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샤즈 알 마디나

Shaza Al Madina

P.O.Box 25517, Building No# 2943, King Fahad Road, Central Area, Medina 41476, Saudi Arabia
+966 4829 0001

164,534원~

투숙객 종합평점

7.7/10 좋음
4,086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8.9
  • 8.8
  • 3.8
  • 3.6

알아두면 좋은 점

  • 훌륭한 관광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사자 알 마디나에서는 차량 1대당 편도 SAR 250의 요금으로 공항 셔틀(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rabesque에서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는 기타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 바/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및 냉장고도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주차
    • 무료 와이파이
    • 장애인 편의 시설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현장 환전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레스토랑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비즈니스 센터
    • 기념품 가게
    • 세탁 시설
    • 바/라운지
    • 미용실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커피숍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7 좋음
    4,086개의 리뷰에 기초
    • 8.9 "조식이 좋다."
      10.0 "100%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8.8 "위치가 훌륭하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1 "91%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6.7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6 "66%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8 "58%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5.2 "52%만이 레스토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1.9 "8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2 "8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8 "5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1 "8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8 "9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6 "9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5 "9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9 "61%미니바에 실망했다."
    • 3.6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6 "6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9 "81%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1.3 "8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1.0 "9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5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1.9 "8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5 "65%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8 "9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1.6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0.9 "91%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8 좋음
    1,389개의 리뷰에 기초
    • 8.8 "조식이 좋다."
    • 8.7 "위치가 훌륭하다."
      9.9 "99%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7.3 "좋은 서비스."
      8.7 "8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3.8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8 "62%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8 "82%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 3.0 "객실이 형편없다."
      1.7 "8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6 "54%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8 "8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8 "5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9 "91%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4 "9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5 "95%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0 "9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2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1.7 "8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3 "67%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0 "9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1.5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0.9 "91%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6 좋음
    2,492개의 리뷰에 기초
    • 8.5 "조식이 좋다."
    • 8.5 "위치가 훌륭하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1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8 "58%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3.7 "객실이 좋지 않다."
      1.8 "8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1 "8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5 "9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2 "8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6 "9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8 "9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5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4 "66%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9 "81%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1.5 "85%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1.2 "88%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2.0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1.8 "8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2 "68%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8 "9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1.6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0.8 "92%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8.2 우수
    204개의 리뷰에 기초
    • 9.1 "최상의 조식."
    • 8.7 "위치가 훌륭하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7.3 "좋은 서비스."
      8.9 "89%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3.7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7 "6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1.9 "8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2.4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1.9 "8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알아두면 좋은 점
    "훌륭한 관광"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