7.1 "71%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1 "81%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4.8 "인터넷이 형편없다."
      4.2 "5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2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6 "54%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3.3 "6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4.1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9 "61%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4 "66%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2 "9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6 "8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1.5 "8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9 "61%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5 "9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8 "92%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2 "9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1 "7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6 "8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3 "6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0 "7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0.5 "95%미니바에 실망했다."
      0.0 "100%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 3.3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0 좋음
    158개의 리뷰에 기초
    • 8.1 "위치가 훌륭하다."
    • 7.9 "좋은 서비스."
      8.7 "8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2 "72%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4.8 "인터넷이 형편없다."
    • 4.0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9 "61%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9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0 "70%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2 "9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4.2 "5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5 "8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2 "9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4 "7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0 "8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 3.0 "끔찍한 조식."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9 좋음
    474개의 리뷰에 기초
    • 8.4 "훌륭한 서비스."
      8.7 "8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8 "78%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2 "위치가 훌륭하다."
      8.5 "85%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7.5 "75%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6 "96%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4.9 "인터넷이 형편없다."
      4.6 "5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6 "64%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0 "8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0.4 "9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2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8 "5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3.0 "7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6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6 "객실이 좋지 않다."
      1.9 "8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8 "9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1 "7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4 "8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5 "95%미니바에 실망했다."
      2.3 "7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0 "8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0.4 "9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0 "7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이코노미 호텔
    투숙객들은 저가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이 호텔을 추천한다.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